칠통 저서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 2

칠통漆桶 조규일 2022. 12. 26. 07:50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








 1권 책싸이즈 신국판 148 × 224    쪽수 544  책값 18.000원

 2권 책싸이즈 신국판 148 × 224    쪽수 548  책값 18.000원




















 책을 내면서


2017 9월까지 밝혀 올라온 세계들 중에서 천부경 진품 1, 2를 영청, 영안으로 밝혀 올라오는 과정과 세계들을 정리해서 책으로 묶어 낼 생각이었는데, 정리하는 과정에서 영청, 영안에 관련된 글 없이 영청 영안으로 천부경을 통해 밝혀 올라오는 세계들과 천부경으로 ()을 들춰 빠져 올라오는 일시무시일 세계, 파생된 많은 경들과 천부경 숫자놀이판을 책으로 내놓는 것이 순서에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2015년에 수행하며 밝혀 드러내 올라오면서 열렸던 영청과 영안, 그것을 더 명확하게 더하여 가는 세계들을 우선 먼저 책을 내자는 생각을 하고 2015년에 밝혀 드러내며 올라온 그것도 영청, 영안, 무의식과 잠재의식, 해탈식...등과 관련된 세계들을 영청세계에서부터 밝혀 드러낸 대로 순서적으로 나열하여 1, 2권으로 책을 엮었다.
영청 세계에서부터 광() 세계까지 밝혀 드러낸 대로 넣고 싶었으나 지면상 다 넣지를 못했다. 영청이 열리자. 지옥 108번째 세계로부터 자신들의 잘못을 사하여 달라는 하소연을 들어주며 이야기한 것도 있지만 중요한 것들은 여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문제가 될 것들은 빼고 그래도 괜찮겠지 싶은 글들만을 넣었다. 어떻게 보면 그것들도 문제가 될 가능성은 크다. 그러나 본인은 어디까지나 영청으로 듣고 서술한 것일 뿐이다. 맞는지 맞지 않는지 모르겠다. 스스로 공부해서 맞는지 틀리는지는 영청을 열고서 알아보기 바란다.
이 책을 읽고 관하여 살펴보며 영청과 영안이 열려서 들어보라고 하면 들어보고, 보라고 하면 볼 수 있으면 더 이상 긴 이야기들이 필요 없이 서로가 듣고 서로가 보니 더 없이 좋을 성싶다.
많은 분들이 영안이 열리고 영청이 열려서 있는 그래도 보고 듣고 올바르게 공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싶다.
사실 밝혀 드러내며 올라온 세계들의 글들이니 모두 다 정리만 하면 되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린 것은 책으로 내놓아야 이해도 못하고 위 세계로 올라가며 위 세계를 밝혀 드러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밝혀 드러내라고 해서 또 밝혀 드러내는 것이 재미있어서 수행 정진하며 밝혀 드러내는 재미에 빠져서 밝혀 드러내는 과정에서 시간이 조금 여분 있을 때마다 정리하다보니 참 많이 늦었다. 2015년에 밝혀 드러낸 세계와 글들을 이제야 내놓으니 늦어도 많이 늦었다는 생각이다.
정리하면서도 밝힌 세계들을 모두 다 책을 만든다고 다 살펴볼 일도 아니고 그래도 필요한 것들은 이해하든 못하든 지구의 영적성장을 위해서 책으로 엮어야할 것은 엮어서 내놓아야 하겠지만 수행 정진하며 밝혀 올라가며 드러내는 모든 것을 모두 다 책으로 엮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필요한 것은 시간이 있을 때마다 조금씩 정리해서 책으로 묶어서 낼 계획이다.
사실 1년에 한권이상은 정리해 책으로 내놓자고 생각은 했었으나 수행하며 밝혀 올라오며 드러내는 것이 재미있고 이해도 못할 것 내놓으면 뭐하냐는 위 세계 분들의 말과 밝혀 올라가자는 말 사이에서 밝혀 드러낸 세계들을 고속도로 내고 자동화해야하는 사명 같은 것을 갖고 이 몸이 다하기 전에 다해야 한다는 생각에 밝혀 올라가며 드러내는 것을 먼저하고 책을 출간하는 것은 밝혀 올라가며 짬이 나는 여분 시간에 밝혀 올라온 세계들의 글들을 정리하여 책으로 묶을 생각이다.
영청, 영안만 연다고 되는 일은 아니다. 밝혀 드러난 세계에서 세계를 통해서 영청, 영안을 더 확고하게 해야 하는 만큼 뺄 수가 없어서 넣은 만큼 이 책을 통해 공부하는 분들은 밝힌 세계들을 본인과 같이 하나하나 밝힌 것과 같이 따라서 사경하듯 써서 드러낸 세계들 통해 더 많은 공부를 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받아서 많은 것들을 더 확실히 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기원해본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안, 영안, 무의식, 잠재의식, 해탈식들이 열렸으면 좋겠다.
1권에서 영청세계에서부터 밝혀 드러내며 온 세계들을 밝혀 드러낸 대로 영청이 열리고 영안, 심안. 해탈 안들이 열리는 세계들과 열린 영청, 영안 심안...등을 더 정확하고 명확하게 하는 세계들과 영청이 들리니 지옥에 있으면서도 힘 있는 순서대로 이야기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들어주며 암암리에 전해 달라는 이야기들을 다 실지는 못했다. 아무래도 문제가 될 것 같은 글들은 빼고 넣어도 될 것 같은 이야기만을 넣으며 천지창조 의식이 끝날 때까지를 밝혀 올라온 순서대로 최대한 나열해 놓았다.
2권에서는 영청이 열리면서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적은 글들과 밝혀 드러낸 종의 세계까지 다 상재하지는 못했고 일부일부 상재하며 올라오기 위해서 제를 지내야하는 많은 제들을 지낸 순서대로 서술해 놓았고 밝혀 올라온 세계의 맨 위라고 할 수 있는 더 이상 위가 없는 신의 세계라고 할 수 있는 광() 세계까지 서술해 넣었다.
1권에 상재해 놓은 그 위 세계로 올라오는 세계까지 밝힌 순서대로 상재해 놓았다. 그리고 밝혀 올라온 세계 곳곳에서 언급된 영청, 영안, 심안, 혜안. 영청을 듣도록 하는 방법을 넣었다.
1, 2권을 읽고 살펴봄을 통해 영적으로 많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고 깨어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책 출간을 위해 정리하고 교정과 편집은 작년 8월부터 시작했는데 영청, 영안을 관리하는 세계, 자등명 인간계과 같이 지구로 내려온 신천지 인간계, 수철황 인간계, 책을 통해 지옥 중생을 천도하는 진언과 영적 미아경,...이들을 모두 다 밝혀 드러내고 책 작업을 마무리해 책을 출간한다.
밝혀 올라와 그린 위 세계 회로도, 태극기를 책 표지에 넣게까지 되었다. 책 표지를 통해 많은 에너지 받고 신천지 인간계, 수철황 인간계, 끝종으로 밝힌 마지막 세계까지 올라올 수 있는 올라올 수 있으면 좋겠다. 이 책을 접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영적 존재, 존재자들도 거침없이 본래 내려온 세계로 올라왔으면 좋겠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철황 철꽃성 황 2019년 초
칠통 조규일


