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가는 길

칠통(漆桶) 조규일의 수행 연보(年譜), 2014年 3월

칠통漆桶 조규일 2025. 5. 30. 07:29

 

칠통(漆桶) 조규일의 수행 연보(年譜), 20143

 

 

목차

2014. 03. 01 묘명극본도1225-12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 묘명극본도(妙明極本圖) : 묘명묘태등명 세계에서 묘업묘치로(妙業妙置路), 최종지, 극본묘광로(極本妙光爐)로 그린 것.

 

2014. 03. 01 묘명극본도1278-132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2 묘명극본도1325-138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2 묘명극본도1384-140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1404-145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1454-151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 1404번째 세계 이후 기회로도가 몸통 청소를 하다. 기회로도를 그리면 그린 기회로도가 용천 아래로 내려가 다리, 몸통, 머리 위로 탁한 것을 위로 빼내 정화해 주는 것처럼 보였다. 위에서부터 밝고 환한 거대한 빛이 내리쏘는 듯 보이고, 어느덧 본인의 몸통에 들어와 위에 것과 연결되는 듯싶었다. 묘명극본도 마지막 하나와 연결된 것이라고 말하다. 발 아래 기회로도가 놓이기 시작하면서부터 2~3번에 걸쳐 색연필을 선택해서 그려야 그리는 세계 안에 모든 세계의 에너지를 100% 다 받고 위 세계로 올라온다고 하다

 

2014. 03. 03 탄트라는 수행이 많이 된 사람이 수행이 되지 않은 사람의 보이지 않는 호흡문과 기 흐름의 통로를 열면서 둘이서 하나 되기라고 하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511-157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573-162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623-169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00-1726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27-178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84-1836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영적 존재들로부터 시달리게 되는 경우의 요소들과 원인을 살펴보다

2014. 03. 06 묘명극본도1837-186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6 묘명극본도1864-192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6 묘태묘태등명 태태묘묘수태인법(1-6)

2014. 03. 06 상가집에 갔다 와서 행하여 본 수인 에너지를 강하게, 빨리 천도되어 가도록, 몸통과 주변을 맑고 깨끗하게 정화하는 수인을 정리해 놓다

2014. 03. 07 묘명극본도1921-198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7 묘명극본도1983-20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7 최초태초묘명태태묘태태묘 묘명묘최초태태등명 태태태묘수묘인법(1-6)

2014. 03. 08 묘명극본도2041-209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8 묘명극본도2092-215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9 묘명극본도2154-2218 마지막 하나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9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 1-4를 밝혀 드러내다 묘명묘태등명 세계 마지막 하나를 지나 또 다시 시작되는 세계는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10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 5-9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0 묘명묘최초극본도 1-5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 묘명묘최초극본도 :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의 묘명최종지, 업을 녹이는 최초묘업묘치로, 구조물 녹이는 용광로 최초묘광로를 그린 것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53-10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104-17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172-19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묘명묘최초극본도 195-28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묘명묘최초극본도 281-32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비비태조 묘명묘태등명 태초태초묘묘묘최초 묘수인 최초묘초근본태법

2014. 03. 13 묘명묘최초극본도 325-37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3 묘본성 비근본묘명묘태등명 근본태묘본성 태수태공법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373-41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418-4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478-50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초묘신문(超妙神門)과 신전(神田), 그리고 신명문(神命門)을 소상히 밝혀 드러내다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쌓여 보이지 않는 호흡문이 열리는 경로를 살펴 보다. 수행하여 감에 따라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차면 자연스럽게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고 또 출하게 되지만,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지 않으면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가 생겨나지도 않을 것이며, 비태(秘泰)가 쌓이지 않으면 출 세계를 원만하게 올라 올 수 없다며 강하게 작용하는 성에너지를 잘 조절하여 초묘신문(超妙神門)을 열고, 쌓은 만큼 42개나 되는 출 세계를 하나하나 올라올 수 있다고 말하다.

 

초묘신문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전(神田) : 황미비 앞으로 있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명문: 황미비에서 쌓이게 되는 미비태가 열고 나가게 되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 명문(命門) 아래에 위치. 명문에서 2.5cm정도 떨어져 있음.

황미비(性精初) : 단전 아래 성기 위쪽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 :성기 아래쪽 자루 같은 것.

미비태(彌秘泰) : 신명문 밖으로 생겨난 자루 같고 날개 같고, 조갯살 같은 것.

비태(秘泰) : 자등명 세계 에너지

 

2014. 03. 14 56단계 안에서는 기회로도(氣回路圖)이지만 위 세계로 올라감에 따라 회로도(回路圖)의 이름이 다르다

2014. 03. 15 묘명묘최초극본도 505-55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5 묘명묘최초극본도560--6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6 묘명묘최초극본도641--688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6 묘명묘최초극본도689--7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6 회로도(回路圖)를 그리며 신명문(神命門) 밖으로 생겨난 미비태의 작용을 보다 회로도를 그릴 때 이제는 너무 멀어서 위 세계의 에너지를 있는 그대로 다 받고, 이곳에서 위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닌가 싶다고 말하다

 

2014. 03. 17 740번째 마지막 하나, 태초태묘최초 태초명극태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7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 또 다시 시작된 5번째 하나,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 자등명 세계, 이 하나를 시작으로 큰 1번째, 2번째, 3번째까지 그리고 다음 그리는데 묘극최초극본도가 그려지기 시작하다

 

2014. 03. 17 묘극최초극본도 1-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묘극최초극본도 : 묘극비최종지, 업을 녹이는 것 묘극비최초업비치로, 구조물 녹이는 용광로 묘극비광로

 

2014. 03. 18 묘극최초극본도 41-9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8 묘극최초극본도 94-11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8 딸아이가 물어와 불성과 부처에 대하여 이야기하다

2014. 03. 18 최초 태조 묘명묘태등명 묘태조수인법(1-15)

2014. 03. 19 묘극최초극본도 120-21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9 묘극최초극본도 212-34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묘극최초극본도 343-38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묘극최초극본도 382-42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 비상비문(飛翔秘門)과 묘태류(妙太流) 그리고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을 소상히 밝히다 황미비 아래 성기 아래쪽 초묘신문, 신명문, 신전이 열리고 나서 황미비가 커지고 커져야 묘태류에 황이 들어가고 황태가 형성되어 비상비문이 열리고 묘신비비전이 열린다. 이는 위 세계로 올라오지 못하면 이루어질 수 없고 위 세계로 올라와 신()이 커지지 않으면 이루어지기 어렵다고 이야기하다

비상비문 :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

묘태류 : 중단전 하단전과 같은 것

묘신비비전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2014. 03. 21 묘극최초극본도 430-49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1 묘극최초극본도 498-545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1 묘명묘태등명 세계 최초 태태태태태태조 태초 묘명묘수태인법(1-10)

2014. 03. 22 묘극최초극본도 546-62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2 묘극최초극본도 624-68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3 묘극최초극본도 682-7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4 묘극최초극본도 778-85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5 묘극최초극본도 851-90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5 묘최초태초 묘명묘태태등등명 최초수묘인법(1-10)

2014. 03. 26 묘극최초극본도 901-98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6 보이지 않는 호흡문, 명비묘명비명최초문(明飛妙明秘明最初門)을 하나하나 열어가는 순서를 소상히 밝히다 이 전체를 통 털어서 명비신신묘태신(明飛神神妙太神)이라 이름 지다

