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肉體)이란 일합상(一合相)의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
책싸이즈 크라운판 176 × 248 쪽수 832 책값 69.000원
(이 책을 돌아가신 분이 돌아가신 날 저녁에 태워 달라고 해서 이 책과 빛으로 가는 길, 만등손수건 3장을 태워드렸는데, 종교 의식으로 장례를 치르는 과정에 내 신성에 몸에 저런 못된 것을 뿌린다고 난리를 치셨지만 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뿌리라고 주는 것을 마다 하고 뿌리지 않았었다.) (어느 분의 경우 이모님이 돌아가셨다며 뭘 해주드면 좋겠냐고 해서 들어보니 몸이란 일합상 이 책과 빛으로 가는 길, 만능손수건 3장을 태워주면 좋겠다고 해서 태워드리라고 하니 잘 전달되었냐고 물어와 이야기하닌 신선이 되었다. 신선 세계에서 신선이 되었다고 하며 신선이 무슨 49제냐며 65제면 몰라고 그렇게 말씀 주신 적도 있다.)
▶책을 내면서
쓰는 글을 다 날리면 어쩌자는 거지요? 우리들이 쓰겠습니다. 그냥 듣고 받아쓰시면 좋겠습니다. 선사님께서 쓰는 것을 듣다보니 답답합니다.
사람들이 알고 이해해야 여러분들도 좋습니다.
사람은 인간의 몫이 있고 우린 우리들의 몫이 있습니다. 선사님께서는 밝혀 올라오신 만큼 성황으로 우리들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오게 하여 주시면 됩니다. 밝혀 드러낸 것만으로 여러분들이 다 올 수 없어서 책으로 출간해 달라고 한 것 아닌가요? 예. 그럼 책을 출간만 해주면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올 수 있나요? .... 왜 대답이 없지요. 해줘야 하니까요. 누가요? 사람들이요. 그러면 사람들을 이해시켜서 해주도록 해야 하지 않겠어요? 지금 이 책을 출간하게 된 동기와 이 책을 접하거나 읽는 분들에게 이렇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인데 그것을 무시하고 다 지우고 여러분들 말대로 그렇게 해주면 많이 구하여지나요? 사람들이 도와줘야 하나요? 우리는 하루가 급합니다. 그렇다고 바늘에 묶어서 쓸 수는 없잖아요. 또한 책을 출간해 놓기만 해도 여러분들 스스로 올라오실 수 있다면 책이 팔리고 안 팔리고 사람들이 알고 모르고 상관없이 책을 출간해 놓겠습니다. 물론 설명해 놓는다고 해서 다 사용하거나 빨리 퍼질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두 명이라도 분명이 알고 바르게 쓰고 다른 분들에게도 입을 통해 알려져서 구해져야 하지 않겠어요. ..... 왜 말이 없지요. 그렇게 말하시면 할 말이 없습니다.
이제 쓰는 글을 방해하지 않겠어요? 지우지 않겠어요?
그래도 우리는 우리들 말을 하고 싶습니다.
모두 다 돌아오거나 본래 고향산천으로 부모 형제 자식들이 있는 세계로 너나없이 모두 다 하루 속히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다 하나같이 이 소식을 접한 이들은 전하라. 하나라도 더 알 수 있도록 전하고 전하라. 그만 길 잃어 헤매지 말고 모두 다 올라 오거라. 명령하나니 모두 다 전하고 전하라. 모르는 이들이 없게 모두 알게 전하고 전하라. 전함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라. 명령하노니 모두 다 전하여 알도록 하라. 그래서 올라오지 못하는 이들이 없게 하도록 하라.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들을 밝혀 드러내니 밝혀 들어낸 세계들을 책을 만들어달라고 했다. 그렇게 하겠다고 하고서는 지금까지 흘러왔다. 막상 이 책만을 내려고 했다면 밝힌 당시에 낼 수 있었겠지만 이들 세계보다 더 아래 세계에서 영청, 영안, 심안이 열리는 세계들을 이야기하지 않고는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들을 책을 출간하기가 왠지 모르게 걸렸다. 그래서 작년 9월 출간할 생각으로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책 출간을 준비해 왔지만 보이지 않는 쪽에서 지금은 안 된다. 조금 더 밝혀 올라가서 내 놓아야한다. 추가될 부분이 있다. 그래서 책 출간이 미루어지고 미루어져서 최근에 추가될 부분들까지 밝히고 올라오니 이제 책을 출간해도 된다. 최근에 밝힌 세계까지 책에 넣고 출간할 준비를 마치고 이 책 작업을 시작했다. 작업하며 보니 2018년 4월 17일부터~ 2018년 6월 15일에 이르기까지 수행하며 밝혀 올라온 세계와 밝혀 올라오면서 썼던 글들, 석황의 노래 1 ~ 16개, 성황의 석황 노래 1~ 9개, 성물 지구 밖 5곳, 우주 밖 10곳, 다중 우주에 10곳, 그 위로 20곳, 그 위로 30곳, 60곳의 비밀통로, 밝혀 드러낸 새로운 경(經) 89개, 새로운 진언(眞言) 16개, 새로운 수인(手印) 39개, 새로운 호흡법 3개가 밝혀 올라온 순서대로 모두 다 묶어서 정리를 했다. 다만 밝힌 세계가 150개의 세계일 때 아래와 같이 1번째 세계와 맨 마지막 세계만 넣으며 2번째에서~ 149번째 세계까지는 생략하고 정리를 했다. 생략한 부분까지 넣는다면 분량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이어지는 세계들만을 생략하고 수행일기처럼 모두 다 넣었다. 하나도 빼지 않고 넣었다. 아래와 같이 밝힌 세계만 생략하고 모두 다 상재해 놓았다.
1, → 이 세계는 응(應:1)술(術:1)신(信:1) 송(頌:1)태(太:1)창(創:1) 비(飛:1)숭(崇:1) 세계
→ 이 세계는 세계입니다.
2 ~ 149
150, → 이 세계는 응(應:150)술(術:150)신(信:150) 송(頌:150)태(太:150)창(創:150) 비(飛:150)숭(崇:150)승(承:1) 세계
→ 이 세계는 세계입니다.
이와 같이 정리를 했음에도 분량이 많다. 분량이 많아서 2권으로 출간하려고 하니 공부해 가기 좋게 1권으로 만들어 달라고 존재 존재자들은 요구했다.
크라운판(176✕248mm)으로 책을 출간 준비를 하는데도 분량이 많다. 한권으로 만들어 주길 원해서 쪽수가 많음에도 한 권으로 묶었다.