1


<<차례>>




책을 내면서




 1  영청(靈聽) 세계


영청(靈聽) 세계  13
영청(靈聽) 이와 같이 열린다  18
영청을 들리도록 하는 주파수를 주는 7세계  26
...
영안(靈眼), 이와 같이 열린다  105
최초(最初) 인간계 세계  124
영안(靈眼) 5번째 ~ 20번째 세계  131
심안(心眼) 개혈 세계  145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46
심안(心眼) 2세계~ 6번째 세계  151
영청, 영안, 심안을 테스트하는 1 ~6번째 세계  156
최초인간계에서부터 ~~ 마지막 맨 위 초(:1689번째)
인류 세계  168   지혜 진리 탐구의 칩  189 뇌 속에 부처손  192
내 안에 수많은 나는  194
3명의 신선으로 시작된 신선이야기  198




 2 부 기억지우기


기억을 지우지 못하면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다  210
기억지우기  213 
성통공완(成通功完)의 세계  215
빛의 시작  232
무간지옥(無間地獄)  251
지구 최초의 인류....  258
수무간지옥과 미진치우심지옥  262
그 위, 무의식의 안() 열기  263
무의식 안() 열기  267
2의 육안  305
잠재의식 안() 열리도록 하는 개혈  311
해탈식 안()의 개혈  316
(), 소유설화(綀類說花)와 맑고 청정하게 하는 진언  318
나의 존재자들을 본래의 고향에 돌아가도록 하는 진언  330
칭송(稱誦)의 노래  331
열반식 눈()의 개혈  332
해탈식의 눈()의 개혈  341
보비명태초 태신고귀(寶飛明太初 太神高貴)  344
(10), 미청(10), 미미청(8) 세계  346
천지창조(天地創造) 의식(儀式)  367
41- 50번째 신선시대 파충류들의 세계에서부터  398
51- 60번째 신선시대 바다생물의 세계  404
61- 100번째 신선시대  415
5번째 00이야기  428
6번째, 000님 이야기  431
1.000명의 통솔자 천통술님  438
1, 초기 신선시대~~~46, 새로 개간 고창지대  451
천치창조 의식이 끝나다  473