*명비묘명명태최초문 : A 황미비전(皇彌秘田) -B 묘신비비전(妙神飛秘田) - C 묘비신비묘전(妙秘神飛妙田) - D 묘묘비비명최초전(妙妙秘秘明最初田) - E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妙妙明明明飛飛明明神田) - (:10) 이와 같이 되는 과정의 순서

 

2014. 03. 27 묘극최초비묘태조 자등명 수인공묘태법(1-11)

2014. 03. 27 묘극최초극본도 981-1037번째 하나.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의 세계는 태초태초태초비비명명명비비비명명 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27 56단계에서부터 올라온 세계를 크게 정리해 보고, , 구조물을 녹이는 이름들을 정리하다

2014. 03. 28 묘극최초극본도 1037 하나 위 1. 2. 3번째 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묘초태초 묘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9 묘극최초극본도 1037 그 위 ..4, 5, 6, 7, 8번째, 하나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30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그 위 1-7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6)(:6)태시 태시묘(:7)비묘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30 보이지 않는 호흡문 명(2)(2)(4)(3)에 대해 이야기 하다, 묘묘묘비비비태태근본신전((3)(3)泰泰根本神田) - 비비묘묘비묘신최초전((2)(2)秘妙神最初田) - 묘묘비비비신신신최초신전((2)(3)(3)最初神田) - (10)(10)묘태비신전 - 비비비비명명명전(秘秘秘秘明明明田) 을 밝혀 드러내다. 이로써 황미비 호흡법을 찾아낸 이후 황미비를 시작으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이 연결된 단전과 같은 전()을 황미비를 포함해서 10개 가량을 찾아낸 것 같다고 말하다

 

2014. 03. 31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위 8,-10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9)(:9)태시 태시묘(:10)비묘(:4)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4. 01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위 11,-15 하나,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10)(:11)태시 태시묘(:13)비묘(:9)비명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4. 01 황미비 이후 밝혀낸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순환도를 그리고 살펴보다 이와 같이 하나하나 열면서 기()가 임독맥을 순환하듯 명(4)(4)(3)(3)(2)(2)명신명(:4)최초신이 순환하며 명(4)(4)(3)(3)(3)(2)(2)(2)명비신명(:5)최초신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이 되도록 하는 것 아닌가 싶다고 말하다

 

2014. 04. 02 신 보이지 않는 호흡문을 아는 공덕과 순환도를 따라 순환시키는 공덕은 얼마나 될까요?

2014. 03. 01 묘명극본도1225-12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 묘명극본도(妙明極本圖) : 묘명묘태등명 세계에서 묘업묘치로(妙業妙置路), 최종지, 극본묘광로(極本妙光爐)로 그린 것.

 

 

 

2014. 03. 01 묘명극본도1278-132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2 묘명극본도1325-138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2 묘명극본도1384-140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1404-145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1454-151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3 묘명극본도 1404번째 세계 이후 기회로도가 몸통 청소를 하다. 기회로도를 그리면 그린 기회로도가 용천 아래로 내려가 다리, 몸통, 머리 위로 탁한 것을 위로 빼내 정화해 주는 것처럼 보였다. 위에서부터 밝고 환한 거대한 빛이 내리쏘는 듯 보이고, 어느덧 본인의 몸통에 들어와 위에 것과 연결되는 듯싶었다. 묘명극본도 마지막 하나와 연결된 것이라고 말하다. 발 아래 기회로도가 놓이기 시작하면서부터 2~3번에 걸쳐 색연필을 선택해서 그려야 그리는 세계 안에 모든 세계의 에너지를 100% 다 받고 위 세계로 올라온다고 하다

 

 

2014. 03. 03 탄트라는 수행이 많이 된 사람이 수행이 되지 않은 사람의 보이지 않는 호흡문과 기 흐름의 통로를 열면서 둘이서 하나 되기라고 하다

 

 

 

탄트라는 외적으로 볼 때 성행위다. 탄트라를 행하는 행위를 보면 성행위와 똑같다. 그러기 때문에 외관상으로 보면 성행위다. 내적으로 불 때 탄트라지 탄트라는 성행위다.

 

 

 

이는 마치 호흡에 비유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들은 호흡을 하지 않으면 살 수 없다. 호흡을 하며 산다. 누구나 호흡을 한다.

 

 

 

호흡을 아무 생각 없이 하면 호흡을 통하여 산소가 몸통 안으로 들어와 육체에 작용하여 육체를 유지하게 하지만, 의식이 깨어서 호흡을 의식하고 인식하며 호흡을 관하며 호흡을 하면 호흡을 통하여 천지에 가득한 기()가 몸통 안으로 기()가 들어온다. 또 들어온 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단전에 기가 쌓이거나 임맥이 열리거나 독맥이 열리거나 임독맥이 돌아가거나 한다.

 

 

 

호흡을 의식하지 않는다면 기() 흐름의 통로인 이다와 핑갈라는 열리지 않을 것이다. 이다(ida)와 핑갈라(pingala)가 열리지 않는다면 기의 통로가 열리지 않음으로 임맥, 독맥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며 또한 생식기에 쌓이는 정()에 신성에너지의 흐름의 통로인 수슘나(susumna) 역시도 열리지 않을 것이다.

 

이다와 핑갈라, 수슘나에 대해서 밝혀보다

 

 

 

호흡을 관함으로써 기 흐름의 통로인 이다(ida)와 핑갈라(pingala)가 열리고 수슘나(susumna)가 열리는 것과 같이 성행위도 마찬가지다.

 

 

 

본능적으로 행해지는 성행위는 말 그대로 성행위이다. 본능적인 성행위는 육체적인 부분에 있어서의 막힌 부분들을 어느 정도 해소하고 또한 육체, 정신적인 부분들을 원만하게 흐르게 해서 막힘의 걸림을 해소해 준다.

 

 

 

그냥 살아 있으니 호흡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살아서 깨어나기 위해서 호흡을 관하며 이다(ida)와 핑갈라(pingala)를 열고 수슘나(susumna)를 열어서 생각 따라 마음 따라 흘러가는 기를 조절하기도 하고 또 필요에 의하여 기를 쌓기도 하며 기를 운용하기도 하면서 의식적으로 영적으로 깨어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을 흔히 우리는 수행하는 사람이라고 하고 영적으로 깨어나는 사람, 영적으로 깨어나는 사람이라고 한다.

 

 

 

살아 있으니 본등적으로 행하는 성행위는 살아 있으니 그냥 호흡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게 그냥 호흡하는 것과 같다. 본능적으로 행하는 성행위는 호흡과 마찬가지다.

 

 

 

그러나 의식적으로 정신적으로 깨어나 성행위를 하면서 수행이 더 많이 된 사람이 수행이 덜 된 사람의 보이지 않은 호흡문을 열고 열리지 않은 문과 통로를 열며 기운나누기를 하며 하나 되기 하는 것이 탄트라(tantra).

 

 

 

그러기 때문에 탄트라는 일반인이 볼 때 외부적으로 볼 때 성행위이다. 수행이 깊은 사람이 볼 때 탄트라는 성행위가 아니라 수행이다. 그러다보니 탄트라를 행할 수 있는 능력도 되지 않는 많은 수행자들이 탄트라란 이름하에 성적 욕망을 채우는 경우들도 흔하다.

