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 출간서적

칠통漆桶 조규일 2022. 12. 26. 08:02
3분 
공유 대상: 전체 공개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 출간서적
시집 내 가슴에 피는 꽃
1993년(도서출판 영하 刊)
 
슬픔과 허무로 허우적거리는 영혼의 가슴에 파문을 일으키는 생채기 주워들고 현실 앞에 쪼그려 앉아 보이는 것에서부터 보이지 않는 것에 이르기까지 체험 속에서 벗어 낼 수 있는 한 벗어버리며 사상과 이념, 사회적 인식을 토해 형상화 하고, 사랑을 통하여 현실을 극복해 가면서 우주적이고 종교적인 차원으로 의식을 확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시집
 
 
명상시집 나찾아 진리찾아
빛으로 가는 길
-생의 의문에서 해탈까지-
2000년도(도서출판 오감도刊)
 
가슴에 꽃 한 송이 품고 수행을 시작하여 깨달음을 증득할 때까지, 인간의 근본문제와 생에 대한 의문으로 오랫동안 육체 속에서 찾아 헤매었고 찾아 헤매는 동안 명상과 좌선, 행선 속 한 생각을 쫓아 생활하고, 생활하는 중에 뇌리를 스쳐 정리된 생각들을 글로 옮기고, 또한 의문이 생기는 연쇄적 의문들을 수행을 통해 밝혀 놓은 깨달음의 글 모음집.
 
 
우리 모두는 깨달아 있다
다만 그 사실을
모르고 있을 뿐
2001년(책만드는 공장刊)
 
깨달음을 증득하고 나서 수행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다니는 이야기에 대한 글, 깨달음을 증득하고도 수행정진하며 일어난 생각들을 쓴 글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하여 질문에 대답한 많은 글 중에서 일반인이나 수행자들이 이해하거나 받아들이기 쉽고 편한 글 엮음집
 
 
참선수행자라면 꼭 알아야 할
영(靈)적 구조와 선(禪)수행의 원리
2008년(좋은도반刊)
 
최초의 본성에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를 밝혀 놓았고, 인체에 해부도가 있듯이 육체 속에 있는 영혼의 구조를 밝혀 놓았다. 깨달음의 길 없는 길을 바르게 갈 수 있도록 수행자의 마음자세, 기초적 수행, 진정한 수행에서 진정한 깨달음과 본성에 대한 글 모음집
 
 
수행으로 해석한
반야심경에서 깨달음까지
2010년(좋은도반刊)
 
반야심경을 통한 깨달음과 깨달음을 증득하기 위하여 넘어야 할 피안의 언덕, 아뇩다라삼먁삼보리인 공의 성품, 공상(空相) 속 자등명이란 본성으로 생겨난 자성과 자성불, 자성경계 일원상의 생김과 그 이후부터 업으로 윤회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밝혀 놓았다. 어떻게 하면 무아가 되고 공의 성품이 되어 깨달음을 증득하고 자등명에 이르도록 길을 밝혀 빛으로 오도록 여러 글들을 묶어 놓았고, 깨달음을 증득하기 위해서 오는 길에 있어서 최고의 스승은 누구이며, 최고의 스승을 찾아가는 방법은 무엇이며, 수행자가 갖추어야 할 마음자세와 영혼의 각성과 행의 실천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서 여러 글들을 묶어 놓은 책이다.
 
 
기(氣)회로도(回路圖) 도감
2011년(좋은도반刊)
높은 법(성)력의 심법으로 기(氣)운용하고 활용하여 부적(符籍)과 같고 만다라(曼陀羅)와 같으며 밀교(密敎)와도 같고 진언이나 다라니 염불과도 같도록 그린 그림을 500여점 묶어서 만든 책이다. 이 도감에 있는 기회로도를 보는 것만으로 가피를 받거나 가피력을 입어서 액난, 장애, 고통과 괴로움을 막아주고 벗어나게 해주며 치료 효과를 좋게 해준다. 수행자가 밟고 올라와야 할 수행 경지의 단계와 수행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기회로도도 많아서 수행자가 보고 수행하면 몸과 마음, 정신을 맑고 건강하게 수행이 일취월장 이루어지도록 하는 도감이다.
 
 
나의 참 자아는 빛
자등명(自燈明)이다
2012년(좋은도반 刊)
 
이 책은 수행하는 분들을 위하여 확철대오의 깨달음에 대하여 소상히 밝히며 깨달음의 환상, 깨달음이란 도깨비 방망이의 환상으로 부터 벗어나 자등명의 세계로 올라올 수 있도록 밝힘과 양신(養神), 출신(出神)에 대한 체험과 경험을 소상하게 밝혀 드러내 놓았다. 이 책은 수행자가 아니더라도 한 번쯤 “나는 누구인가?”“나의 참 자아는 무엇인가?”에 대해 스스로 질문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의식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어서 쉽게 생명의 근원은 자등명이란 사실을 확연히 알 수 있도록 수행의 성과를 밝혀 놓은 책이다.
 