 3 부 몸의 언어, 영적 언어, 숫자의 비밀


몸의 언어 영가 분들과  478
몸의 단어의 뜻  481
몸이 금강석처럼 강하고 튼튼하게 하기 위한 진언  495
몸 중에 최고 최상의 몸을 갖게 된다. 그 진언은  504
뇌를 가장 잘 최고 잘 쓰는 방법, 머리 속 비우는 진언  505
뇌를 비우는 진언은  509
몸이 해탈하기 위한 진언  511
본래로 되돌리는 데에는 8가지가 있다.  8가지는  514
모두의 고향의 에너지 받고 고향에 돌아오도록 하는 진언  519
(1698) 인류 세계에 에너지를 받고 올라오는 진언  520
최초 인간계에 에너지를 받고 이 세계로 올라오는 진언  521
()을 만나고 싶으냐? 그러며 이와 같이 하라  522
영적 언어  524
숫자의 비밀과 이치  525
숫자의 조합에 탄트라를 시켜서 대중을 이롭게 하라  533




맺음말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의 출간 서적




2


<<차례>>




책을 내면서




 4 부 암암리에 전해달라는 이야기


인류의 창시자, 결계로 인한 인간의 탄생과 문자  12
12지신 이야기  80
12간지 이야기  90
구렁이와 능구렁이 이야기  97
자기 자신도 모르게 자기 안에서 창조된 분들의 이야기  123
단군의 씨조 이야기  127
다음은 복희씨 이야기  132
조 할머니 천황 명철  134
수륙제(水陸齊)  136
영산제란  153
7종과 모시는 분이 7명으로 늘은 지 알았더니 룡호설은 나  244
본래의 나로 돌아가기 위는 진언  254
광 세계에서부터 ~~용용용 살구싶어 죽겠어 세계까지  257
용과 흑용의 비화 흑사와 백사  276
청룡이 하고 싶은 말 말 말  280
나는 성입니다. 성이 빛으로 화하다  282
영적존재들이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296
()들이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295
고속도로 자등화시스템1(영적세계), 2(의식), 3(정신세계)  298
광세계의 신()들은 광() 세계란 지옥의 신들이었다  310




 5 부 영청, 영안, 심안, 혜안


천부경으로 영청 영안 심안을 연다?  318
                                                                                                       34성환571일 영적구조를 통해
영청 영안 혜안 심안을 여는 방법  326
영청안심혜창(靈聽眼心慧窓)  339
영청 영안 혜안 심안이 열리니까. 너무 힘들어요  342
영청 들리면 좋을 것으로 아는데 잘못하면 큰일 납니다  344
영청, 영안이 열리는 세계  348
명청과 영청  349
영청? 명청? 생각?.... 368
영청이 잘 들리도록 하는 진언  370
3, 4의 눈 오픈식~~ 10의 눈  375
영청 시술 후, 생각을 듣는 것이 진정한 영청이다  422
생각이 일어나면 누가 나에게 이야기하는지 관찰해 보라  425
! 이번에는 질문을 해보자  426
영청을 개혈하고도 듣지 못하는 것은  428
에너지를 강하게 하는 방법 및 위 세계로 올라가는 방법  430
                                                                                                   공부가 되어서 영청이 잘 들리도록 시술이 된 것 같이
영청이 열리고 영청이 잘 들리도록 하는 진언  432
영청을 열리도록 교두보 역할하는 세계  434
영청을 관리 감독하는 세계  438
영청 영안 관리 감독하는 세계와 연결되는 수인  443
지구에 있는 많은 덩어리진 것을 녹여주고 없애주는 세계  444
영청, 영안의 많은 부분들을 더 활짝 열어주는 세계  448
영청을 엄하게 다스리고 관리하는 세계  449
영청 듣는 많은 이들이 막혀서 올라가지 못하는 세계  451
 이고  이다  454
위 세계에서는 블랙홀을 통해 오간다?  455
신천지행 열차 수인  462
신천지 인간 세계 위 신황 세계로 올라오는 수인  465
신천지 인간계를 올라와 신천지 신()황 세계로 올라오다  466
신천지 인간계 인연자 분들을 위 세계로 끌어올리는 수인  469
초인 세계로 입성하는 수인  471
수철황(秀喆皇) 인간계로 올라오는 수인  472
신천지 인간계  474
수철황(秀喆皇) 인간계  476
지옥 중생 천도  480
즉각적으로 지옥으로부터 빠져 나올 수 있는 진언  482
()에 떨어지지 않고 마()에 걸리지 않는 진언  484
태아령이 책을 통해 쉽게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488
영적 미아(迷我) = 성황 성꽃황 철꽃황 쪽 경  489
암의 완치  492
암이 생기는 원인을 영적으로 살펴보면 이와 같은 것 같다  494
영적존재들이 많이 몰려오는 사람들의 경우의 진언  495
돌과 비석에 얽힌 분들을 위한 진언  503
본인의 책으로 돌아가신 분들 천도하기  508
신비의 성황 꽃황 철 = 태류숭 본응(太流崇 本應)  514
인류, 종교의 시발점들....  531


맺음말


본인의 이름과 명호의 변천 과정을 살펴보다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의 출간 서적