 

그러다 보니 탄트라고 하면 성행위라고 생각해서 성적욕망을 채우는 것으로 생각들을 하며 탄트라를 말하면 성행위 성적욕망과 성적욕구를 채우는 것으로 생각해 타락의 초석으로 보는 경우들이 많다.

 

탄트라를 육안(肉眼)으로 보면 성행위고 영적으로 의식적으로 깨어서 보면 수행이다.

 

 

 

성행위를 하며 수행이 많이 된 사람이 수행이 되지 않은 사람의 보이지 않는 호흡문과 기 흐름의 통로를 열면서 두 사람을 하나 되기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에너지를 성행위를 통하여 소통 원만하게 해서 두 사람의 에너지를 하나로 만들고 둘이 하나 되어서는 수행이 덜 된 사람을 더 높은 세계로 올려 보낸다. 올려 보낼 수 있는 한 위로 올려 보내고 올려 보낸 세계의 에너지를 끌어내리고 끌어내려서는 상대방을 통하여 자기 자신 안으로 끌어 들어와서 이번에는 상대방을 통하여 하나 되기를 한다. 하나가 되어서는 하나의 에너지 덩어리로 더 높은 세계로 힘차게 올라간다. 에너지가 강한 만큼 강하게 올라간다. 올라갈 수 있는 한 최대한 올라가면 성행위의 탄트라는 끝나고 탄트라가 끝나면 올라간 세계의 에너지가 빛처럼 쏟아져 들어온다.

 

 

 

둘이 하나 되어서는 둘이서 하나 되어 더 강한 에너지를 위 세계로 올라갈 수 있는 한 최대한 올라간다. 최대한 올라가서는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때 위 세계에서는 빛무리의 에너지를 쏟아지면서 탄트라는 끝난다.

 

 

 

어떻게 보면 탄트라는 둘이서 하나 되기의 기운나누기이다. 기운나누기는 수행이 많이 된 사람이 수행이 덜 된 사람에게 기운을 나누지만 수행이 덜 된 사람이 무슨 생각이나 무슨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 채 기운나누기를 하며 하나 되게 하지만, 탄트라는 성행위를 하면서 둘이서 기운나누기를 하는 것으로 수행이 덜 된 사람이 바른 생각, 다른 마음을 갖고 소통 원만하게 어려운 반면에 성행위를 하면서 마음의 문이 올리고 올리는 마음을 따라 흐르는 에너지에 몰입 깊게 빠져드는 틈을 이용해서 기운을 하나 되고 강하게 일어나는 성적에너지를 통하여 더 강하게 해서 나누는 것이며 둘이 하나 된 강한 에너지로 더 높은 세계를 올라가는 행위가 탄트라 아닌가 생각된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511-157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573-162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4 묘명극본도1623-169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00-1726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27-178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묘명극본도1784-1836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5 영적 존재들로부터 시달리게 되는 경우의 요소들과 원인을 살펴보다

 

 

 

영적존재들로부터 시달리는 경우를 보면 보통 5가지가 그 원인 아닌가 싶다.

 

 

 

첫 번째는 수행을 하여 능동에서 수동적이 될 때부터 영적존재들이 왔을 때 온 영적존재들을 천도하지 못할 경우

 

- 수행이 어느 정도 되어서 즉 수행해서 맑고 깨끗해지니 주변에 영적존재들, 인연있는 영적존재들이 도움을 받고자 오는 경우에 천도하지 못하면 이들로부터 시달리기 시작하게 된다.

 

 

 

두 번째는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우울증에 빠질 때에 영적존재들이 오게 되는데 온 영적존재들을 천도하지 못할 경우

 

- 부정적인 생각이나 사고는 처음에는 머리 부분에 있는 혼()을 흐리고 탁하게 하고, 그것이 깊어지거나 더 깊어져 우울증을 앓게 되면 혼을 흐리게 탁하게 했던 부정적인 생각이나 사고 우울증은 더 깊이 내부 안으로 들어와 영()을 탁하거나 흐리게 한다. 그렇게 되면 밝디 밝은 영혼의 빛은 점점 더 흐리게 된다. 영적존재들이 볼 때 영혼의 불빛이 꺼져가는 것으로 보게 된다.

 

 

 

영적존재들은 스스로 에너지나 기운을 만들지 못한다. 살아있는 사람의 생령을 받음으로 에너지를 충당하거나 자기 자신의 몸집을 키운다.

 

그러기 때문에 영혼의 빛이 꺼져가는 사람에게 달라붙어 영혼의 빛을 더욱 어둡고 흐리게 한다. 그렇게 사람의 몸통 속으로 들어가 자기 집으로 살려고 한다. 또는 죽음으로 자꾸만 끌고 가서 죽게 해서는 영적존재의 심부름꾼 내지는 친구, 연인,..등등의 여러 관계를 만들기 위해서도 그러하기도 하다.

 

 

 

영적존재가 생령의 에너지를 빼먹으려고 할 경우에는 생각지도 않은 일들에 화를 내게 해서 화가 치밀어 올랐을 때 치밀어 오른 화에 있는 에너지를 빼가거나, 신체적 리듬보다 더 많은 성욕을 일으켜서 성욕이 일어나며 모아지는 에너지를 빼가거나, 부부관계 및 자유행위를 행하도록 해서 빼가기도 한다.

 

 

 

세 번째는 수행이 되지 않았음에도 수행이 되었다는 생각에, 또는 천도할 수 없음에도 천도를 할 경우에 천도하려고 했던 사람에게 머물러 천도되어 가려고 때를 기다리며 붙어 있는 경우

 

- 천도를 시켜주지 못한 경우에는 괴롭히고 몸통 속에 들어오고 몸통 속에 들어와서 영적구조물들을 갖다놓거나 영적구조물을 만들어 놓고 살려고 한다.

 

이를 알고 이를 제거하거나 천도하면 되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영적구조물을 갖다 놓고 몸통 속에서 또는 몸통 붙어서 사는 경우들이 있다.

 

영적존재들은 부르기만 해도 온다. 지옥도 마찬가지다 지옥이란 말만 해도 지옥이 들썩거린다. 천도하면 되는데 천도하지 못할 경우 혼미하게 한다. 정신을 차리면 되지만 정신을 차리지 못하면 혼미함 속에서 지옥에 있는 영적존재에게 당하게 된다. 아니고 지옥에 줄줄이 있을 경우에 지옥있는 영적존재를 불렀을 때 지옥에 영적존재들이 줄줄이 올라와서는 천도되지 못하니 천도될 때까지 천도하려고 했던 분에게 줄을 이어놓고 있게 된다. 지옥과의 연결의 끈을 끊고 올라온 분들을 천도하기 전까지 이 부분들로부터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네 번째 이생에 기억에 없지만 전생에 천도했던 또는 천도하려고 했지만 천도하지 못한 영적존재들이 이생에 태어남으로 또다시 달라붙은 경우

 

- 천도한 사람을 따라붙어 다니는 만큼 죽어서 육체가 없을 때는 유체가 없는 영혼을 따라다니고 육체의 몸을 받아서는 자기 자신이 기억을 못하고 보지를 못하지만 전생에 천도한 이들이 따라 붙어 있음으로 수행해서 더 높은 곳으로 천도하지 못하는 경우, 아니 공부를 하지 않은 경우라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또는 자기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서 괴롭히고 힘들게 한다.