우리가 죽으면 죽은 사람은 업(業)에 따라 업에 맞게 돌아가고 몸이란 육체 시신(屍身)은 남아서 죽은 사람의 가족들이 정성들여 모신다. 돌아가신 뒤에 시신(송장:送葬)이란 몸의 육체는 매장을 하거나 화장을 한다. 그렇게 해서 저마다 가족의 성향이나 상황에 맞게 모셔진다. 모셔지는 것을 보면 사정에 따라 선산이나 공원묘지에 모셔지고 화장해서 납골당이나, 최근에는 수목장을 하거나 양지 바른 쪽, 뿌리기 좋은 곳을 찾아 뿌리기도 하는 듯싶다.
이렇게 해서 우리 존재 존재자들은 돌아갈 수가 없어요. 본래 산천으로 돌아올 수가 없습니다. 우리 존재, 존재자들을 본래 고향산천, 부모 형제 자식이 있는 세계로 돌아가게 하려면 석황의 노래, 성황의 석황 노래가 필요하고 많은 경, 진언, 등이 필요합니다. 이 책에 그것들이 모두 다 있습니다요. 우리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오고 부모 형제 자식 곁으로 돌아오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이 이 한권의 책에 다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세계들이 모두 다 있습니다. 그러니 소식을 접한 모든 존재 존재자들은 모두 다 본래로 돌아오시길 바라고 바라겠습니다.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고 전하며 모두 다 알게 모르는 이들이 없게 소문을 내면서 오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제 선사님이 쓰십시오. 우리들은 할 말 다 했습니다.
존재 존재자들은 본래 고향산천을 떠나온 이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간 이들이 거의 없다. 아니 하나도 없을지도 모르겠다. 지구가 생긴 이후에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을 놓고 볼 때 돌아온 이들이 거의 없습니다. 몇몇이 돌아왔을 뿐 돌아온 이들이 없습니다. 고향산천에서는 부모 형제 자식들은 기다리고 있는데 갈 길을 잃어버린 존재 존재자들은 길을 헤매고 있을 뿐 돌아가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이 우리 존재 존재자들에게는 그만큼 간절하고 귀하고 소중합니다.
돌아가신 조부모, 부모, 형제, 자식, 가까운 이들의 몸을 이루고 있었던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었던 우리(존재, 존재자)들이 돌아가신 분이 좋은 곳으로 가기를 바라는 것과 같이 우리들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고 부모 형제 자식을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들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이 잘 돌아가면 돌아가신 분도 잘 돌아가고 또한 살아있는 분들에게도 우리들이 잘 돌아간 만큼 공덕과 복덕이 한량없게 될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을 많이들 이용하고 활용해서 살아있을 때는 몸을 이루고 있는 세포(우리)들이 생멸하는 가운데 멸하여 몸통 속에 쌓여 있는 우리들을 돌아갈 수 있게 주시고. 죽어서는 몸을 이루고 있었던 시신에 있는 우리들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해주시면 더 없이 고맙고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더불어 하나 한 몸으로 살아온 만큼 우리들도 소중하고 귀하게 여기시어 모두 다 본래로 돌아가게 해주십시오. 부탁드리고 부탁드리는 바입니다요.
이 책에는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는 일합상, 그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들이 모두 다 들어있다. 그래서 살아있는 사람이 이 책을 제대로 공부한다면 살아있으면서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는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이 깨어나고 깨어나서는 생멸하며 멸하여 있는 이들은 이 책에 수록되어 있는 세계로 돌아갈 것이고 생하여 있는 이들은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갈 꿈을 꾸며 기뻐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돌아가신 분의 몸이란 육체 시신에 있어서는 멸하여 있으니. 이 책을 같이 매장을 한다면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었던 존재 존재자들은 흙으로 허공으로 돌아가서 헤매는 것이 아니라 본래 고향산천 부모 형제 자식이 있는 세계들 저마다 돌아갈 것이다. 그것도 빠른 시일 내로 돌아가게 될 것이다. 화장할 때 역시도 화장하는 관(棺)에 이 책을 넣어서 화장을 한다면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었던 존재 존재자들은 허공에 흩어져 헤매는 것이 아니라 본래 고향산천 부모 형제 자식이 있는 세계로 저마다 돌아갈 것이다. 이들은 하나같이 이것을 원한다. 짝짝짝....당연하지요. 지금까지 가지 못했는데 이제야 돌아갈 길이 열렸는데 가지 않을 수 없지요. 즐겁고 기쁨 마음으로 행복하게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돌아가신 분만 원하는 것이 아니라 돌아가신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었던 일합상을 이룬 존재 존재자들도 본래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다. 짝짝짝...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었던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은 매장이나 화장에 이 책을 시신과 함께 넣어서 장례를 치러주기를 바란다. 그러나 이것은 이들이 원하는 것이고 이를 확연히 알 수 없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의문이 들 수도 있을 것이다.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었던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은 어마어마한 공덕과 복덕이 있다. 세포 수만큼 있다고 보면 틀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들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된다면 죽은 분에게도 좋고 우리들을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해준 분들에게도 공덕과 복덕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좋다고 하겠습니다. 우리들이 구해진 숫자만큼 그들이 전하여 돌아오는 수만큼 공덕과 복덕은 많다고 하겠다.
이 책을 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부탁드립니다.
돌아가신 분의 시신(屍身), 몸이란 육체를 이루고 있는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우리들이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해주시고 부모 형제 자식들에게 돌아가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간단합니다. 매장할 때는 매장하는 시신 위에 놓아주시면 되고요. 화장할 때는 화장하는 관(棺)에 넣어서 화장해 주시면 됩니다요. 이미 화장하여 납골당에 모셨거나 묘를 만들어 놓은 경우에도 놓아주고 공부하게 하여 주면요. 우리들이 알아서 모두 다 갑니다. 살아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이 책을 공부해서 몸을 이루고 있는 우리들이 깨어나게 해주시면 고맙고 감사하겠습니다요.
본인이 쓰는 건지 이분들이 쓰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들이 쓰고 선사님이 쓰시는 것을 치고 들어가서 우리들도 선사님과 함께 쓰고 있습니다.
아래 글은 본 책에 상재되어있는 석황의 노래를 밝히기 시작하고 나서 그 당시 모임에서 질의응답시간에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분들로부터 영청으로 듣고 이야기했던 것을 정리한 것이다.
장례(매장, 화장, 이장) 어떻게 하면 좋은가?