<<맺음말>>




이 책을 통해 영청, 영안, 심안이 열렸는가? 열리지 않았다면 본인이 밝혀 올라온 것과 같이 최소한 이 책에 수록된 세계만큼이라도 사경하듯 밝히며 밝힌 세계의 에너지를 몸통 가득 머금어 품으며 영청, 영안, 심안을 열어보라. 한두 번으로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만큼의 공력과 에너지 힘이 되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해도 쉽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본인은 확철대오의 깨달음을 증득하고도 법념처에 머물지 않고 대광념처로 가기 위해 수행 정진하며 56단계를 빠져 올라와 출신(出神)을 하여 2012년 자등명 세계로 올라왔고, 출신하여 올라온 글들은 나의 참자아는 빛 자등명이다란 책에 상재되어 있다. 우리들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질문에 오고 가야할 세계 자등명인간계를 밝혀 드러내고 밝히며 올라온 세계를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책에 지구 역사상 처음으로 자등명인간계를 상재해 내놓았고, 꾸준히 수행 정진하며 깨달음을 증득하기 위해 수행하는 것 보다 더 열심히 수행 정진하며 밝혀 올라오면서 밝힌 세계들의 에너지를 품안 가득 품어 넘치도록 하면서 밝혀 올라온 세계와 에너지를 같게 하기 위해 애쓰고 노력하며 수행 정진해 밝혀 올라왔기 때문에 영청 세계 및 그 외에 열리는 세계에서 쉽게 열렸지만 그렇지 않은 독자의 입장에서 보면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럼에도 꾸준히 읽고 밝혀 놓은 세계들을 사경하듯 밝히며 밝힌 세계들의 에너지를 몸통 가득 품어서 그 세계와 에너지가 같게 된다면 어느 땐가 분명하게 열릴 것으로 안다.
그때까지 꾸준히 공부하며 수행 정진해서 영청, 영안, 심안...등을 열리기를 바래본다. 열리기를 소망해 본다.
영청, 영안, 심안...등이 열려야 이 책에서 말하는 것을 확연히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영적 존재로 인한 영청, 영안이 아닌 진정한 영청, 영안이 열려야만 본인이 밝혀 드러낸 세계들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고 또 받아들이고 누구나 공부해서 올라와야 할 세계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잘못 공부해 온 모든 것들, 잘못 전해지고 있는 많은 것들을 바르게 알고 바르게 말하고 바르게 전할 수 있으며 더 바르게 알기 위해서 더 위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청, 영안이 열려야 한다. 열리지 않으면 더 위 세계로 올라가기가 쉽지 않다. 아니 어렵다. 더 이상 올라갈 수가 없다.
1권에서는 밝혀 올라온 세계들 속에서 영청, 영안, 심안,...등이 열리면서 더 확고히 하고 확실하게 해야 올라오는 세계들에 대해서 밝힌 순서대로 나열해 놓았다면 2권에서는 더 위 세계를 올라옴으로 인해서 위 세계의 에너지를 머리 부분의 신()이 있는 부분에 작용함으로 인해서 영청을 듣는 것에 대해서 서술해 놓았다.
1권에서 열리지 않았다고 실망하지 말고 2권을 통해 수행 정진하며 영청, 영안, 심안을 열 수 있기를 바래본다. 소망해 본다.
이 책이 세상에 나오도록 깨끗하고 말끔하게 작업해 주신 쪽향 철꽃황 공치 조은순,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고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출간된 책들이 인간들은 모를지라도 영적인 분들에게 있어서는 많은 영향을 주었고 준다는 사실에 놀랍다.
수인법과 공법 1, 2」「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기회로도 도감책들을 용황이나 용, 이무기, 공룡들에게 보게 해주며 천도되어 가라하면 가고 영적구조와 선수행의 원리」「반야심경에서 깨달음까지」「나의 참자아는 빛 자등명이다 책을 중음신들을 보게 해주며 공부해 가라고 하면 천도되어 간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았다. (이것을 알게 하고 책을 내놓게 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기다려왔나? 당연하지요. 알아야하는데 다들 모르니 그런 겁니다요.) 인간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현실에 살고 있기 때문에 받아들이기 어려운데 비해 영적존재들은 출간된 책들을 읽게 함으로 인해 공부되어 간다는 사실에 놀라울 뿐이었다.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 2권도 살아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영적으로 있는 중음신들 뿐만 아니라 영적 존재, 존재자, ()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영적 존재, 존재자, ()들은 이 책이 나오기를 오랫동안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이제 때가 되어 책이 출간되는 만큼 출간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책으로 인하여 깨어나 영청이 들리면 좋겠다.
학습되어 법과 진리라고 인식되어진 것들이 법과 진리가 아니라 잘못 학습된 세뇌라는 사실을 알고 바르게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암암리에 전해달라는 여러 이야기도 다 상재하지 못한 점 아쉽다. 때가 되면 어느 땐가는 전달되겠지만 그런 때가 왔으면 좋겠다.
이 책 외에 본인의 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이 책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책을 책꽂이에 꽂아놓고 모두 다 의념 의식하며 주변에 보이지 않는 존재, 존재자, ()들이 있으면 마음대로 보고 공부해서 갈 수 있는 한 좋은 곳으로 가라고 의념 의식해서 주변에 보이지 않는 영적존재 및 존재, 존재자, ()들이 공부하도록 하여 주면 좋겠다, 그래서 주변에 보이지 않는 천도되지 않은 조상님들뿐만 아니라 중음신, 존재, 존재자, ()들이 가도록 하여 주면 좋겠다. 그래서 독자도 공부해서 좋고 보이지 않는 분들도 공부해서 두루두루 좋아지기를 바래본다. 영적 존재. 존재, 존재자들은 책을 쌓아두면 공부를 못하고 꽂아놓아야 책을 볼 수 있단다. 반드시 책들을 꽂아 놓고 주변에 보이지 않는 영적존재 및 존재, 존재자, ()들이 공부하도록 하여 주면 좋겠다,
출간된 책들은 인간은 이해가 어렵고 영적 존재, 존재, 존재자들은 좋아하니 마치 내가 인간을 위한 책을 출간하는 것이 아니라 영적존재, 존재, 존재자들을 위해 책을 출간하는 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이해하기 쉬운 글들은 책으로 묶지 않고 이해하기 어렵고 받아드리기 쉽지 않은 것들을 책으로 엮어 만드니 말이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철황 철꽃성 2018, 여름 8월에 이 책을 출간하려고 원고 정리를 했고 끝맺음도 썼는데, 나와야할 것이 나오지 않았다 하여 책 작업을 못하게 해서 못하다가. 영청, 영안을 관리 감독하는 세계를 밝혀 드러내고 신천지 인간계, 수철황 인간계를 밝혀 드러내고, 밝혀 올라온 끝종 그 끝종 43 23.454.214번째 마지막 끝종 세계를 밝혀 드러내 올라오니 책을 출간해도 된다고 해서 책을 내면서와 끝맺음 글을 조금 수정합니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철황 철꽃성 황 2019년 초
漆桶 조규일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2