 

 

 

다섯 번째 도망치다가 들어오는 경우, 또는 지나가다보니 들어가 살아도 될 것 같아서 들어오는 경우 등이 있다.

 

- 영적존재들이 보았을 때 약하게 보이거나 또는 집을 비워둔 것 같거나 도망치다보니 문이 열려있어서 들어오는 경우들에 해당한다.

 

 

 

이 외에 살생을 함으로 해서 들어올 수 있고, 영적존재가 깃들어 있는 것을 함부로 하거나 건드리게 됨으로 해서 들어오는 경우들도 있고, 영적존재들이 들어와 있으니 도와주기 위해서 조상님들이 들어오는 경우 등등이 있다.

 

 

 

알면 아는 만큼 복잡하고 모르면 모르는 만큼 용감무쌍하다.

 

단 중요한 것은 언제나 수동적이기보다는 능동적으로 스스로 깨어있어야 하고 긍정적이어야 하고 스스로의 분수를 알고 행할 수 있는 만큼 행해야 하며 8정도의 행이 중요하지 않은가 싶다.

 

 

 

2014. 03. 06 묘명극본도1837-186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6 묘명극본도1864-192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6 묘태묘태등명 태태묘묘수태인법(1-6)

 

2014. 03. 06 상가집에 갔다 와서 행하여 본 수인 에너지를 강하게, 빨리 천도되어 가도록, 몸통과 주변을 맑고 깨끗하게 정화하는 수인을 정리해 놓다

 

* 수인법과 공법 책에 수록

 

 

 

2014. 03. 07 묘명극본도1921-198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7 묘명극본도1983-20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7 최초태초묘명태태묘태태묘 묘명묘최초태태등명 태태태묘수묘인법(1-6)

 

2014. 03. 08 묘명극본도2041-209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8 묘명극본도2092-215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9 묘명극본도2154-2218 마지막 하나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09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 1-4를 밝혀 드러내다 묘명묘태등명 세계 마지막 하나를 지나 또 다시 시작되는 세계는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또 다시 시작되는 세계, 묘명묘태등명 세계 마지막 하나 .....를 지나 또 다시 시작되는 세계는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

 

묘명묘태등명 세계 마지막 하나 위 1, 2, 3번째 묘태근본태등명 세계 전체를 묘묘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묘묘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게 위 1, 2, 3번째 묘근본묘태등명 세계 전체를 초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계

 

초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계 위 1, 2, 3,번째 묘근본묘묘태등명 세계 전체를 묘초묘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계

 

묘초묘묘최초묘명묘태등명 세계 위 1, 2, 3, 4번째 묘초묘근본묘묘태등명 세계 전체를 비묘초묘묘최초묘태묘명묘태등명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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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3. 10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 5-9를 밝혀 드러내다

 

 

 

묘비비비묘초묘묘묘최초묘태태묘명묘태등명 세계 위 1, 2, 3, 4번째 묘묘묘비비비묘초묘근본묘묘태등명 세계 전체를 묘묘묘묘비비비비비묘초묘묘묘묘최초묘묘태태태묘명묘태등명 세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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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5)(5)묘초묘(:5)최초비(:3)(3)(4)묘명묘태등명 세계

 

 

 

(5)(4)(5)(5)묘초묘(:5)최초비(:3)(3)(4)묘명묘태등명 세계 위 1번째 묘(8)(8)(7)(6)묘초묘(:4)근본묘(:3)태등명 세계 전체를 묘(2)(5)(4)(5)(5)묘초묘(:5)최초비(:3)(3)(4)묘명묘태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10 묘명묘최초극본도 1-5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 묘명묘최초극본도 :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의 묘명최종지, 업을 녹이는 최초묘업묘치로, 구조물 녹이는 용광로 최초묘광로를 그린 것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53-10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104-17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1 묘명묘최초극본도 172-19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묘명묘최초극본도 195-28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묘명묘최초극본도 281-32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2 비비태조 묘명묘태등명 태초태초묘묘묘최초 묘수인 최초묘초근본태법

 

2014. 03. 13 묘명묘최초극본도 325-37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3 묘본성 비근본묘명묘태등명 근본태묘본성 태수태공법

 

 

 

몸통 안에 구조물들을 빼내보려고 행한 묘법 묘근본 태법(妙法 妙根本 太法)

 

 

 

온몸이 허공이 되도록 위 세계로 올려 보내며 위 세계의 에너지로 구조물들을 녹인다. 모두 다 녹아 사라질 때까지 위 세계 에너지를 구조물을 녹인다. 구조물을 위 세계에 묶어놓고 모두 다 녹아 사라질 때까지 녹인다.

 

 

 

묘명며태등명 세계 묘등최초 태태초묘묘묘수공법

 

 

 

묘본성 비근본묘명묘태등명 근본태묘본성 태수태공법을 하고도 못 올라가는 것이 있으면 그것을 마치 고기를 들어 올리는 그물망과 같은 것으로 못 올라가는 것을 아래서부터 엮어서 끌어올리며 그물망 안에 있는 것들이 녹거나 위로 올라오도록 묘업묘치로를 쏴주고 극본묘광로를 쏴주며 위로 끌어올린다.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373-41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418-4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묘명묘최초극본도 478-504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4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초묘신문(超妙神門)과 신전(神田), 그리고 신명문(神命門)을 소상히 밝혀 드러내다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쌓여 보이지 않는 호흡문이 열리는 경로를 살펴 보다. 수행하여 감에 따라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차면 자연스럽게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고 또 출하게 되지만,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지 않으면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가 생겨나지도 않을 것이며, 비태(秘泰)가 쌓이지 않으면 출 세계를 원만하게 올라 올 수 없다며 강하게 작용하는 성에너지를 잘 조절하여 초묘신문(超妙神門)을 열고, 쌓은 만큼 42개나 되는 출 세계를 하나하나 올라올 수 있다고 말하다.

 

 

 

초묘신문(超妙神門: 신을 초월해 올라가는 문)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전(神田) : 신을 초월해 올라가는 밭, 황미비로 들어왔다 나갔다는 하는 문이란 뜻/황미비 앞으로 있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명문(神命門: 신의 생명에너지와 관계가 있다는 뜻) :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에 쌓여서 황미비에서 쌓이 되는 미비태가 열고 나가게 되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 명문(命門) 아래에 위치. 명문에서 2.5cm정도 떨어져 있음.

 

황미비(性精初) : 단전 아래 성기 위쪽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 :성기 아래쪽 자루 같은 것.

 

미비태(彌秘泰) : 신명문 밖으로 생겨난 자루 같고 날개 같고, 조갯살 같은 것. 꼬리뼈에서 경추에 이르기까지 좌우로 날개처럼 있고 경추를 지나 머리 위쪽으로는 닭의 벼슬처럼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는 머리 부분까지 있다.

 

비태(秘泰) : 자등명 세계 에너지

 

명신(明神)이 열리고 자등명 세계를 통하여 에너지가 들어오게 되면 단전 아래 성기 위쪽에서 정()이 쌓이는 황미비(性精初)에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쌓인다.