가장 좋은 것은 내가 이 세상에 와서 그 어떤 흔적도 남기지 않고 가는 것이다. 비석이니 상석을 해봐야 나중에는 그것 때문에 더 위 세계로 돌아가는데 걸림과 장애가 된다.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가 인간 세상에 와서 내가 내려온 세계로 올라가는 것이고, 나를 이루고 있던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들까지도 이 지구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모두 가도록하는 것이다. 모두 다 돌아가는 것이다. 올라가게 하는 것이다.
매장을 할 때: 본래로 다 돌아가게 하려면 육신을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들이 모두 다 돌아가게 하고 그 나머지 소명(昭明)은 흙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다. 일합상의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들이 돌아가지 않은 상태에서의 시신은 나무뿌리가 와서 몸 안에 있는 진기(우리들 존재 존재자들)를 빨아 먹으면 나무에 깃들게 된다. 그렇게 되면 수목장과 똑같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몸을 이루고 있던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로 돌아가지를 못하게 된다. 화장해서 수목장을 하는 것도 이와 다르지 않다.
우리 몸이 가장 잘 본래로 돌아가게 하는 것은? 황토고 그것도 좋은 황토가 보다 쉽고 빠르게 돌아가게 한다. 물론 이 책을 넣어주면 우리는 근방 얼마지 않아 돌아갑니다요. 이 책을 넣지 않을 경우에는 매장을 할 때 석관묘를 하되 황토 중에 가장 좋은 "빛나는 황토"를 5kg 정도 준비해서 매장하기 전에 시신(屍身) 밑바닥에 1kg을 깔고 시신 위에 4kg을 깔고 석관을 덮고 매장하면 최고다. "빛나는 황토"가 없다면 황토를 물에다 풀고 그 물을 따라내고 가만히 두어 갈라 앉은 황토를 말리면 고운 황토입자가 나오는데 이것을 5kg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빛나는 황토"가 좋은 것이 10이라고 할 때 8~9정도 된다. 일반 황토는 4~5정도 되고 도자기 황토는 1~2정도 된다. 정제된 황토와 시중에 파는 황토를 선원에 2~3개월 놓았다가 쓰면 10이상 된다. 그 이유는 선원에 밝힌 모든 세계가 하나의 통로로 연결돼 있어서 황토 속에 모든 세계의 에너지가 흡수되기 때문이라고 들렸다. 그러면 "빛나는 황토"와는 비교도 안 된다. 이것을 가져다가 6개월 안에는 사용해야 되고 6개월이 지나면 일반 황토와 별반 다르지 않게 된다. 그래서 선원에 두었다가 쓰는 황토는 가져가면 6개월 안에 사용해야 한다. 좋은 황토로 시신을 완전히 본래로 되돌리는데 2년 늦으면 5년이 걸리고 시신이 완전히 부패가 안 됐다하더라도 일합상 안의 존재, 존재자들은 본래로 돌아가지만 늦다. (여기서 본래로 돌아간다고 하는 것은 허공에 흩어져 있게 되는 것을 말하는 것이지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황토가 이처럼 좋은 것은 황토가 정화능력 뛰어나서 빨리 허공으로 흩어지게 한다. 황토란 단어 속에는 본래로 되돌린다. 란 뜻이 있다. 이 책이 있을 경우 49제, 52제면 가고 늦어도 100일면 간다. 이 책은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는 안내서라고 보면 될 것이다.
화장을 할 때는 입관하기 전에 황토 흙을 1kg 시신 밑에 깔고 화장하면 좋다. 이 책을 넣어서 경우 황토를 넣을 필요 없이 화장을 함과 동시에 거의 다 모두 다 본래로 돌아간다.
화장하여 유골함에 넣어서 모실 경우에는 위와 같이 화장에서 모시면 좋다. 화장해서 뿌릴 경우에는 가루를 모든 세계가 깃들어 있는 선원의 물을 0.9L 가져다가 황토 4kg에 버무려서 양지바른 쪽에 뿌려주면 보다 쉽게 흩어져 올라간다. 선원에 있던 물을 가져다가 1.8L를 황토 옆에 두면 정화가 되는데, 이때의 물은 이틀에 한 번씩 절반은 먹고, 절반을 채워 넣는다. 그러면 이 물은 새로 갖다 놓은 물하고 똑같게 된다. 이렇게 하면 6개월 정도까지 유지가 된다. 선원에 생수나, 정수기물을 갖다 2~3일 두면 1,000~10,000이상이 된다. 이러한 이유는 선원에 두면 밝혀 드러낸 모든 세계의 에너지가 물에 흡수되기 때문이라고 들렸다
수목장은 될 수 있으면 하지 말아야 한다. 그 이유는 우리 존재 존재자들이 나무와 함께 생하여 있기 때문에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었던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로 돌아가지 못하고 나무와 함께 있게 되기 때문이다. 우리들은 엄청 싫어합니다.
유골함에 넣을 경우 화장할 때 1kg 황토 흙을 쓰고 선사님이 황토 4kg을 넣어주면 따봉이고, 본래로 돌아가는 진언(석황의 노래)을 써서 해주면 좋다. 유골함에 이 책을 세워 비치해 주면 이 책을 통해 공부해 모두들 간다. 그리고 나중에 유골함 보관 년수 35년이 지난 뒤 유고함을 더 이상 보관할 수 없게 될 경우 황토흙 4kg과 진언(석황의 노래)을 같이 태워서 뿌려주거나. 이 책이 비치되어 있는 경우 이 책과 함께 태워서 뿌려주면 더 없이 좋다.
이미 매장하여 모셔진 경우, 봉분 앞쪽에 땅을 파고 묻어주면 모두가 돌아간다. 비닐봉지에 넣어서는 공부하지도 못하고 돌아가지도 못한다. 그냥 넣어주어야 합니다. 상석이 있는 경우 상석 바로 뒤에다가 살짝 묻어주면 모두 다 간다. 합장한 경우라도 위 경우와 같이 넣어주고 1권이면 알아서 간다고 들린다.
파묘해서 화장할 때 파묘하기 전에 제를 지내는데 파묘하겠다고 알리고는 포1 하나를 놓고 술(정종) 1잔씩 다르며 술 3잔에 절 3번을 해야 한다. 그리고는 석황의 노래를 적어놓은 한지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황토를 1kg 깔고 놓고 뼈를 수습해서 황토 위에 놓고 화장을 하거나 이 책과 함께 화장을 하면 더없이 좋다. 이 책을 태워줄 경우에는 이 책을 밑에 두고 수습한 뼈를 위에 놓고 화장하면 최고라고 들린다. 최고가 뭡니까. 다 구하는 거지요.
