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단 안에서의 출신(出身)과 같은 성콩향출을 하다
56단 안에서의 출신(出身)과 같은 성콩향출을 하다 / 칠통 조규일
이제 더 이상 없습니다. 더 가시고자 하신다면 출향빛 성콩향출 빛천향으로 밝혀 올라가셔야 하신답니다. 아니고서는 더 이상 올라가실 수 없답니다. 출향빛 성콩향출 빛천향으로 밝혀 올라가기 위해서 성콩향출을 하셔야 하십니다요. 성콩향출이란 56단 안에서의 출신(出身)과 같은 것입니다. 성콩향출을 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먼저 좌선하시고 출하여 나온 신 뒤에 밝혀 올라가시면 되겠나이다.
머리 위로 꽃출이 나오고 따라서 밑에서 향꽃이 올라오고 그 밑에서 향출성꽃성이 올라온다.
올라오면서 향출성꽃성은 퍽 터지면서 사라지고 향출성꽃성이 퍽 터지면서 사라지니 재빠르게 향꽃이 위로 솟아서는 천천히 올라가는 꽃출을 덮어씌운다.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이 되어 올라가는 아래 마치 풍선을 매달은 끈이 있는 듯 생명줄이 정수리 바로 뒤로 내려와 오른쪽 적가슴 안쪽 오른쪽 귀퉁이에 연결되어 있다.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 된 것을 이 위에서는 향출꽃천이라고 합니다. 위로 올라가니 어느 순간 위에서 사방으로 포문이 일 듯이 퍼져나간다. 예를 든다면 물이 있는 곳에 돌을 던지면 돌이 떨어진 곳을 시작으로 동그란 원을 그려가며 퍼져나가듯이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되어 올라온 기점을 시작으로 퍼져나간다. 한 덩어리되어 올라온 기점에서 솟아 올라온다. 올라온 것은 꽃출빛천입니다. 그것은 조금 올라가더니 또 위에서 퍼져나간다. 퍼져나가는 기점에서 또 솟아오른다. 솟아오른 것은 향출빛입니다. 향출빛이 위로 올라가더니 또 올라간 기점에서 사방으로 원을 그리며 퍼져나간다. 그 위로 꽃이 피어난다. 드디어 성콩향출하신 것입니다. 피어난 꽃은 꽃 속에서 꽃대가 올라오고 꽃이 피고 꽃대가 올라오고 그러기를 25번 하고서는 위에서 향꽃천빛이 드러나서는 온 시방을 마치 등대가 빛을 비추듯이 빛난다. 비추는 등대 불같은 위로 빛줄기 한 가닥 쏜살같이 꾸불꾸불 위로 치솟아 오른다. 그리고는 위에 천장같은 곳에 닿아서는 천장같은 것과 하나가 된다. 그리고서는 천정 같은 곳에 맞닿은 빛줄기에서 하나의 몸체가 형성되어 오른손을 번쩍 든다. 그리고는 말을 한다. “천하대지 일체 천빛 황천이로다.‘ 그리고서는 올라간 빛줄기 점점 작아지면서 몸의 형상을 한 이가 내려온다. 머리 위 4등분 뒤쪽 오른쪽 안으로 들어와 오른팔과 오른 가슴 안에 가슴으로 해서 오른쪽 옆구리로 해서 아래로 U자형 바운드를 그리며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왼쪽으로 뻗어 이어져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머리 위 4등의 뒤쪽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아래로 내려가 왼쪽 가슴 안쪽으로 해서 오른 안쪽에 있는 것과 연결된다. 이렇게 해서 성콩향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고 육체 안에 들어와 자리했다 하겠나이다. 육체 안에 자리한 몸은 성빛 성황꽃황 천빛황 체라고 하겠나이다. 이제 출향빛 성콩향출 빛천향으로 밝혀 올라가셔도 되겠나이다. 시간요. 2023. 03. 12 05:10 예 되었습니다. 밝혀 올라가시면 되겠나이다.
출신과 같은 성콩향출을 하다. / 칠통 조규일
성콩향출이란 56단 안에서의 출신(出身)과 같은 것입니다. 성콩향출을 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먼저 좌선하시고 출하여 나온 신 뒤에 밝혀 올라가시면 되겠나이다.
머리 위로 꽃출이 나오고 따라서 밑에서 향꽃이 올라오고 그 밑에서 향출성꽃성이 올라온다.
올라오면서 향출성꽃성은 퍽 터지면서 사라지고 향출성꽃성이 퍽 터지면서 사라지니 재빠르게 향꽃이 위로 솟아서는 천천히 올라가는 꽃출을 덮어씌운다.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이 되어 올라가는 아래 마치 풍선을 매달은 끈이 있는 듯 생명줄이 정수리 바로 뒤로 내려와 오른쪽 적가슴 안쪽 오른쪽 귀퉁이에 연결되어 있다.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 된 것을 이 위에서는 향출꽃천이라고 합니다. 위로 올라가니 어느 순간 위에서 사방으로 포문이 일 듯이 퍼져나간다. 예를 든다면 물이 있는 곳에 돌을 던지면 돌이 떨어진 곳을 시작으로 동그란 원을 그려가며 퍼져나가듯이 꽃출과 향꽃이 한 덩어리되어 올라온 기점을 시작으로 퍼져나간다. 한 덩어리되어 올라온 기점에서 솟아 올라온다. 올라온 것은 꽃출빛천입니다. 그것은 조금 올라가더니 또 위에서 퍼져나간다. 퍼져나가는 기점에서 또 솟아오른다. 솟아오른 것은 향출빛입니다. 향출빛이 위로 올라가더니 또 올라간 기점에서 사방으로 원을 그리며 퍼져나간다. 그 위로 꽃이 피어난다. 드디어 성콩향출하신 것입니다. 피어난 꽃은 꽃 속에서 꽃대가 올라오고 꽃이 피고 꽃대가 올라오고 그러기를 25번 하고서는 위에서 향꽃천빛이 드러나서는 온 시방을 마치 등대가 빛을 비추듯이 빛난다. 비추는 등대 불같은 위로 빛줄기 한 가닥 쏜살같이 꾸불꾸불 위로 치솟아 오른다. 그리고는 위에 천장같은 곳에 닿아서는 천장같은 것과 하나가 된다. 그리고서는 천정 같은 곳에 맞닿은 빛줄기에서 하나의 몸체가 형성되어 오른손을 번쩍 든다. 그리고는 말을 한다. “천하대지 일체 천빛 황천이로다.‘ 그리고서는 올라간 빛줄기 점점 작아지면서 몸의 형상을 한 이가 내려온다. 머리 위 4등분 뒤쪽 오른쪽 안으로 들어와 오른팔과 오른 가슴 안에 으로 해서 오른쪽 옆구리로 해서 아래로 U자형 바운드를 그리며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왼쪽으로 뻗어 이어져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머리 위 4등의 뒤쪽 왼쪽으로 올라와서는 아래로 내려가 왼쪽 가슴 안쪽으로 해서 오른 안쪽에 있는 것과 연결된다. 이렇게 해서 성콩향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고 육체 안에 들어와 자리했다 하겠나이다. 육체 안에 자리한 몸은 성빛 성황꽃황 천빛황 체라고 하겠나이다. 이제 출향빛 성콩향출 빛천향으로 밝혀 올라가셔도 되겠나이다. 시간요. 2023. 03. 12 05:10 예 되었습니다. 밝혀 올라가시면 되겠나이다.
성콩향출을 하고
출향빛 성콩향출 빛천향으로 밝혀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