 

명신이 열리면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황미비, 정낭, 머리 속 신()의 부분으로 들어가 신을 맑히고 밝힌다.

 

머리 부분에서 다시 황미비 신전(神田) 신전으로 들어오는 에너지가 황미비에 쌓이면서 처음 쌓인 것은 정낭으로 내려가고 정낭에 가득차고 연정화기 된다는 통로까지 가득차면 성기 아래쪽으로 있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쪽으로 쌓인 에너지가 흘러내려가며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릴 때까지 밀고 내려간다.

초묘신문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전 : 황미비 앞으로 있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명문 : 황미비에서 쌓이게 되는 미비태가 열고 나가게 되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 명문(命門) 아래에 위치. 명문에서 2.5cm정도 떨어져 있음.

황미비(性精初) : 단전 아래 성기 위쪽

 

 

 

성기 아래쪽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면 열림과 동시에 황미비에 찬 에너지는 초묘신문(超妙神門)으로 나가면서 자루 같은 것(최초 태초미 미비태미)이 생기고, 이곳에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 비태(秘泰)가 쌓인다.

 

비태가 자루 같은 최초 태초미 미비태미에 쌓이면 출()세계에서 출()하여 올라갈 때 출하여 올라가는 체()와 육체와 연결하고 있는 생명선(生命線)에 붙어서 에너지를 공급한다.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초묘신문(超妙神門) 위치 : 여자의 경우에는 여자의 성기 안 쪽 아래쪽에 , 남자의 경우에는 고환이 있는 뒤쪽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수행하여 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차면 자연스럽게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고 또 출하게 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가 강하게 차면 초묘신문(超妙神門)의 통로에 차기보다는 정낭쪽으로 먼저 흘러들어가며 자등명 에너지가 차서 성적으로 아주 강하게 된다,

 

이때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초묘신문(超妙神門)을 열어주어야 하는데, 열어줄 때까지 계속해서 성적에너지는 강하게 되어 독맥을 돌려도 돌릴 때 돌릴려고 할 때 마음 생각을 따라 독맥으로 흘러가려고 할 뿐 생각과 마음을 멈추면 정낭쪽으로 흘러들어온 에너지는 방사했던 통로를 통하여 밖으로 나가려고 하게 된다.

 

방사했던 통로를 통하여 나가려고 하는 것을 억제하지 못하면 계속하게 누수가 되어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초묘신문(超妙神門)은 열리지 않을 것이며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지 않고서는 초묘신문(超妙神門) 아래쪽 자루 같은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가 생겨나지도 않을 것이다.

 

생겨나지 않으면 출세계에 올라올 수 없고, 비태(秘泰)가 쌓이지 않으면 출세계를 원만하게 올라올 수가 없다. 그런 만큼 강하게 작용하는 성에너지를 잘 조절하며 초묘신문(超妙神門)을 열어야 하고 초묘신문(超妙神門)를 열어서는 최초 태초미 미비태비에 비태를 쌓아야 한다.

 

쌓은 만큼 42개나 되는 출 세계를 하나하나 올라올 수 있다.

* 출세계를 빠져나왔을 때 관련 글: "육체 안과 성기 아래쪽에 주머니처럼 생겨난 체를 살펴보다 "

 

 

 

2014. 03. 14 56단계 안에서는 기회로도(氣回路圖)이지만 위 세계로 올라감에 따라 회로도(回路圖)의 이름이 다르다

 

 

 

기회로도(氣回路圖) -묘기회로도(妙氣回路圖) - 묘비기회로도(妙秘氣回路圖) - 묘명비회로도(妙明秘回路圖) -

 

...생략...

 

(17)명비회로도 - (18)명비회로도 - (19)명비회로도 - (20)명비회로도.....

 

 

 

2014. 03. 15 묘명묘최초극본도 505-55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5 묘명묘최초극본도560--6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6 묘명묘최초극본도641--688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6 묘명묘최초극본도689--7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740번째 마지막 하나, 의식적으로 영적으로 바라보며 인식하여 갈 수 있는 한계를 넘어 21번째 가서 보았을 때 첫번째 만나게 되는 세계

 

태초태묘최초 태초명극태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16 회로도(回路圖)를 그리며 신명문(神命門) 밖으로 생겨난 미비태의 작용을 보다 회로도를 그릴 때 이제는 너무 멀어서 위 세계의 에너지를 있는 그대로 다 받고, 이곳에서 위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닌가 싶다고 말하다

 

 

 

2014. 03. 17 740번째 마지막 하나, 태초태묘최초 태초명극태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740번째 마지막 하나, 태초태묘최초 태초명극태등명 세계