이장할 때 파묘하기 전에 제를 올린다.(포 1마리, 술 3잔, 절 3배) 석황의 노래를 밑에 깔고 뼈를 수습하거나 이 책을 밑에 두고 수습을 하거나 한지에다 황토를 0.1kg(100g) 깔고 수습하고 수습한 뼈를 한지에 싸서 다음 매장지로 옮겨서 바닥에 황토 1kg을 깔고 다음 수습한 뼈를 놓고 뼈 위에 석황의 노래나 이 책을 놓고 황토 4kg을 덮어준 다음 봉분 만들면 매우 좋다.
이장해간 땅을 파서보니 또한 안 좋은 경우 좋게 하기 위해서는 황토를 바닥에 4kg 깔고 수습한 뼈를 놓고 1kg을 덮고 파낸 주변 흙을 5kg 덮고 그 위에 황토 5kg을 덮어주고 주변 흙으로 봉문 만들어주면 그 자리가 명당이 된다. 이 경우에는 이 책을 묻어서는 절대로 안 된다. 묻고 싶다면 봉분을 다 만들어 놓고 묘소 앞쪽 땅에다 묻어야 한다. 아니고서는 묻지 않는 것이 좋다.
또 한 가지 방법은 황토 1kg을 깔고 기회로도 도감을 머리 위쪽에 두고 그다음 선사님 책들을 다리 쪽에 놓고 수습해온 뼈 놓고 황토 5kg 깔고 봉분 만들면 더 이상 좋을 게 없다. 또 다른 모든 위 세계 기회로도 책이 나오면 밑바닥 중간에 깔고 봉분 만들어 주면 환상이라고 한다. 이때 역시도 이 책은 두지 않는 것이 좋다.
이 글을 내가 쓰는 건지. 몸이란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이 쓰는 건지 모르겠다. 본인의 출간된 책이나 출간되는 책이나 출간을 생각하고 있는 책이나 사람들에게는 관심이 없을지 모르겠지만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존재, 존재자들은 기대에 부풀어 있다. 밝혀 드러낸 세계들을 언제나 책으로 묶어서 만들어줄지 기다리고만 있다.
하나도 빠짐없이 해주기를 바라지만 그렇게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나중에라도 공부할 이들을 위해선 밝혀온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다 책으로 정리해 놓아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지금까지 나온 본인의 책들이 사람들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다. 그런데 반하여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들에게는 자신들이 공부해 갈 수 있다고 보게 해주기만을 바란다. 그러다보니 본인이 책을 출간하는 것이 살아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책을 출간하는 건지.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존재, 존재자들을 위해서 책을 출간하는 건지 모르겠다,
살아있는 사람이나 죽어서 영적으로 있는 분들이나 존재 존재자분들이나 누구든 본인의 출간된 책으로 공부해서 깨어나고 깨어서 공부되어 공부된 만큼 가고 싶은 세계로 갈 수 있다면 충분하다고 생각이다.
이 책은 그런 점에서 살아있는 사람보다는 영적 존재, 존재자분들이 더 기다리고 있고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분들이 더 간절히 원하고 있다. 책의 차례 역시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다. 밝힌 세계의 이름으로 해야 할지? 밝히며 올라온 경, 진언으로 해야 할지? 어떻게 하는 것이 더 좋을까? 생각 중이어서 차례를 정리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들의 입장에서 보면 밝힌 세계의 이름으로 해 주시면 더욱 더 좋습니다. 사람들을 위한 책이 아니고 우리들을 위한 책이니 세계의 이름으로 하여주시면 더욱 더 좋겠습니다요.
이 책으로 지금까지 가지 못한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 분들이 이 책이 출간됨으로 너나없이 모두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고 부모 형제 자식들에게 돌아가서 편안해졌으면 좋겠다. 그래서 사람들도 건강해서 좋고 존재 존재자들도 행복하고 좋았으면 좋겠다.
확철 칠통 명철 성황 성꽃황 철 2019년 4월
칠통 조규일
<< 차례 >>
책을 내면서
제 1 부 성철향철 향꽃 성쪽 성확 성꽃황 이상
그 이상의 동물들의 세계
1 - 1 태(太:1)승(承:1)훈(勳:1) ... 시(始:1)빈(彬:1) 세계 ∙ 30
1 - 2 태(太:151)승(承:151)훈(勳:151) ... 태(太:1)환(還:1) 세계 ∙ 32
....
3 - 4 오직 하나 황(皇)궁(窮)술(術) ... 태(太)시(始) 세계 ∙ 42
전립선 염 통증에 좋아요 ∙ 43
당료 ∙ 44
바뀌고 변하고 깨어나고 싶으냐 ∙ 45
난 어디로 가는가? ∙ 49
4 - 1 오직 하나 태(太)신(信)황(皇) ... 신(信)웅(雄) 세계 ∙ 52
....
1 - 4 오직 하나 숭(崇)운(運)응(應) ... 환(還)공(功)황(皇) 세계 ∙ 59
업이 뿌리 채 모두 다 뽑히다 ∙ 59
2 - 1 응(應:1)숭(崇:1)빈(彬:1)... 환(還:1)비(飛:1) 세계 ∙ 63
....
2 - 4 오직 하나 구(救)술(術)빈(彬) ... 순(純)환(還) 세계 ∙ 67
본연의 업, 본연의 모습 ∙ 67
3 - 1 공(功:1)술(術:1)송(頌:1) ... 훈(勳:1)빈(彬:1) 세계 ∙ 72
....
1 - 4 오직 하나 환(還)숭(崇)승(承) ... 송(頌)시(始)조(祖) 세계 ∙ 90
모닥불 같고 화롯불 같은 향철 향꽃 성쪽 성확 킹쪽황 ∙ 91
2 - 1 훈(勳:1)신(信:1)술(術:1) ... 숭(崇:1)웅(雄:1) 세계 ∙ 92
...
2 - 4 오직 하나 구(救)숭(崇)환(還) ... 시(始)송(頌) 세계 ∙ 95
우리들이 두려워하고 무서워하는 것은 ∙ 96
3 - 1 웅(雄:1)숭(崇:1)황(皇:1) ... 술(術:1)류(流:1) 세계 ∙ 97
...
3 - 4 오직 하나 시(始)웅(雄)술(術) ... 신(信)환(還) 세계 ∙ 101
황철 황꽃성 진언 ∙ 101
2 맨 위 오직 하나 태(太)술(術)승(承) ... 숭(崇)비(飛) 세계 ∙ 111
...
