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 지 24일 만에 머리 속 신의 자리에 신(神)이 들어오다. / 칠통 조규일
2025년 3월 19일 수요일
[칠통 조규일] [오전 8:37] 어제 오후 3~4시 사이에 성호가 신(神)이 들어왔네요. ^^ 그래서 다 토하고 다 비웠다고 합니다. 그래야 신이 쉽게 들어와 자리할 수 있기 때문에요.
[칠통 조규일] [오전 8:39] 일반적으로 아기들에게 신이 들어오는 신은 어디에서 들어오는지 들어보시고요. 성호는 어디서 신이 들어왔는지 들어보세요. 같은 곳에서 들어왔나. 다른 곳에서 들어왔나요. 할아버지 내가 엄마에게 이야기 해드릴께요. 합니다.
[칠통 조규일] [오전 8:39] 신이 들어오기 전에 아기와 신이 들어온 아기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칠통 조규일] [오전 8:40] 성현이 성호 보느라 바빠서 들을 수 있나요? 듣고 성호 일기 쓸 수 있나요?
[사랑하는딸♥] [오전 9:09] 이제 24일 밖에 안됐는데 성호에게 신이 들어왔나요? 예 그러네요
그래서 어제 제가 영청으로 성호에게 지구의 미래, 과거를 현재처럼 볼 수 있는 세계에 가서 뭐 좀 봐달라고 헸는데, 이제부터 안된다고 하길래 신기했는데 신이 들어와서 그런 모양이네요
[칠통 조규일] [오전 9:10] 당연하다 합니다
[사랑하는딸♥] [오전 9:10] 성호 일기까지 쓰는 건 조금 무리일 거 같아요 ㅠㅠ
[칠통 조규일] [오전 9:11] 특이한 일들은 메모하는 것은 어떤까요.
[사랑하는딸♥] [오전 9:17] 짧게 메모는 노력해 볼게요
신이 들어와 있으니 더 활기차고 살아있는 느낌이 확 듭니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인간으로 살아가는구나. 싶은 생각과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 있는데요. 그것은 이제는 인간으로의 한 생을 살아야겠구나 하는 생각과 마음이 확 와닿았습니다.
신(神)은 신계라고 하는 광(光)계에서 내려왔으며 그냥 내려온 것이 아니라 계약에 의해서 내려온 겁니다. 누구와의 계약인가요? 인간으로 태어나는 영혼과의 계약입니다. 누가 먼저 계약합니까. 일단 어머니 뱃속에서 태어나면 신(神)이 찾아옵니다. 그래서 서로 간에 맞추어 보고 계약을 합니다. 안 맞으면 계약 안 합니다. 그래서 계약이 빨리 되면 태어난 아이에게 빨리 신이 들어오기도 하고 또는 천천히 계약하고 들어옵니다. 때로는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태어난 아이는 인간으로 살아가지를 못하게 되는 명을 달리한다고도 하겠습니다. 보통 계약은 아이가 태어나고 45일 안에 늦어도 50일 안에는 계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계약은 인간으로 살아가는 동안 건강하게 활기차고 힘있게 신의 기운이 있도록 살아가게 살아지도록 하는 계약을 합니다. 계약이 조금은 까다롭습니다. 나 같은 경우는 그냥 쉽게 했습니다만 대부분들은 서로 간에 까다롭게 합니다. 저는 할아버지가 계시니까요.