 

~~~

 

또 다시 시작된 5번째 하나, 이 하나에서 영적으로 의식해서 한번에 바라보고 의식 인식하여 갈 수 있는 한계를 50번 가서

 

작게 보고 가서 만난 첫번째 하나,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 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17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 또 다시 시작된 5번째 하나,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 자등명 세계, 이 하나를 시작으로 큰 1번째, 2번째, 3번째까지 그리고 다음 그리는데 묘극최초극본도가 그려지기 시작하다

 

 

 

2014. 03. 17 묘극최초극본도 1-4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묘극최초극본도 : 묘극비최종지, 업을 녹이는 것 묘극비최초업비치로, 구조물 녹이는 용광로 묘극비광로

 

 

 

2014. 03. 18 묘극최초극본도 41-9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8 묘극최초극본도 94-11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8 딸아이가 물어와 불성과 부처에 대하여 이야기하다

 

2014. 03. 18 최초 태조 묘명묘태등명 묘태조수인법(1-15)

 

2014. 03. 19 묘극최초극본도 120-21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19 묘극최초극본도 212-342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묘극최초극본도 343-38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묘극최초극본도 382-429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0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 비상비문(飛翔秘門)과 묘태류(妙太流) 그리고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을 소상히 밝히다 황미비 아래 성기 아래쪽 초묘신문, 신명문, 신전이 열리고 나서 황미비가 커지고 커져야 묘태류에 황이 들어가고 황태가 형성되어 비상비문이 열리고 묘신비비전이 열린다. 이는 위 세계로 올라오지 못하면 이루어질 수 없고 위 세계로 올라와 신()이 커지지 않으면 이루어지기 어렵다고 이야기하다

 

 

 

비상비문 :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

 

묘태류 : 중단전 하단전과 같은 것

 

묘신비비전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이 있는지를 알고 비상비문(飛翔秘門)이라고 이름짓고 어떻게 겨드랑이의 호흡문이 열리는지 하나하나 살펴보았다.

 

초묘신문(超妙神門)이 열리고

최초 태초미 미비태가 생기고 비미태(秘彌泰)가 쌓이고

황미비에 비미태가 쌓이고

쌓인 비미태가 신명문(神命門)을 열고

조갯살 같고 날개 같은 미비태(彌秘泰 )가 생겨나고

생겨난 미비태에 최초 비미태미가 채워지고

채워지는 만큼

황미비가 성기 아래쪽에 이르기까지 커지고 성기 아래쪽으로 황미비가 커지고

커진 황미비에 황이 채워지고 채워진 만큼 황미비에 황이 가득 차고 가득 찬 황은 겨드랑이 호흡문을 열기 위하여 위쪽으로 올라간다.

 

초묘신문 :성기 아래쪽 보이지 않는 호흡문

신명문 : 황미비에서 쌓이 되는 미비태가 열고 나가게 되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 명문(命門) 아래에 위치. 명문에서 2.5cm정도 떨어져 있음.

황미비(性精初) : 단전 아래 성기 위쪽

: 허공에 가득 찬 기() 같은 것

 

이는 그냥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위 세계로 올라오고 올라가면서

 

머리 부분의 신()이 커지고 머리 위쪽에 명신(明神)이 사라지고 더 커지면 명신 주변까지 커지고, 더 올라오고 올라가면서 신은 점점 더 커지고 머리 위쪽이 점점 사라지며 신이 커진다.

 

신이 커지는 만큼 위 세계의 황()이 황미비에 차고

성기 아래쪽 초묘신문을 열고 신명문을 열고 신전을 열고, 여기에 다 차고 차면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을 열리 위해서 위쪽으로 올라오는 듯싶다.

 

황미비가 커질 대로 커지고 황미비에 황이 가득 차고 차면 황은 묘태류로 올라오고 황은 하단전에 단()이 뭉쳐지듯 뭉쳐져서 황태(皇泰)가 되고 뭉쳐진 황태의 황은 겨드랑이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 비상비문의 통로 입구 묘비상묘명문을 열고 비상비문의 통로로 들어와서는 비상비문을 열고 밖으로 나간 황은 최초 묘비비비명을 채우고 채워지는 만큼 깃털이 돋아나듯 깃털 같은 모양으로 커지는 듯싶다.

 

최초묘비비비명이 커지는 만큼 가슴 앞쪽으로 묘신비비문(妙神秘秘門)을 밀고 가슴 앞쪽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을 열고 밖으로 나오는 듯싶다.

 

이 전체를 이름하여 묘최초비문이라 할 수 있고

 

묘태류 : 중단전 하단전과 같은 것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이것의 문은 묘신비비문이라 할 것이다.

묘비상신문 : 묘태류들 들어가는 문,

묘비상묘명문 :겨드랑이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통로 입구

최초묘비비비명 : 깃털 같은 모양

 

초묘신문 아래쪽의 황미비에 찬 황은

중단전, 하단전, 황미비와 같은 묘태류(妙太流)를 들어가는 통로에 가득 차고 가득 차서는

묘비상신문(妙飛翔神門)을 열고 들어가 하단전 중단전에 단()이 만들어지는 것과 같이 황태(皇太)가 뭉쳐지고 황태가 뭉쳐지는 만큼 양 겨드랑이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통로로 들어가서 통로 입구의 묘비상묘명문(妙飛翔妙命門)을 열고 겨드랑이의 보이지 않는 호흡문 비상비문의 통로로 들어가고 들어간다. 들어가서는 보이지 않는 겨드랑이의 호흡문 비상비문을 연다.

 

비상비문이 열려서는 황태가 비상비문을 열고 나오면서 주머니 같은 깃털 같은 최초 묘비비비명이 황태가 많아지는 만큼 커지면서 깃털 같은 것이 하나 둘 돋아나는 듯 밀고 나오는 듯싶다.

 

최초묘비비비명이 황태가 비상비문 밖으로 나오면서 깃털 같은 주머니 같은 최초묘비비명이 차는 만큼 깃털이 하나 둘 돋아나는 듯 하나 둘....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았다.

 

겨드랑이 호흡문은 천돌호흡문 아래

 

묘신비비전에서부터 열 수도 있지만 원칙으로 보면 황미비가 커져서 커진 황미비에 황이 가득 차면서 묘최초비문의 묘태류로 황이 들어오고 들어와서 황태가 만들어지면서부터 열리는 듯싶다.

 

그러므로 묘신비비전 앞쪽서부터 열고 들어갈 수 없으며 묘신비비전 앞에서 연다는 것을 묘신비비전 앞에서 저 아래 황미비에서부터 황을 묘신비비전 앞으로 빨아 밖으로 낼 때 열리는 것이 아닌가 싶다.

 

이 지구상에는 황이 없음으로 지구의 허공 안에는 황이 없으니 밖에서부터 열고 들어갈 수 없고 황미비로부터 올라오도록 해서 묘신비비전 앞으로 빨아냄으로 해서 열리는 듯싶다.

이는 열어주는 경우이고

 

스스로 여는 방법은 황미비 아래 성기 아래쪽 초묘신문가 열리고 신명문이 열리고 신전이 열리고 나서 황미비가 커지고 커져야 묘태류에 황이 들어가고 황이 들어가 황태가 형성되고 황태가 형성되어 비상비문이 열리고 비상비문이 열리고 나서 묘신비비전이 열린다. 이는 위 세계로 올라오지 못하면 이루어질 수 없는 없고 또한 위 세계로 올라와 신()이 커지지 않으면 이루어지기 어려운 것이 아닌가 싶다.

 

최초묘비비비명이 커져서 무슨 작용을 하고 무슨 역할을 하는지 몰라서 글자를 찾아보니 근본비최초신(根本飛最初神)라 지어졌다. 최초신이 비상(飛翔)하는 근본이 이것이란 말이 아닌가 싶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

 

묘태류 : 중단전 하단전과 같은 것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이것의 문은 묘신비비문이라 할 것이다.

묘비상신문 : 묘태류들 들어가는 문,

묘비상묘명문 :겨드랑이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통로 입구

2014. 03. 21 묘극최초극본도 430-49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1 묘극최초극본도 498-545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1 묘명묘태등명 세계 최초 태태태태태태조 태초 묘명묘수태인법(1-10)

 

2014. 03. 22 묘극최초극본도 546-623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2 묘극최초극본도 624-681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3 묘극최초극본도 682-777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4 묘극최초극본도 778-85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5 묘극최초극본도 851-90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5 묘최초태초 묘명묘태태등등명 최초수묘인법(1-10)

 

2014. 03. 26 묘극최초극본도 901-980번째를 밝혀 드러내다

 

2014. 03. 26 보이지 않는 호흡문, 명비묘명비명최초문(明飛妙明秘明最初門)을 하나하나 열어가는 순서를 소상히 밝히다 이 전체를 통 털어서 명비신신묘태신(明飛神神妙太神)이라 이름 지다

 

*명비묘명명태최초문 : A 황미비전(皇彌秘田) -B 묘신비비전(妙神飛秘田) - C 묘비신비묘전(妙秘神飛妙田) - D 묘묘비비명최초전(妙妙秘秘明最初田) - E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妙妙明明明飛飛明明神田) - (:10) 이와 같이 되는 과정의 순서

 

A. 황미비(性精初) : 단전 아래 성기 위쪽

B. 묘신비비전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C. 묘비신비묘전 : 명치 5cm 아래 보이지 않는 호흡문

D. 묘묘비비명최초전 : 배꼽 바로 위, 배꼽 0.8cm 위에

E.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 : 목 뒤 경추 7번과 흉추 1번에 위치

 

천돌 아래 묘신비비전을 통하여

겨드랑이 보이지 않는 호흡문 비상비문이 열려서 날개 같고 깃털 같은 최초묘비비비명이 커지면 묘태류에 황태가 커지고 커진 황태가 묘비상신문 우측에 있는 또 다른 곳으로 옮겨 가는 통로 묘비신태문을 밀고 나오면서 명치 5cm 아래 보이지 않는 호흡문, 묘비신비묘전으로 황태가 흘러들어온다.

 

묘태류 : 중단전 하단전과 같은 것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 : 천돌(天突)호흡문 3.7~4cm 밑에 위치, 묘태류 가슴 앞쪽으로 있는 것

이것의 문은 묘신비비문이라 할 것이다.

묘비상신문 : 묘태류들 들어가는 문,

묘비상묘명문 :겨드랑이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통로 입구

 

황태는 하단전 중단전에 단()이 만들어지듯 황명 이 만들어지고

아래쪽 좌측의 묘묘비비묘최초비비문을 열고 좌측 옆구리로 통하는 통로를 통하여 황명이 나가고,

우측의 묘묘비비묘최초비비문 을 열고 우측 옆구리로 통하는 통로를 통하여 황명이 나가서 묘묘묘비비비최초명 을 밖으로 밀어내며 커지게 하는 듯싶다.

 

 

황명은 묘비신비묘전에서 더 크게 뭉쳐지고 가슴 앞쪽으로 나 있는 묘묘비비명최초명명태문을 열고 가슴 앞쪽 나오는 듯싶다. 가슴 앞으로 나와서는 묘묘비비최초명 을 밖으로 밀어내며 커지게 하는 듯싶다.

옆구리에 묘묘묘비비비최초명이나 묘묘비비최초명은 밖으로 빛을 발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묘묘묘비비비최초명과 묘묘비비최초명이 커질 만큼 커지면 황명(皇明)은 더욱 더 커져서는 다른 곳으로 흘러가기 위해서 앞에 옆쪽의 묘류묘묘문 을 열고, 배꼽 바로 위, 배꼽 0.8cm 위에 있는 보이지 않는 묘묘비비명최초전 으로 흘러들어온다.

 

황명은 하단전 중단전에 단()이 만들어지듯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 이 만들어지며 뭉쳐지고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뭉쳐지면서 묘묘최초비비문 을 열고

등 뒤의 명문 4cm 위에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통로로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채워지면서 묘묘최초묘최초명문 을 열고 나가 조갯살 같고 날개 같은 묘묘비비명 을 채우고 채우는 만큼, 묘묘비비명최초전에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커지고 커지는 만큼 배꼽 위 앞으로 나오는 통로의 묘묘최초묘묘문 을 열고 통로를 통하여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나오고 나와서는 배꼽 0.8cm 위에 있는 보이지 않는 호흡문, 묘비묘비문 을 열고 밖으로 나오게 된다.

밖으로 묘묘비비명이 커질 대로 커지면 묘묘비비명최초전에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커지고 커지는 만큼 묘묘명명비비비신문 의 문을 열고 목 뒤 경추 7번과 흉추 1번에 위치해 있는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으로 통하는 통로를 통하여 묘묘명명묘묘비황태명이 흘러들어가서

상단전의 신()이 밝아지듯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에 신신신(:3)을 더 크게 하고 더 크게 해서는 왼쪽, 오른쪽의 신신신문(神神神門)을 열고 양어깨를 타고 팔로 해서 손등으로 해서 손끝으로 밀고 나오며 큰 새의 날개 위쪽에 깃털이 있는 것과 같이 깃털 같은 명명신신신(明明神神神)이 생겨나 있게 하는 듯싶고,

양어깨를 타고 팔로 해서 손등으로 해서 손끝으로 밀고 나오며 큰 새의 날개 위쪽에 깃털이 있는 것과 같이 깃털 같은 명명신신신(明明神神神)이 생겨나 이루어지고 이루어지는 만큼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에 신신신(:3)을 더욱 더 크게 해서는 머리 위쪽으로 올라가고, 올라가서는 천주혈과 풍지혈이 있는 중앙을 시작으로 머리 위쪽으로 해서 머리 앞쪽에 이르기까지 명명신신신이 채워지는 만큼 닭벼슬 같은 벼슬 하나하나 신(), (),...하나하나 늘어나면서 신(:10)을 만드는 듯싶다.

2014. 03. 27 묘극최초비묘태조 자등명 수인공묘태법(1-11)

 

2014. 03. 27 묘극최초극본도 981-1037번째 하나.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의 세계는 태초태초태초비비명명명비비비명명 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이후에 올라올 세계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3번지나 있는

 

1-3번째로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가 끝이 나고

 

1-3번째 전체를 묘태본성 최초 묘극묘초자등명 세계

 