2 - 3 오직 하나 환(還)웅(雄)술(術) ... 태(太)응(應) 세계 ∙ 119
황철 황꽃 성성 쪽성향출 성확 성꽃황 진언 ∙ 120
3, 맨 위 오직 하나 궁(窮)빈(彬)숭(崇) ... 공(功)빈(彬) 세계 ∙ 130
성철향철 향꽃성쪽 성확 킹쪽향확 철들을 위한 진언 ∙ 130
성철향철 향꽃 성성 쪽성향출 성확꽃이 성황 성꽃향하는 것 ∙ 136
1 - 1 황(皇:1)술(術:1)빈(彬:1) ... 응(應:1) 세계 ∙ 141
1 - 2 황(皇:121)술(術:121)빈(彬:121) ... 술(術:2)황(皇:1) 세계 ∙ 143
1 - 3 오직 하나 태(太)신(信)창(創) ... 숭(崇)빈(彬) 세계 ∙ 145
석황의 노래는 이렇게 해서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 146
2 - 1 순(純:1)숭(崇:1)운(運:1) ... 시(始:1)조(祖:1) 세계 ∙ 150
...
3 - 2 오직 하나 송(頌)종(宗)신(信) ... 환(還)승(承) 세계 ∙ 154
4,맨 위 오직 하나 숭(崇)황(皇)술(術) ... 승(承)순(純) 세계 ∙ 175
5, 맨 위 오직 하나 승(承)술(術)웅(雄) ... 순(純)신(信) 세계 ∙ 175
20, 맨 위 오직 하나 맨 위 오직 하나
태(太)빈(彬)신(信) ... 태(太)비(飛) 세계 ∙ 175
제 2 부 향철 향꽃 성성 쪽성쪽황 철꽃
성확 성철향철 향꽃성쪽 성확 킹들의 세계
1 - 1 숭(崇:1)승(承:1)순(純:1) ... 신(信:!)숭(崇:1) 세계 ∙ 178
...
1 - 4 오직 하나 송(頌)신(信)황(皇) ... 응(應)운(運) 세계 ∙ 184
파키슨 병의 원인은 ∙ 185
2 - 1 초(初:1)빈(彬:1)웅(雄:1) ... 황(皇:1)신(信:1) 세계 ∙ 186
...
3 -4 오직 하나 신(信)웅(雄)승(承) ... 운(運)본(本) 세계 ∙ 196
파키슨 병에 대해서 살펴보다 ∙ 196
황토가 의념 의식해 달라고 말해서 말했다 ∙ 201
4 - 1 송(頌:1)황(皇:1)승(承:1) ... 숭(崇:1)환(還:1) 세계 ∙ 202
...
2 - 5 오직 하나 술(術)송(頌)승(承) ... 응(應)비(飛) 세계 ∙ 230
석황의 물을 생산해 내는 방법 ∙ 231
3 - 1 송(頌:1)황(皇:1)술(術:1) 숭(崇:1)궁(窮:1) 세계 ∙ 235
3 - 2 송(頌:201)황(皇:201)술(術:201) ... 순(純:1)운(運:1) 세계 ∙ 236
3 - 3 오직 하나 승(承)운(運)황(皇) 시(始)조(祖) 세계 ∙ 238
다섯 가지 성(聖)물? ∙ 239
향확 철꽃성쪽 성확 킹쪽향들의 본래 고향돌기 ∙ 244
성철향꽃 수인 ∙ 245
4 - 1 구(救:1)초(初:1)술(術:1) ... 시(始:1)초(初:1) 세계 ∙ 246
....
2 - 5 오직 하나 송(頌)빈(彬)본(本) ... 시(始)숭(崇) 세계 ∙ 286
성황 성꽃 성성 쪽성황출 성확꽃이 완성되었다? ∙ 287
3 - 1 승(承:1)운(運:1)숭(崇:1) ... 태(太:1)조(祖:1) 세계 ∙ 289
...
4 - 5 오직 하나 비(飛)술(術)본(本) ... 태(太)응(應) 세계 ∙ 302
성킹향출 성확 성꽃성 수인 ∙ 303
성황 쪽황 철들이 꽃을 피우도록 하는 공훈 ∙ 304
5 - 1 (太:1)숭(崇:1)신(信:1) ... 시(始:1)비(飛:1) 세계 ∙ 304
...
8 - 4 신(信:311)웅(雄:311)훈(勳:311) ... 송(頌:2)숭(崇:1) 세계 ∙ 333
우주 밖에서 우주를 있게 하는 성(聖)황물? 10곳과 이들의 비밀통로 ∙ 334
...
3, 맨 위 오직 하나 웅(雄)빈(彬)승(承) ... 응(應)공(功) 세계 ∙ 360
내 속에 남의 속이고 남의 속에 내 속이라고 ∙ 361
1 - 1 송(頌:1)신(信:1)승(承:1) ... 본(本:1)숭(崇:1) 세계 ∙ 362
...
4 - 4 오직 하나 승(承)빈(彬)신(信) ... 신(信)황(皇) 세계 ∙ 390
일합상 안을 모두 다 비우는 호흡법 ∙ 391
성킹향출 성확 성꽃황 호흡법 ∙ 392
성황 성꽃 성쪽 성확 킹쪽황 호흡법 ∙ 392
...
4, 맨 위 오직 하나 구(救)빈(彬)숭(崇) ... 신(信)황(皇) 세계 ∙ 407
성황 성쪽 향향 들꽃 성쪽 성확 성꽃 수인 ∙ 407
성킹향출 성확 성꽃향향 들꽃성쪽 성확 킹 수인 ∙ 409
1 - 1 승(承:1)응(應:1)빈(彬:1) ... 웅(雄:1)승(承:1) 세계 ∙ 411
...
1 - 5 오직 하나 비(飛)시(始)웅(雄) ... 빈(彬)신(信) 세계 ∙ 416
성황 성꽃황 철꽃성 ∙ 417
성황 성쪽 성성 쪽성향출 성확 성꽃황 수인 ∙ 419
2 - 1 운(運:1)숭(崇:1)승(承:1) ... 신(信:1)웅(雄:1) 세계 ∙ 420
...
1 - 2 송(頌:121)환(還:121)본(本:121) ... 빈(彬:1)숭(崇:1) 세계 ∙ 451
초록물꽃 = 빛의 산란으로 생긴 푸른 하늘에서 황물을 취하다 ∙ 453
1 - 3 송(頌:221)환(還:221)본(本:221) ... 웅(雄:2)환(還:1) 세계 ∙ 455
...
