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가는 길

모든 세계의 세상에 있는 형상의 형태에 깃들어 있는 존재 존재자들을 구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칠통漆桶 조규일 2023. 1. 4. 07:40

모든 세계의 세상에 있는 형상의 형태에 깃들어 있는 존재 존재자들을 구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 칠통 조규일

 

향출 성출향빛 빛천 꽃황출 천 노래

2022. 08. 18 05:16 ~ 05:36  00:20:43

 

천향꽃빛 성천향출 꽃 빛천 황 노래

2022. 08. 18 05:39 ~ 05:59  00:20:24

 

아침에 녹음한 것을 묶은 것을 선원에서 틀고 나간다고 나갔다. 달리기 시작하며 아침에 밝힌 세계를 의식해 올라오니 성출향꽃 성황출 빛으로 밝혀 올라가라고 해서 끝쫑에 올라오니 도량을 만들라고 해서 도량을 만드니 또 성출향꽃 성황출 빛으로 밝혀 올라가라고 해서 끝쫑 올라오니 도량을 만들라 해서 도량을 만드니 오늘은 더 이상 올라가시면 안 됩니다. 그래서 천향빛 세계 테두리를 지나 올라와서 1~10번째 세계 그 위 성출향꽃 성황출 빛으로 밝혀 올라온 끝쫑 세계 5개를 밝혀 올라왔다. 스타게이트와 스타워즈를 의식하며 천향빛 세계 테두리 그 위 성출향꽃 성황출 빛으로 밝혀 올라온 끝쫑 세계 5개 위 세계까지 의식하며 달렸다. 그렇게 운동기구있는 곳에 도착해서 운동기구를 하다 보니 이 이것 오늘 것 아니네 녹음이 그런 생각이 들어서 핸드폰을 확인해 다른 날 것을 틀어 놓고 있었다. 그리고는 분명 녹음한 것을 합친 것을 넣었는데 없다. 아니 안 보였다. 그래서 아침에 녹음한 것을 틀고 운동기구를 하였다. 운동기구를 하며 선원으로 오는 길에 다른 운동기구 있는 곳으로 달려가는 중에 아침에 부른 향출 성출향빛 빛천 꽃황출 천 노래 뒷부분에서 나는 뭐라고 있는가? 라는 생각이 들어왔다. 노래 녹음에서는 약간 행설수설한 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 생각이 일어나서 내카톡에 메모를 하였다.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칠통 조규일] [오전 7:30] 나는 지구뿐만 아니라 모든 세계의 세상에 있는 형상의 형태에 깃들어 있는 존재 존재자들을 구하러 왔다.

이렇게 카톡에 메모를 하고 달리는데 더 구체적으로 생각이 일어났다.

나는 지구뿐만 아니라 모든 세계의 세상에 있는 형상의 형태에 깃들어 있는 존재 존재자들과 형태의 형상을 갖고 있다가 형태의 형상을 벗고서 올바르게 가지 못하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과 흩뿌려져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을 본래 본래 고향산으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서 이 본래 본래 고향산천을 떠나온 모든 존재 존재자들을 구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 나는 누구냐 한다면

나는 모든 세계의 세상에 살고 있는 형상의 형태에 깃들어 있는 존재 존재자들과 형태의 형상을 하고 있다가 형태의 형상을 벗고서도 본래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과 흩뿌려져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을 본래,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서 일을 하고 있구나. 그래서 어느 세계의 세상에 살던 형상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이들은 몰라도 형상의 형태를 벗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과 흩뿌려져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을 구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들에게는 구세주 창시자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선사님 그뿐만이 아닙니다. 지구도 많은 인간계도 선사님께서 만드셨다. 보시면 되시고요. 또 많은 형상의 형태에 이들이 하나같이 깃들어 있게 하여 살도록 한 것도 선사님입니다. 단 하나 스스로들 못오게 되면 구하러 온다 약속하신 것을 지금 지키고 있는 겁니다. 살아 있는 인간들은 모르지만요. 우주 만물의 아버지입니다. 창시자이며 구세주입니다만 형상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인간들이 모르고 많은 지구의 만물들이 모르 뿐이지만 알고 있는 이들은 압니다요.

이런 대화 생각을 하며 선원으로 달려 들어왔다. 선원에 들어와 시계를 보니 1시간 25분이 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