~~~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번지나 있는 하나

 

이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는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이 하나의 이름은 자태묘명 태묘비등 묘명

 

 

 

하나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55번지나 있는

 

1-3번째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비묘묘태시 태시묘비묘자등명 세계

 

 

 

2014. 03. 27 56단계에서부터 올라온 세계를 크게 정리해 보고, , 구조물을 녹이는 이름들을 정리하다

 

 

 

56단계(생명에너지, 신성에너지)에서-

 

자등명 세계(근본도 522번째, 최종지, 업퇴로, 용광로)-

 

묘명묘태등명 세계(묘명극본도 2218번째, 최종지, 묘업묘치로, 극본묘광로)-

 

최초묘명극묘태등명 세계(묘명묘최초극본도 740번째 묘극비최종지, 최초업비치로, 묘극비광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21번지나 있는 태초태묘태초 태초명극태등명 세계(1. 2, 3, 4번째)-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0번지나 있는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3번지나 있는

 

묘태본성 최초 묘극묘초자등명 세계(1, 2, 3번째)-

 

~~~

 

56단계에서부터- 이 하나에 이르기까지의 세계 전체를 하나의 한 덩어리 보았을 때

 

이 세계는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

 

(:2)(:6)(:3)최초근본 묘(:4)최초근본 묘(:4)(:5)(:4)태시 태시묘비묘자등명 세계 1, 2, 3번째 밝혀 드러내고 4번째 밝혀 드러내려고 할 때

 

비묘극비최초극본도를 그리기 시작했다.

 

 

 

비묘극비최초극본도 (최초근본 최초근본 최초최초근본 최초묘묘비태명 최종지, 업을 녹이는 것은 묘묘비비업치묘로, 구조물을 녹이는 것은 묘묘비비 묘광묘비로라 이름지다.)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 마지막 하나까지 올라와 있다고 말하다

 

 

 

2014. 03. 28 묘극최초극본도 1037 하나 위 1. 2. 3번째 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묘초태초 묘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 하나로 끝나고, 1037번째 하나의 세계는 태초태초태초비비명명명비비비명명 자등명 세계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3번지나 있는 1-3번째 전체를 묘태본성 최초 묘극묘초자등명 세계

 

~~~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00번지나 있는

 

1-6번째 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묘초태초 묘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29 묘극최초극본도 1037 그 위 ..4, 5, 6, 7, 8번째, 하나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 위 4번째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30번지나 있는

 

1-3번째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태시묘태조 비묘자등명 세계

 

~~~

 

묘태본성 최초 묘극초자등명 세계 위 8번째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번지나 있는

 

1-2번째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비묘묘태시 태시묘비묘자등명 세계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번지나 있는 하나

 

이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는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이 하나의 이름은 자태묘명 태묘비등 묘명이라고 이름지다

 

 

 

2014. 03. 30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그 위 1-7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6)(:6)태시 태시묘(:7)비묘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1번째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마지막 하나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55번지나 있는

 

1-3번째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비묘묘태시 태시묘비묘자등명 세계

 