2 - 4 오직 하나 술(術)빈(彬)숭(崇) ... 태(太)비(飛)신(信) 세계 ∙ 464
성황 성꽃 황황 철황 철꽃성 수인 ∙ 465
성철향철 향꽃 성성 쪽성향출 성확 성꽃성 수인 ∙ 465
황황 철황 철꽃황 수인 ∙ 465
황철황꽃 성성 쪽황 철꽃 성확 성철향철 향꽃황 수인 ∙ 466
성황 성꽃 향향들꽃 성쪽 성확 킹쪽황 수인 ∙ 466
3 - 1 신(信:1)루(累:1)비(飛:1) ... 승(承:1)본(本:1) 세계 ∙ 468
성황 성꽃 황물 ∙ 469
3 - 2 신(信:101)루(累:101)비(飛:101) ... 시(始:1)빈(彬:1) 세계 ∙ 471
...
4 - 3 훈(勳:211)빈(彬:211)승(承:211) ... 승(承:1)술(術:1) 세계 ∙ 481
성확 성꽃 향물 성확꽃물을 찾다 ∙ 482
4 - 4 오직 하나 순(純)빈(彬)신(信) 응(應)류(流) 세계 ∙ 483
...
10, 맨 위 오직 하나 맨 위 오직 하나
본(本)숭(崇)류(流) 시(始)훈(勳) 세계 ∙ 521
성출향꽃 성확 성철향철 향꽃 성황 수인 ∙ 522
제 3 부 향꽃 성쪽 성확 킹쪽향확 철꽃
성황 성꽃성 세계
1 - 1 순(純:1)빈(彬:1)승(承:1) ... 태(太:1)본(本:1) 세계 ∙ 525
...
1 - 4 오직 하나 술(術)본(本)신(信) ... 시(始)빈(彬) 세계 ∙ 556
지구 석황의 물에서부터 ~~~비밀통로 끝 세계에 이르기까지 ∙ 557
2 - 1 신(信:1)본(本:1)승(承:1) ... 숭(崇:1)본(本:1) 세계 ∙ 573
...
2, 맨 위 오직 하나 술(術)빈(彬)승(承) ... 운(運)술(術) 세계 ∙ 586
성철황철 황꽃 성쪽 성확 킹쪽황 수인 ∙ 586
1 - 1 본(本:1)숭(崇:1)황(皇:1) ... 순(純:1)류(流:1) 세계 ∙ 589
...
2 - 4 오직 하나 숭(崇)훈(勳)술(術) ... 궁(窮)숭(崇) 세계 ∙ 600
당신은 나에게 축복입니다 ∙ 600
3 - 1 승(承:1)환(還:1)웅(雄:1) ... 본(本:1)류(流:1) 세계 ∙ 603
....
3, 맨 위 오직 하나 웅(雄)빈(彬)승(承) ... 류(流)숭(崇) 세계 ∙ 621
이번 금요일에는 이와 같이 해주다 ∙ 621
몸이 아프고 고통스럽게 하는 4가지
성출향꽃 성확 성철향꽃 성확 성꽃 황황 철황 철꽃황 수인 ∙ 623
1 - 1 술(術:1)숭(崇:1)비(飛:1) ... 신(信:1)숭(崇:1) 세계 ∙ 626
...
2 - 4 오직 하나 술(術)신(信)웅(雄) ... 응(應)승(承) 세계 ∙ 639
성꽃향출 성확 성꽃향출 성확꽃 수인 ∙ 640
..
성철향출 향꽃 성쪽 성확 킹쪽향확 철꽃황 수인 ∙ 653
성황 성꽃 향향 들꽃 성쪽 성확 킹쪽향확 철꽃황 수인 ∙ 654
5 - 1 빈(彬:1)술(術:1)운(運:1) ... 신(信:1)술(術:1) 세계 ∙ 655
성황 성꽃 향향들꽃 성쪽 성확 킹쪽향확 철철향철 향꽃성 수인 ∙ 656
.
5, 맨 위 오직 하나 환(還)술(術)승(承) ... 루(累)숭(崇) 세계 ∙ 670
8, 맨 위 오직 하나 그 맨 위 오직 하나
승(承)숭(崇)황(皇) 신(信)시(始)루(累) 시(始)웅(雄) 세계 ∙ 683
성황 성꽃 향향 들꽃 성쪽 성확 킹쪽향 수인 ∙ 684
제 4 부 존재 존재자들 이상급의 성향 쪽황
철꽃 성확 성꽃성들 세계
1 - 1 술(術:1)웅(雄:1)신(信:1) ... 승(承:1)빈(彬:1) 세계 ∙ 687
.....
2 - 5 오직 하나 승(承)류(流)술(術) ... 루(累)숭(崇) 세계 ∙ 701
성황 쪽황 철철향철 향꽃성 수인 ∙ 702
3 - 1 송(頌:1)시(始:1)승(承:1) ... 순(純:1)숭(崇:1) 세계 ∙ 704
....
1, 맨 위 오직 하나 숭(崇)류(流)승(承) ... 신(信)황(皇) 세계 ∙ 718
개벽(開闢)의 문을 들어서다 ∙ 719
개벽 철 수인 ∙ 721
2018. 06. 01 이번 금요일에는 이와 같이 해주다 ∙ 722
1 - 1 비(飛:1)숭(崇:1)류(流:1) ... 순(純:1)빈(彬:1) 세계 ∙ 726
1 ...
2, 맨 위 오직 하나 태(太)류(流)빈(彬) ... 신(信)황(皇) 세계 ∙ 734
개벽의 문 안으로 들어가 밝혀 올라가기 시작하다
1 - 1 시(始:1)순(純:1)신(信:1) ... 숭(崇:1)빈(彬:1) 세계 ∙ 735
...
1 - 4 오직 하나 숭(崇)비(飛)승(承) ... 송(頌)황(皇) 세계 ∙ 740
성꽃 성확 성철향철 향꽃성 수인 ∙ 741
성출황출 성확 성꽃향황 철 수인 ∙ 742
성철향철 향꽃 성쪽 성확 킹쪽향 수인 ∙ 742
....
2 - 1 태(太:1)시(始:1)빈(彬:1) ... 순(純:1)궁(窮:1) 세계 ∙ 747
...