책을 내면서


1권에서 영청, 영안 심안이 열렸는가?
2권에서는 영청이 열리면서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적은 글들과 밝혀 드러낸 종의 세계까지 다 상재하지는 못했고 일부일부 상재하며 올라오기 위해서 제를 지내야하는 많은 제들을 지낸 순서대로 서술해 놓았고 밝혀 올라온 세계의 맨 위라고 할 수 있는 더 이상 위가 없는 신()의 세게라고 할 수 있는 광() 세계까지 서술해 넣었다.
그리고 더 위 세계에 올라옴으로 또 다른 새로운 방법의 영청, 영안이 열리도록 하는 방법들을 상재해 놓았다. 본인에게 공부하는 분들 중에 영청이 열린 분들은 아래 영청 세계에서 방법보다는 이 위 세계 방법을 작업해 주었는데 영청이 열렸다. 아래로 열어주었을 때 열리지 않았고 이 위 세계 방법을 해 주었을 때 열렸다.
밝혀 올라온 세계는 1권 영청 세계에서부터 광() 세계 그 위 세계로 올라가는 세계까지 밝힌 대로 상재해 놓았다.
그리고 밝혀 올라온 세계 곳곳에서 언급된 영청, 영안, 심안, 혜안. 영청을 듣도록 하는 방법을 밝힌 그대로 넣었다.
책을 출간하지 못하게 하면서 밝혀 드러내 넣어야 한다는 영청 관리 감독하는 세계, 신천지 인간계, 수철황 인간계, 책으로 지옥 중생 천도하는 방법 및 영적 미아들을 올라오게 하는 영적 미아경,....책을 통해 올라오는 영적 존재 존재자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글들이다.
1권을 통해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지 않은 분들은 2권을 통해 조금 더 쉬운 방법의 2권을 통해 영청이 열려서 제대로 있는 그대로 듣고 바르게 법과 진리에 눈을 뜨고 알게 되기를 기원해 본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철황 철꽃성 황 2019년 초
칠통 조규일




2


<<차례>>




책을 내면서




 4 부 암암리에 전해달라는 이야기


인류의 창시자, 결계로 인한 인간의 탄생과 문자  12
269번째 신00님 이야기  45
00님과 얽힌 분들의 이야기  48
7번째, 00님 이야기  63
8번째 순00님 이야기  70
12지신 이야기  80
12간지 이야기  90
구렁이와 능구렁이 이야기  97
종 아래 펼쳐진 세계들의 족보 내지는 계보  100
자기 자신도 모르게 자기 안에서 창조된 분들의 이야기  123
단군의 씨조 이야기  127
다음은 복희씨 이야기  132
조 할머니 천황 명철  134
천황 명철님에 대한 이야기  136
수륙제(水陸齊)  136
드디어 환()의 세계를 공식적으로 오르다  138
번째 종을 오르기 시작한 환() 세계  141