할아버지처럼 출신하신 분들은 신이 이미 돌아갔으니 몸에 신이 없으니 신 이상의 창조주가 신의 자리에 있습니다. 이때 신(神)은 출신(出神)했을 때 이미 계약금을 다 받아 간다고 보시면 될 것이며 또 창조주는 선사님 스스로의 빛입니다. 이는 출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그렇다고 보시면 틀리지 않을 겁니다. 만약에 출신하고서도 신에게 계약금이 지불되지 않았다면 잘못될 경우가 생긴다 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할아버지 주변에는 없습니다만 나중에 할아버지 사후에는 모르겠습니다만 지금은 그렇습니다. 할아버지 신의 자리에는 지금 창조주 신신신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창조주이고 어머니는 창조주 신이고 삼촌은 창조주 신이고 창조주 신신입니다. 할아버지라고 하면 창조주 신신신 신이 3개이지만 선사님 하면 창조주 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 신이 10개입니다. 전무후무할 겁니다요. 이때 신은 처음은 神이자만 창조주 신일 때의 신은 信입니다. 창조주가 되기 이전에는 신이 神 하나이지만 출신하여 창조주 신이 되고부터는 신은 信으로 더하여 간다고 하겠습니다요.
어떤 계약인가요? 내가 인간의 몸을 살아가는 동안에 활기차고 힘있게 잘 살아가도록 해달라는 계약요. 이것이 어긋날 경우 들어와 있는 신은 나중에 명조자를 달라고 할 수 없으며 오히려 위약금을 물어내야 합니다. 명조자는 신이 들어올 때 또는 들어와서 한 달 이내에 또는 육체와 인연이 다하는 날, 흔히 인간의 몸을 떠나가기 전, 즉 죽기 3일 전에 지불해야 하며 지불하지 못할 시 거기에 상응하는 다른 것들을 지불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죽기 3일 전에는 인간의 몸에서 신이 빠져나간다 하겠습니다요.
신이 빠져나가 주변에 있다고 하겠습니다.
계약은 일반적으로 1억 5천만원입니다. 현실적으로 계산한다면 말입니다.
이것은 살아가면서 조금씩 갚아가게 되어 있으며
주지 않을 경우 신들이 벌고 있는 돈이나 쓰고 있는 돈을 헛돈 쓰듯이 하여서 가져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미리 주는 경우 1억명 중에 한분이 있을까 말까 합니다. 선사님께서도 인간으로 태어났을 때 신이 들어왔을 때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인즉 미리 주면 신에 따라서 다른 경우의 일들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경우의 일들을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들어온 신과 잘 조율을 잘해야 합니다. 조율이란 것이 다른 게 없이 명조자를 넉넉하고도 충분하게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요. 아니면 잘못되는 경우들도 종종 있다고 하겠습니다요. 잘못되는 경우들을 보면 인간으로 살아가면서도 신이 있음에도 신이 없는 것처럼 살아지거나 또는 들어온 신의 노예로 절락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미리 주는 것도 좋지 않고 그렇다고 천천히 그때 그때 주는 것이 가장 좋은데 그렇게 하려고 하면 늘 부지런해야 하고 또 스스로가 잘 살아야 합니다. 아니면 쉬이 신의 노예로 절락할 수 있고 또 들어온 신에게 빚을 질 수도 있습니다. 빚을질 경우 나중에 죽어서 신의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신의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늘 잘 살아야 한다고 하겠습니다.
그러니 미리 전액을 주는 것도 좋지 않고 일부라도 주면 좋습니다만 그러지 않은 경우 10년 단위로 가져간다고 하겠습니다. 스스로가 알고 모르고를 떠나서요. 가장 좋은 것은 스스로 알아서 주면 좋은데요. 그러지 못한 경우들이 대다수이니. 참 어려운 일인 거 같습니다.
성호를 위해서 들어온 신(神)에게 얼마나 주면 가장 좋은가요? 보통은 2분1이지만 성호에게 들어온 신(神) 맑고 밝아서 2분에 1을 주면 성호가 힘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3분에 1입니다. 주어도 되나요? 그럼요. 그럼 지불해 주십시오. 와우 드디어 해결되었습니다.
아들, 딸, 내자, 사위 중에 지불해 주면 좋은 분이 있나요? 없습니다. 이미 다 출신이 된 상태이어서요. 할아버지 나 이제 가요. 시간 쓰셔도 됩니다. 2025. 03. 19. 오후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