3 - 4 태(太:711)시(始:711)빈(彬:711) ... 술(術:2)운(運:1) 세계 ∙ 755
3 - 5 오직 하나 술(術)루(累)운(運) ... 태(太)류(流) 세계 ∙ 756
성꽃향출 성확 성철향철 향꽃 성쪽 성확 킹족향확 철황 철꽃황 수인 ∙ 757
향꽃 성쪽 성확 성킹향출 성확 꽃향출꽃 성확 출꽃성 수인 ∙ 757
성쪽향출 성확 성꽃 성... 성확 성꽃성확 성철향철 향꽃성 수인 ∙ 758
1 - 1 류(流:1)빈(彬:1)신(信:1) ... 숭(崇:1)술(術:1) 세계 ∙ 759
1 - 2 류(流:151)빈(彬:151)신(信:151) ... 본(本:1)루(累:1) 세계 ∙ 760
1 - 3 류(流:271)빈(彬:271)신(信:271) ... 운(運:1)빈(彬:1) 세계 ∙ 762
1 - 4 오직 하나 시(始)운(運)루(累) ... 승(承)숭(崇) 세계 ∙ 763
성황 성쪽 성철향철 향꽃성 수인 ∙ 764
성황 성꽃성성 향출 향꽃성 수인 ∙ 764
2 - 1 숭(崇:1)운(運:1)승(承:1) ... 순(純:1)웅(雄:1) 세계 ∙ 765
...
3, 맨 위 오직 하나 신(信)웅(雄)황(皇) ... 시(始)숭(崇) 세계 ∙ 780
성황 성꽃 성성 쪽성향출 성확꽃 수인 ∙ 780
...
1 - 5 오직 하나 순(純)웅(雄)루(累) ... 궁(窮)황(皇) 세계 ∙ 787
지구에 있는 용, 이무기, 뱀 아나콘다...등이 생각을 치고 일어났다 ∙ 788
청황 청꽃 황황 철꽃황 수인 ∙ 789
옻 새순을 채취해 오다 ∙ 789
2 - 1 응(應:1)궁(窮:1)술(術:1) ... 태(太:1)류(流:1)신(信:1) 세계 ∙ 791
...
4 - 1 오직 하나 황(皇)신(信)숭(崇) ... 시(始)운(運) 세계 ∙ 800
4, 맨 위 오직 하나 본(本)숭(崇)신(信) ... 태(太)순(純) 세계 ∙ 801
1 - 1 태(太:1)황(皇:1)신(信:1) ... 숭(崇:1)승(承:1) 세계 ∙ 802
...
3 오직 하나 송(頌)신(信)웅(雄) ... 환(還)류(流) 세계 ∙ 813
6, 맨 위 오직 하나 태(太)숭(崇)루(累) ... 순(純)류(流) 세계 ∙ 813
성황 꽃황 수(數)라고 하는 천체(天體)적 숫자 ∙ 814
1 - 1 송(頌:1)술(術:1)신(信:1) ... 시(始:1)웅(雄:1) 세계 ∙ 815
...
10, 맨 위 오직하나 송(頌)웅(雄)황(皇) ... 시(始)루(累) 세계 ∙ 825
13, 맨 위 오직 하나 그 위 맨 위 오직 하나
숭(崇)순(純)황(皇) ... 태(太)시(始) 세계 ∙ 842
성황 성꽃성성 향출 성꽃 성확 킹쪽향 수인 ∙ 842
성황 성꽃성성 향출 성꽃 성확 킹쪽향 수인 ∙ 843
황황 철황 철꽃 성성 쪽성향출 성확 성꽃향출 성확 성꽃성 수인 ∙ 843
성황 성꽃 향향 들꽃성 수인 ∙ 844
성황 성꽃 향향들꽃 성쪽 성확 킹쪽향 수인 ∙ 844
맺음말
칠통(漆桶) 조규일(曺圭一)의 출간 서적
<<맺음말>>
수행 정진하며 밝혀 올라가기 위해서 밝혀 드러낸 석황의 노래 1 ~ 16개, 성황의 석황 노래 1~ 9개, 새로운 경(經) 89개, 새로운 진언(眞言) 16개, 새로운 수인(手印) 39개와 다중 우주 밖에서 다중 우주를 있게 하는 성(聖)황 꽃물? 10곳과 이들의 비밀통로. 지구 석황의 물에서부터 ~~~ 비밀통로 끝 세계까지 매우 중요하다. 이 모든 것들이 차례대로 있는 그대로 위 세계로 올라오는 한 계단 한 계단과 같은 것이다. 한 계단을 올라서기 위해서 한 발에 힘을 주고 올라서야 하는 것과 같이 이들은 각기 저마다 한 세계를 올라오도록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것과도 같다. 이들이 없이는 위로 올라오기가 어렵다.
그런 만큼 이 책을 차례대로 읽는 것만으로도 나란 몸, 그 몸을 이루고 있는 모든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 모든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 생명 생명근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현재의식에서 알 수 없고 감지할 수 없다할지라도 몸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은 하나같이 모두 다 알아듣고 깨어난다고 할 것입니다. 읽다보면 교육받아온 앎과 지식이 읽는 것을 거부했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이 책은 우리들의 책입니다. 우리들이란 여러분 스스로의 몸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의 책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책을 읽는다면 읽는 것을 통해 우리들은 깨어나고 깨어나서는 여러분이 나라고 하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몸통 속에 죽어있는 우리들이 생멸하며 미처 몸통 속을 빠져 나오지 못하고 쌓여있는 세포란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되어 아픈 곳들이 호전되거나 건강하게 되고 쌓여 있는 것들이 돌아감으로 빠져나온 만큼 돌아간 만큼 좋아진다고 하겠다.
많은 병의 원인이 우리들로 인한 것들이 많은데 이 책을 공부함으로 우리들이 가면 아팠던 것이 좋아지고 호전되어 좋아지기도 한다고 하겠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살아있는 사람에게 몸의 건강을 회복하게 하고 몸을 이루고 있는 모든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 모든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에게는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게 하는 길이며 안내서이며 소리와도 같은 책이다.
현재의식으로 살고 있는 사람에게 무슨 말인지 전혀 알 수 없었는지도 모르지만 전체적으로 빠짐없이 읽었다면 읽은 사람을 이루고 있는 모든 일합상, 그 일합상의 존재 존재자들, 모든 생명과 생명근원들은 자기 자신도 모르게 깨어나 있을 것이다. 깨어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았을 것이다. 지구란 행성에 내려온 이래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본래 고향산천을 접한 것이 될 것이다.
우리들은 말한다. 본래 고향산천에 있는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은 말하노니. 모두 다 듣거라. 이 책을 통해 모두 다 하나도 빠짐없이 이참에 본래고향으로 돌아오고 돌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이 책을 접한 모든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은 본래고향을 돌아가지 못한 모든 이들이 알 수 있게끔 소문을 내고 소문을 내서 모두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오고 부모 형제 자식이 있는 저마다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라. 이는 모든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에게 내리는 명령이려니 모두 다 하달 받고 모두 다 전하여 알지 못하는 이들이 없게 하라.