영산제란  153
영산제 이렇게 끝이 났다  162
천황지존제, 천하지존제, 천하태평제와 18개의 제  166
(968) 세계 ~~청룡 청룡 호탕 세계  176
천지천황천제, 천황천제진중제  210
천제지중현웅제, 천지현웅천제지제  213
청룡 청룡 호탕 세계~~~2번째 종의 계보 및 족보  220
2번째 종의 세계  233
청풍청월제, 청풍호월제, 창공농통제, 창공호탕제를 지내다  235
7종과 모시는 분이 7명으로 늘은 지 알았더니 룡호설은 나  244
본래의 나로 돌아가기 위는 진언  254
광 세계에서부터 ~~용용용 살구싶어 죽겠어 세계까지  257
용과 흑용의 비화 흑사와 백사  276
청룡이 하고 싶은 말 말 말  280
나는 성입니다. 성이 빛으로 화하다  282
영적존재들이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296
()들이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295
고속도로 자등화시스템1(영적세계), 2(의식), 3(정신세계)  298
광세계의 신()들은 광() 세계란 지옥의 신들이었다  310




 5 부 영청, 영안, 심안, 혜안


천부경으로 영청 영안 심안을 연다?  318
                                                                                                             34성환571일 영적구조를 통해
영청 영안 혜안 심안을 여는 방법  326
영청안심혜창(靈聽眼心慧窓)  339
영청 영안 혜안 심안이 열리니까. 너무 힘들어요  342
영청 들리면 좋을 것으로 아는데 잘못하면 큰일 납니다  344
영청, 영안이 열리는 세계  348
명청과 영청  349
                                                                                                                     드디어 소원을 이루기 시작하다?
               조물주 완성자로 자청이 되다?  355
영청? 명청? 생각?.... 368
영청이 잘 들리도록 하는 진언  370
일어난 생각을 통해 보이지 않는 존재 존재자 인연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371
3, 4의 눈 오픈식~~ 10의 눈  375
영청 시술 후, 생각을 듣는 것이 진정한 영청이다  422
생각이 일어나면 누가 나에게 이야기하는지 관찰해 보라  425
! 이번에는 질문을 해보자  426
영청을 개혈하고도 듣지 못하는 것은  428
에너지를 강하게 하는 방법 및 위 세계로 올라가는 방법  430
                                                                                   공부가 되어서 영청이 잘 들리도록 시술이 된 것 같이
영청이 열리고 영청이 잘 들리도록 하는 진언  432
영청을 열리도록 교두보 역할하는 세계  434
영청을 관리 감독하는 세계  438
영청 영안 관리 감독하는 세계와 연결되는 수인  443
몸통 안에 안 좋은 것들을 녹이는 수인  443
지구에 있는 많은 덩어리진 것을 녹여주고 없애주는 세계  444
영청, 영안의 많은 부분들을 더 활짝 열어주는 세계  448
영청을 엄하게 다스리고 관리하는 세계  449
영청 듣는 많은 이들이 막혀서 올라가지 못하는 세계  451
 이고  이다  454
위 세계에서는 블랙홀을 통해 오간다?  455
확성 확꽃 성 길  459
신천지행 열차 수인  462
직 코스 신천지행 수인  462
신천지 인간 세계 위 신황 세계로 올라오는 수인  465
신천지 인간계를 올라와 신천지 신()황 세계로 올라오다  466
신천지 인간계 인연자 분들을 위 세계로 끌어올리는 수인  469
초인 세계로 입성하는 수인  471
수철황(秀喆皇) 인간계로 올라오는 수인  472
신천지 인간계  474
수철황(秀喆皇) 인간계  476
지옥 중생 천도  480
지옥중생, 지옥을 다스리는 분들이 만들어 달라고 한 진언  481
즉각적으로 지옥으로부터 빠져 나올 수 있는 진언  482
                                                                                           수행하면서
()에 떨어지지 않고 마()에 걸리지 않는 진언  484
태아령이 책을 통해 쉽게 천도되어 가도록 하는 진언  488
영적 미아(迷我) = 성황 성꽃황 철꽃황 쪽 경  489
암의 완치  492
암이 생기는 원인을 영적으로 살펴보면 이와 같은 것 같다  494
영적존재들이 많이 몰려오는 사람들의 경우의 진언  495
책을 태워드리다  499
돌과 비석에 얽힌 분들을 위한 진언  503
본인의 책으로 돌아가신 분들 천도하기  508
신비의 성황 꽃황 철 = 태류숭 본응(太流崇 本應)  514
인류, 종교의 시발점들....  531


맺음말


본인의 이름과 명호의 변천 과정을 살펴보다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의 출간 서적