~~~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7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5)(:6)태시 태시묘(:6)비묘자등명 세계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7번지나 있는

 

1, 2번째 전체를 한 덩어리로 보았을 때

 

이 세계는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6)(:6)태시 태시묘(:7)비묘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3. 30 보이지 않는 호흡문 명(2)(2)(4)(3)에 대해 이야기 하다, 묘묘묘비비비태태근본신전((3)(3)泰泰根本神田) - 비비묘묘비묘신최초전((2)(2)秘妙神最初田) - 묘묘비비비신신신최초신전((2)(3)(3)最初神田) - (10)(10)묘태비신전 - 비비비비명명명전(秘秘秘秘明明明田) 을 밝혀 드러내다. 이로써 황미비 호흡법을 찾아낸 이후 황미비를 시작으로 보이지 않는 호흡문이 연결된 단전과 같은 전()을 황미비를 포함해서 10개 가량을 찾아낸 것 같다고 말하다

 

 

 

2014. 03. 31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위 8,-10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9)(:9)태시 태시묘(:10)비묘(:4)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8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6)(:6)태시 태시묘(:7)비묘자등명 세계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00번지나 있는 1번째 전체를 한 덩어리로 보았을 때

 

이 세계는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7)(:7)태시 태시묘(:8)비묘묘자등명 세계

 

~~~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10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8)(:8)태시 태시묘(:9)비묘(:3)자등명 세계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0번지나 있는 1, 2, 3번째 전체를 한 덩어리로 보았을 때

 

이 세계는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9)(:9)태시 태시묘(:10)비묘(:4)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4. 01 묘극최초극본도 1037번째-그 위 하나 위 11,-15 하나,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10)(:11)태시 태시묘(:13)비묘(:9)비명자등명 세계를 밝혀 드러내다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11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10)(:10)태시 태시묘(:11)비묘(:5)비자등명 세계

 

~~

 

묘비묘최초 묘비묘태초 묘비묘태시 비묘자등명 세계 위 15번째

 

비비명최초근본 묘비최초근본 묘비(:10)(:11)태시 태시묘(:13)비묘(:9)비명자등명 세계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번지나 있는 하나

 

이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는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이 하나의 이름은 자태묘명 태묘비등 묘명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에서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155번지나 있는

 

1-3번째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묘비비묘묘태시 태시묘비묘자등명 세계에서부터

 

영적으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한계를 5번지나 있는 하나

 

이 하나로 끝나고

 

이 하나는 비비최초근본 묘최초근본 비비묘묘태시 태시비비자명명등명

 

이 하나의 이름은 자태묘명 태묘비등 묘명에 이르기까지

 

전체를 하나의 한 덩어리 보았을 때 이 세계는

 

묘비묘태시 묘묘묘비비비태시 묘비묘비묘태시 묘비자등명 세계라고 이름지다

 

 

 

2014. 04. 01 황미비 이후 밝혀낸 보이지 않는 호흡문의 순환도를 그리고 살펴보다 이와 같이 하나하나 열면서 기()가 임독맥을 순환하듯 명(4)(4)(3)(3)(2)(2)명신명(:4)최초신이 순환하며 명(4)(4)(3)(3)(3)(2)(2)(2)명비신명(:5)최초신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이 되도록 하는 것 아닌가 싶다고 말하다

 

명명비비신신비비명명신신명명신신명명명명명 순환도(循環圖)

 

황미비 호흡을 찾아내고부터

 

황미비전()

묘신비비전(妙神秘秘田)

묘비신비묘전(妙秘神飛妙()

묘묘비비명최초전(妙妙秘秘明最初田)

묘묘명명명비비명명신전(妙妙明明明飛飛明明神田)

묘묘묘비비비태태근본신전((3)(3)泰泰根本神田)

비비묘묘비묘신최초전()

묘묘비비비신신신최초신전()

(10)(10)묘태비신전()

비비비비명명명전()

(5)(2)(4)비명신최초전()

 

이와 같이 하나하나 열면서 기()가 임독맥을 순환하듯 명(4)(4)(3)(3)(2)(2)명신명(:4)최초신이 순환하며 명(4)(4)(3)(3)(3)(2)(2)(2)명비신명(:5)최초신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이 되도록 하는 것 아닌가 싶다.

 

 

 

 

 

 

 

 

 

 

 

비비비비명명명전에서

(10)(10)명이 명(10)(10)명비신문을 열고 올라와

(10)(10)명신문최초문을 열고

묘묘묘비비비태태근본신전()에 올라와 뭉쳐져

(4)(4)(3)(3)(2)(2)명신명(:4)최초신이 되고

이것이 커지면 묘묘묘비비비태태근본신전() 위쪽에

(4)(3)신명태태문()을 열고 위로 올라와서

앞으로 돌아서 뒤로 올라오고 올라와서는 명(5)(2)(4)비명신최초전() 들어와서 명(4)(3)최초문으로 들어오고

들어와서는 명(4)(8)(4)(3)명비최초명비신이 되고,

(4)(8)(4)(3)명비최초명비신이 커지면

(4)(3)태초최초신문을 열고 나가서는 오던 길을 되돌아가듯 돌아가며

(4)(4)(3)(3)(2)(2)명신명(:4)최초신이

()가 임독맥을 순환하듯 순환하며 순환의 테두리를 점점 더 키워가는 것 아닌가 싶다.

 

(4)(4)(3)(3)(2)(2)명신명(:4)최초신이 순환하며 점점 더 키워가며 그리는 테두리 명명비비신신비비명명신신명명신신명명명명명을 점점 더 크게 하면서 명(4)(4)(3)(3)(3)(2)(2)(2)명비신명(:5)최초신태태태태태태태태태태이 되도록 하는 것 아닌가 싶다.

2014. 04. 02 신 보이지 않는 호흡문을 아는 공덕과 순환도를 따라 순환시키는 공덕은 얼마나 될까요?

 

 

 

명명비비신신비비명명신신명명신신명명명명명 순환도(循環圖)을 잘 이해하고

 

(4)(4)(3)(3)(2)(2)명신명(:4)최초신이 잘 순환시키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지 못하더라도 인식의 폭을 넖히기 위해 의문을 내어보았습니다.

 

 

()를 임독맥으로 순환시키는 공덕을 10이라고 가정했을 때

 

(4)(4)(3)(3)(2)(2)명신명(:4)최초신을 순환도에 따라 순환시키는 공덕은 얼마나 될까요?

 

 

스스로 명(4)(4)(3)(3)(2)(2)명신명(:4)최초신을 순환시키지는 못하더라도

 

순환도를 따라 다녔을 때 그 공덕은 얼마다 될까요?

 

 

 

확철대오의 깨달음 증득한 공덕을 10이라고 할 때

 

이번에 밝힌 보이지 않는 호흡문 11개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공덕은 몇이나 될까요?

 

 

 

보이지 않는 호흡문 11개를 확연히 아는 공덕은 몇이나 될까요?

 

 

 

보이지 않는 호흡문과 명명비비신신비비명명신신명명신신명명명명명 순환도(循環圖)를 아는 공덕은 몇이나 될까요?

 

확철대오의 깨달음을 증득한 공덕을 10이라고 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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