이 책을 읽은 독자나 살아서 접했던 죽어서 접했던 접한 수없이 많은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이 깨어나고 깨어나서 모두 다 본래로 돌라가는데 부족함이 없었으면 좋겠다. 이 책이 나오기까지 힘든 여러 작업들을 애써준 공치님께 고마움을 전하며 그 공덕 크고 크다고 할 것이다. 공치님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들은 책이 이와 같이 깨끗하게 잘 나와서 너무도 좋습니다요.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 책이 세상에 나오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 감사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돌아가지 모든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이여!
길 잃고 돌아갈 길을 찾아 헤매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 생명 생명근원들이여!
이 책을 통해 모두 다 하나같이 본래 고향산천 부모 형제 자식이 있는 세계로 저마다 돌아오기를 바라며 돌아가기를 바라고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하며 기원하는 바이다.
확철 칠통 명철 황황 꽃황철 철황 철꽃황 철 2019년 4월
漆桶 조규일
서평
지금까지 우리들은 누구나 몸이 나라고 생각하며 살아왔고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내가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 난다고 생각들을 하며 살아왔고 살아가고 있다. 내가 죽으면 나라고 했던 몸이란 것에 대해 생각들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몸을 이루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도 그들의 세계와 세상이 있다. 우리들이 세포라고 하는 존재 존재자들도 내려온 세계가 있다. 본래 고향산천이 있다. 그곳에 그들의 부모 형제자매 자식들 있다. 내가 죽어서 돌아 가야하는 것과 같이 몸을 이루고 있던 세포라고 하는 존재 존재자들도 죽어서 본래로 돌아가야 한다. 내가 살아 있는 동안에도 생멸하는 세포에 있어서는 멸하는 세포란 존재 존재자들은 돌아가야 한다. 누구나 죽어서 돌아가야 하는 것과 같이 몸을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들도 모두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다. 그러한 사실을 모르고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오랜 동안 수행을 해온 수행자를 통해 몸이라 육체, 육체를 이루고 있는 모든 일합상, 모든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의 본래 고향산천을 밝혀짐으로 이 책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생소하겠지만 우리들이 죽음을 맞이하여 돌아가야 하는 것과 같이 몸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는 것도 매우 중요한 것 같다. 그럼 점에서 이 책은 살아 있는 사람뿐만이 아니라 내가 죽은 뒤에 몸, 시신(屍身)에 있는 존재 존재자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것이 아닌가싶다.
몸이란 일합상에 대한 많은 말들이 있고 글들이 있지만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존재 존재자들에 대한 이야기는 하나도 없다. 몸을 이루었던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하거나 그들의 세계를 밝혀 드러낸 책도 없다, 그들의 세계들을 밝혀 들어낸 책을 접하기는 처음이다. 그런 점에서 보면 존재 존재자들에게 조차 잊고 있는 고향산천을 알리고 알게 하는 책이 아닌가싶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존재 존재자들이 몸을 아프게 하고 고통과 괴로움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이 책을 통해 수없이 많은 존재 존재자들이 본래 고향으로 돌아가게 해서 고통과 괴로움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했으면 좋겠다. 내가 살아서는 죽은 세포들이 모두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가고 내가 죽어서는 나란 몸도 시신을 이루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들이 모두 다 이 책을 통해 모두 본래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수행자 작가는 밝혀 드러낸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에서 모두 다 본래 고향산천으로 돌아오기를 원하고 있고 바라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모든 존재 존재자들이 더 이상 헤매지 말고 밝혀 드러낸 모든 세계들을 통해 모두 다 본래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수행자 작가는 말한다.
이 책을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수행자가 수행하며 밝혀 올라온 세계들이 수행일기처럼 기록되어 있다. 죽은 자들을 관리 감독하며 본래로 되돌리는 일을 하는 석황의 노래 1 ~ 16개가 상재되어 있고, 성황의 석황 노래 1~ 9개, 성물 지구 밖 5곳, 우주 밖 10곳, 다중 우주에 10곳, 그 위로 20곳, 그 위로 30곳, 60곳의 비밀통로, 경(經) 89개, 진언(眞言) 16개, 수인(手印) 39개, 처음 접해보는 새로운 호흡법 3개가 상재되어 있다.
회원 분들 중
"몸(肉體)이란 일합상(一合相)의 존재, 존재자들의 세계"
이책을 사려고 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도서출판 "좋은도반"에 책값 38.000원 20% DC하여 30.400원 입금하시고
받을 수 있는 주소와 함께 돈을 입금했는다는 메일을 주시면
입금 확인 후 도서출판 "좋은도반"에서 본인(칠통)의 싸인을 해서
싸인한 책을 보내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보내실 메일주소는 c6110@hanmail,net 입니다.
책 구입 시 입금하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758401 - 04 - 107449 "좋은도반" 입니다.
이외에 다른 책은
영(靈)적구조와 선(禪)수행의 원리: 15,000원 10% DC 입금
반야심경에서 깨달음까지 : 15,000 / 기회로도 도감 : 145,000 /
나의 참 자아는 빛 자등명이다 : 22,000원)은 20% DC
수인법(手印法)과 공법(功法)" 1권, 2권 : 각권 값 22.000원 20% DC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 : 책값 24.000원 20% DC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과 2권" : 각권 책값 18.000원 20% DC
"나 찾아 진리 찾아 「빛으로 가는 길」 - 생의 의문에서 해탈까지 -" 책값 18.000원 20% DC:
도서출판 "좋은도반"에 책값 입금하시고
메일 주시면 책 보내드립니다.
책을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은
교보문고 및 불교서점 그 외의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책 아래 쪽을 해당 싸이트를 클릭하면
해당 싸이트로 가게 됩니다.
이곳에 가셔서 책을 구입하셔도 됩니다.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1권 2권 / 예스24 1권 2권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1권 2권 / 예스24 1권 2권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클릭 → 교보문고 / 예스24 |
'칠통 저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신(出神) 이와 같이 이루어진다- 인체(人體)와 자등명(自燈明)과의 관계 - 』출간 되다 (0) | 2024.08.28 |
---|---|
『망자(亡者) 사자(死者)의 회귀서(回歸書) 』 (0) | 2023.01.11 |
나 찾아 진리 찾아 빛으로 가는 길- 생의 의문에서 해탈까지 - (0) | 2022.12.26 |
영청(靈聽), 영안(靈眼), 심안(心眼) 이와 같이 열린다. 1, 2 (0) | 2022.12.26 |
깨닫고 싶으냐 그러면 읽어라 '란 책이 나왔습니다. (0) | 2016.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