<<맺음말>>




1, 2권을 읽은 독자는 깨어났는지 모르겠다. 다만 영적으로 깨어나 성장했기를 바라고 영청도 열렸기를 바래본다.
이 책이 살아있는 분들이나 돌아가셔서 중음신으로 있는 분들, 존재, 존재자 및 신()들에게 많은 영향이 미쳐서 살아 있는 분들이나 죽어서 중음신으로 있는 분들이 깨어나서 영혼의 세계로 가고 자등명인간계 및 광()의 세계 쉬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출간된 책들이 인간들은 모르지라도 영적인 분들에게 있어서는 본인도 모르게 많은 영향을 주었고 준다고 사실에 놀랬다.
수인법과 공법 1, 2,」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 「기회로도 도감책들이 용황이나 용, 이무기, 공룡들에게 보도록 하여 주면 천도되어 가고 영적구조와 선수행의 원리」 「반야심경에서 깨달음까지」 「나의 참자아는 빛 자등명이다 책을 중음신들을 보게 하면 천도되어 간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았다. 인간은 이해하는 분들이 적은데 비하여 영적존재들에게 마음대로 보고서 읽게 함으로 책을 통해 공부해간다는 사실에 놀라울 뿐이었다.
책을 그냥 책꽂이에 꽂아 두면 보지 못하고 읽지 못하지만 책을 의념 의식해서 주변에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및 존재, 존재자들은 마음대로 (책들을 지목하며) 이 책을 보고 공부해서 좋은 곳으로 가라고 하면 마음대로 보고 읽으며 공부해서 가는 것 같다.
책의 주인이 책을 보라고 하지 않으면 보지 못하지만 마음대로 보라고 하면 보고 읽고 공부해서 가는 것 같다. 소장하고 있다고 다 되는 것이 아니다. 반드시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및 존재, 존재자들에게 이 책들을 마음대로 보고 공부해 가라고 주변에 있는 영적 존재 및 존재, 존재자들에게 의념 의식해 이야기해 주어야 하는 것 같다. 그래야 읽고 공부하여 깨우쳐 가는 것 같다. 아니면 보지도 못하는 것 같다.
이 책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 2권도 살아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영적으로 있는 중음신들 뿐만 아니라 영적존재, 존재자, ()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영적 존재, 존재자, ()들은 이 책이 나오기를 오랫동안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이제 때가 되어 책이 출간되는 만큼 출간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책으로 인하여 깨어나 영청이 들리고 그래서 태어나면서부터 학습되어온 잘못된 많은 법과 진리들을 바르게 알게 되는 계기가 되고 바르게 알고 깨어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학습되어 법과 진리라고 인식되어진 것들이 법과 진리가 아니라 잘못 학습된 세뇌라는 사실을 알고 바르게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암암리에 전해달라는 여러 이야기도 다 상재하지 못한 점 아쉽다. 때가 되면 어느 땐가는 전달되겠지만 그런 때가 왔으면 좋겠다. 영청이 들리게 되면 들어보면 될 것이다.
우리들 이야기도 넣어주세요, 누구시지요? ()들 이야기입니다.
신들도 이 책을 통해 가야한다. 이 책을 보는 많은 신들도 광()의 세계로 가야하고 더 위 세계로 가야한다. 이점 꼭 알았으면 좋겠다. 이 이야기하신 분 누구시지요? 신의 천황입니다요.
신의 천황이 말하노니. 신들 모두 다 알아들어라. 이 책을 통해 올라올 수 있는 한 모두 다 올라왔다가 다시 내려가서 할 일들을 하며 소임을 다하기를 바란다. 올라왔다 내려가더라도 꼭 올라오기를 바란다.
이 책 외에 본인의 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이 책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책을 모두 다 일렬로 책꽂이에 꽂아놓고 주변에 보이지 않는 존재, 존재자들을 의념 의식하며 이 책들을 마음대로 보고 공부해서 갈 수 있는 한 좋은 곳으로 가라고 의념 의식해 주어서 주변에 보이지 않는 영적존재 및 존재, 존재자, ()들이 공부하도록 하여 주면 좋겠다, 그래서 주변에 보이지 않는 천도되지 않은 조상님뿐만 아니라 중음신, 존재, 존재자, ()들이 가도록 해주면 고맙고 감사하겠다. 그래서 독자도 공부해서 좋고 보이지 않는 분들도 공부해서 가야할 곳으로 본래로 고향산천으로 저마다 돌아가기를 바래본다.
이 책이 나오기까지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독자들이 보게 좋게 깨끗하게 작업해 준 쪽향 철꽃황 공치 조은순님께 감사드린다. 그러면서 그 노고와 애씀이 읽는 독자나 이 책을 통해 깨우쳐 영혼의 세계로 가는 모든 영적존재 및 존재자, ()의 공덕과 복덕이 함께 하기를 바래본다.
본인의 책을 소장하고 있는 분들은 반드시 쌓아두지 말고 꽂아 놓고 주변에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존재, 존재자들은 마음대로 여기 있는 책을 보고 읽고 공부해서 좋은 곳으로 가라고 해 주기를 부탁드리는 바이다. 그러면 주변이 깨끗해지고 맑아질 것이다.
그렇게 된다는 사실을 그들로부터 직접 듣기 전에는 몰랐다. 듣고 알고 나니 책 작업은 빨리 진행되고 있다. 마치 이러한 사실을 알고 이 책에 수록해 주기를 바라기라도 한 듯, 책 작업은 이루어졌고 또한 이곳에 글을 쓰기까지 하고 있다.
살아 있는 인간이나 죽었다는 돌아가신 영적존재, 보이지 않는 존재, 존재자들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철황 철꽃성 황 2019년 초
漆桶 조규일