 
수행과 건강을 위한
수인법(手印法)과
공법(功法)1권/2권
2014년(좋은도반 刊)
 
이 책에 상재되어 있는 수인(手印)과 공법(功法)으로 천도(薦度)도 하고 탁기 제거도 하며 건강도 회복하거나 챙기고, 수행할 때 수행이 잘되도록 하기도 하고, 부족한 기운과 에너지를 쌓거나 회복하며 수행 정진하여 올라와야 하는 세계를 수인이란 열쇠로 열고 위 세계로 올라오고 공법(功法)으로 위 세계를 시공간 없이 비행접시나 타이머신을 타고 올라오듯 날아올라 올 수 있도록 1권과 2권에 많은 위 세계가 올라오는 순서대로 수인과 공법이 연결되어 차례대로 수록되어 있는 책이다.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
2016년(좋은도반 刊)
 
이 책에서는 깨달음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우리들이 어디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 수행하여 밝힌 자등명인간계에 대해 이야기한 책이다. 뿐만 아니라 반야바라다행 길의 끝이 막혔다는 사실을 밝히고 자등명인간계로 올라가고 위 세계로 계속해 올라가는 자비바라밀행 대광(大光)의 길에 에 대해서 소상히 밝혀 놓은 책이다.
 
영청(靈聽)영안(靈眼)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권/ 2권
2019년(좋은도반 刊)
 
이 책에서는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는 각 세계에서의 방법과 영청 영안 테스트하는 세계들과 더 위 세계에서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는 세계들과 신천지인간계, 수철황인간계, 인연의 끈과 줄을 오가며 실어 나르는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 및 신비의 정원에서 본성의 끌어당기는 힘, 여여, 완전 여여, 초여여, 초끝 여여의 존재 존재자들의 관련된 세계, 성황 꽃황 출 전등, 꽃황철 향 전등, 꽃황철 황 전등 등에 관하여 알려주는 책이다.
 
 
몸(肉體)이란 일합상(一合相)의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
2019년(좋은도반 刊)
 
이 책에서는 2018년 4월17일에서부터 ~~2018년 6월 15일까지 수행 정리하여 밝혀 올라오면서 밝혀 드러내며 썼던 글들이 모두 다 포함되어 있다.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는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 본래 고향, 존재 존재자들 이상급 세계들이 상재되어 있다. 돌아가신 분들의 시신과 함께 매장하거나 화장하면 본래로 돌아가도록 하는데 너무도 좋은 책이다.
 
(이 책을 돌아가신 분이 돌아가신 날 저녁에 태워 달라고 해서 이 책과 빛으로 가는 길, 만능손수건 3장을 태워드렸는데, 종교 의식으로 장례를 치르는 과정에 내 신성에 몸에 저런 못된 것을 뿌린다고 난리를 치셨지만 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뿌리라고 주는 것을 마다 하고 뿌리지 않았었다.)
 
 
 
망자(亡者) 사자(死者)의
회귀서(回歸書)
2023년(좋은도반 刊)
 
이 책은 저승사자 분들이 만들어 달라며 이야기한 것들과 흔히 알고 있는 천부경(2016. 02. 08)에서 六를 들추고 일시무시일일종무종일 세계로 올라와 2번째 천부경이라고 할 수 있는 숫자놀이판(2017. 06. 11), 하늘 끝 소리 천부경(2020. 05. 24)에 이르기끼지 수없이 많은 천부경을 밝혀 드러낸 천부경에서 초기 천부경과 나중에 드러낸 천부경 1~10번째 천부경을 칼라를 통하여 망자나 사자들이 갈 수 있도록 넣고 또 돌아가신 분들을 천도하면서 본래로 돌아가도록 하는 과정에서 다시 태어나야 하는 계약 때문에 갈 수 없다는 분들을 가게 했던 집으로 가는 비밀번호, 본래고향회귀기기, 귀환회전돌기판, 또 돌아가신 분의 시신을 덮어주는 성황천과 시신 밑에 깔아주는 성황 빛천, 또 본래로 돌아가도록 하는 비문과 양탄자, 또 이것들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고 원만하게 따라 행하면 갈 수 있도록 하는 위 세계 언어로 필요한 노래들로 이루어진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