서평


영청(靈聽) 세계를 시작으로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을 여리는 방법과 수행하며 밝혀 드러낸 세계들의 에너지가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에 영향을 주고 또한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을 열리도록하고서는 각 세계들에서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을 테스트 하며 점검하고 부족하면 또다시 영청, 영안, 심안을 더 확실하게 열리게 하도록 하고 있다. 수행하는 사람이라면 영청 영안 심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행하듯 공부해서 영청 영안 심안을 열수 있지 않을까싶다.
영청 영안 심안을 열고서는 하는 천지찬조의 의식은 근엄하기 하다. 영청이 열리고 들었다는 영적 언어 몸의 언어 및 지옥에 떨어졌던 이들이 하나같이 구함을 받으려고 했던 것들은 우리들이 잘 살아야하겠다는 경각심마저 들게 하고 있다.
영청으로 들었다는 2권에 실려있는 인류의 창시자, 결계로 인한 인간의 탄생과 문자, 12지신 이야기, 12간지 이야기, 단군의 씨조 이야기, 다음은 복희씨 이야기, 조 할머니 천황 명철....이야기들은 우리 민족의 자긍심을 자존심을 심어주는 것이 아닌가싶다. 믿고 믿지 않고서 읽어보면 새롭게 인식되는 것들이 새롭고 잘 살아야한다는 경각심을 준다.
뒤이어 이어지는 더 위 세계에서의 영청 영안 심안, 명청과 영청은 당연한 것임에도 우리들이 생각하지 못한 것들이 상재되어 있다. 지금까지 생각해보지도 못한 부분들을 수행이란 이름으로 밝혀 드러내 읽는 이들로부터 깨어나게 하지 않을까싶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기를 바라고 자기 자신을 바로보고 바르게 알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 크지 않은가싶다.
수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요 읽어봐야 하는 것 같고 이 책을 접하되 수행을 하는 것과 같이 하나하나 세세하게 살펴가며 공부해야 하는 것 같다. 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라고 할지라도 읽어본다. 자기 자신 안에 수많은 자기 자신과 만나게 되지 않울까싶고. 자기 자신 안에서 일어나는 많은 생각들을 정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싶다. 그 동안 자기 자신에 대해서 몰랐던 자기 자신과 자기 자신 안에서 일어났던 많은 생각이 일어나면 모두가 망상이라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단순히 망상이 아니라 보이는 않는 인연 있는 분들, 위 세계 분들이 전달하는 메시지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이 책은 그런 점에서 우리들에게 생각이란 부분을 새롭게 생각하게 부분들이 많은 것 같고 자기 자신 스스로에 대해서 몰랐던 부분들을 새롭게 알게 하며 깨우치게 하는 부분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런 점으로 보면 이 책을 통해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지 않는다 할지라도 일반인이나 수행하는 분들이 꼭 읽어서 스스로를 새롭게 보고 자기 자신 안에서 일어나는 많은 생각들을 새로운 관점에서 살펴볼 수 있는 계기를 갖게 되지 않을까싶다. 그런 점에서는 꼭 읽어봐야 하는 책이 아닌가 싶다.




책값은 회원 모든 분들께 20% Dc입니다.


회원 분들 중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과 2권
책을 사려고 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도서출판 "좋은도반"에 각권 책값 18.000원 20% DC하여  14.400원 입금하시고
 받을 수 있는 주소와 함께 돈을 입금했는다는 메일을 주시면
 입금 확인 후 도서출판 "좋은도반"에서 본인(칠통)의 싸인을 해서
 싸인한 책을 보내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보내실 메일주소는 c6110@hanmail,net 입니다.


책 구입 시 입금하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758401 - 04 - 107449  "좋은도반" 입니다.




이외에 다른 책은


 영(靈)적구조와 선(禪)수행의 원리: 15,000원 10% DC 입금
 반야심경에서 깨달음까지 : 15,000 / 기회로도 도감 : 145,000 /
나의 참 자아는 빛 자등명이다 : 22,000원)은 20% DC
 수인법(手印法)과 공법(功法)"  1권, 2권 : 각권 값 22.000원 20% DC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 : 책값 24.000원 20% DC
도서출판 "좋은도반"에 책값 입금하시고
메일 주시면 책 보내드립니다. 




책을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은
교보문고 및 불교서점 그 외의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책 아래 쪽을 해당 싸이트를 클릭하면
해당 싸이트로 가게 됩니다.
이곳에 가셔서 책을 구입하셔도 됩니다.


  
 




                     






클릭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1권 2권 예스24 1권 2권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1권 2권 / 예스24 1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