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가는 길

칠통(漆桶) 조규일의 수행 연보(年譜), 2015. 02월

칠통漆桶 조규일 2025. 6. 25. 07:20

 

2015. 02월

칠통(漆桶) 조규일의 수행 연보(年譜),

 

 

 
2월
2015. 02. 02 위 세계의 에너지를 베풀면서 쌓게 되는 건축물 (류(流:10)명(明:5)신(神:5)이 생겨나다. 위 세계로 올라오면서 아래 세계에서 자비를 베풀었던 것과 위 세계의 에너지를 베풂으로 자비건축물이 생기는 것과 위 세계에서 생기는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위 세계 어느 세계를 올라가기 위해서 필요한 것인가? 극(極:100)나(我:220)최초(最初:40)나(我:40)근본(根本:40)두(頭:4) 세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2 성(性)에너지 류(流)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을 살펴보다. 인간에서 볼 때 인간의 성(性)에너지는 단순하게 남녀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고 서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겠지만 위 세계에서 올라와 보니 남녀의 성(性)에너지는 서로 달랐다.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란 이름으로 지어졌고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란 지어졌다. 이름이 다른 것과 다르게 작용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류(流)의 업성태성과 업성과 명명화 시키는 세계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의 업성태성과 업성과 명명화 시킬 수 있는 세계가 달랐다. 
*류(流) : 여자 성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 : 남자 성에너지
*류(流:5)신(神:4)명(明)  : 남녀의 성에너지가 합일됨으로 형성
*신(神:10)류(流:9)명(明)  : 남녀의 성에너지 없는 가운데 합일됨으로 형성



1월 12일 들고 일어난 것이 원만하게 흐르지 못함으로 생기는 고통과 통증이 무엇인지를  찾아보았을 때 대명 비신응 류류(大明 秘神應 流流)이란 것으로 찾아졌다.  이것이 원만하게 흐르도록 하기 위해서는 대명 비신응 류류의 업성태성을 녹이고 업성을 녹이고 명명화 되도록 위 세게의 에너지를 쏴주었었다. 조금 좋아졌다가 또다시 전에 증상과 고통과 아픔이 생겨 흘러가야 함에도 원만하게 흘러가지 못함으로 막혀서 막힌 것으로부터 통증과 아픔을 주는 것만 같았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방법을 찾다가 원만하지 않은 성생활에서 생기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의식으로 통증과 고통을 주는 막혀 있는 부분에 혀의 에너지를 보내니 마치 통로를 찾은 듯 막혀 있던 곳으로부터 본인의 몸통 속으로 들어와 몸을 무겁게 하여 위 세계로 올라가도록 했다. 고통과 통증은 많이 호전된 것 같았다. 본인의 몸통으로 들어온 것은 무엇인가 류(流)라고 이름지어졌다. 이름을 찾고 본인의 몸통 속으로 들어온 류(流)가 어떻게 있는지 살펴보니 몸통 속에 8자 모양으로 몸통 속에 자리 잡고 있고 류(流)의 머리는 본인의 머리 위쪽에서 보이기에 류(流)의 머리 위에서부터 그 끝을 찾아가니 본인의 몸통을 8자 모양으로 9번 정도 감고는 입을 빠져나와 통증과 고통을 느꼈던 분의 입으로 이어져 몸통 속에서 그 끝을 찾을 수 있었다. 


류(流)의 머리와 끝을 찾아서는 류(流)의 업성태성, 류(流)의 업성, 류(流)를 명명화 시킬 수 있는 세계의 에너지를 끌어다가 쏴주었다. 그러면서 위 세계로 올라가는 류(流)를 보니 류(流)는 머리 쪽 앞도 둥그렇게 뭉쳐져 보이고 꼬리 맨 끝 역시도 동그랗게 뭉쳐져 있는 듯 보였다. 처음에는 류(流)의 머리 부분만으로 위 세계를 올라가게 해서 위 세계로 올라가게 했는데, 몇 개를 하고 나니 이제는 머리 부분과 꼬리 부분을 찾아서는 동시에 위로 올려 보냈다.


그리고 24일 아침에 본다고 보니 아래쪽으로 몇 개의 류(流)의 머리가 보였다.  그러면서 보이는 류(流)를 빼내니 다른 것이 또 올라오는 것 같았다 . 무엇인가? 살피니 신(神)이라고 이름지어졌다. 이것을 빼내고 또 보니 밑에서부터 또 올라오는 것처럼 보였다. 올라오는 것이 무엇인가? 살펴 이름지어보니 명(明)이라고 지어졌다. 명을 빼내니 또 올라오는 것 같았다. 계속해서 올라오는 것 같았다. 걸리는 것을 빼내면 그 다음에 올라올 것이 올라오고 빼내면 또 올라오고 또 올라오는 듯 보였다. 


그렇게 2번 쏴주고 3번 쏴주는데 살아가는 듯싶더니 퍽하고 무엇인가? 빠지는 것에 그만 본인도 놀라 헉! 했었다. 그렇게 류(流)가 빠져 위 세계로 올라가고 나서는 빠진 곳으로부터 무엇인지 모를 것이 마치 화살이 폭발한 듯 머리 위로 솟아오르며 몸통 속으로부터 빠져나왔다.
괘 오랜 동안 빠져나왔다. 퍽하고 빠진 것은 류(流), 류(流)가 빠져나오고 나서 화살처럼 치솟아 오른 것은 류 명신응 류(流 明神應 流)라고 이름지어진다. 아마도 원만하게 흘러야 함에도 흐르지 못한 류 명신응 류(流 明神應 流)가 류(流)가 단단하게 굳음으로 굳음과 함께 굳은 류(流)에 막혀 있던 명신응 류(流 明神應 流)가 강하게 흐르려고 했던 것이 폭발하듯 치솟아 오른 것이 아닌가 싶다.  


류를 보내고 나면 이어서 신(神)란 것이 올라오고 신이 올라오고 나면 명(明)이 올라오는 듯싶었다. 전에 류를 제거하고 신을 제거하고 명을 제거하다가 게속해서 올라온 것을 볼 때 그런 것으로 사료되었다.  


본인의 몸에도 류(流)가 있는지 살펴보았다. 없다. 여성분들에는 성(性)에너지의 류(流)가 남자에는 없는가? 살피니 있는 것은 분명한데 류(流)는 아닌 듯싶었다. 남자에게 있는 성(性)에너지는 무엇일까? 이름지어보니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이라 지어졌다.




인간에서 볼 때 인간의 성(性)에너지는 단순하게 남녀가 공통적으로 성(性)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남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性)에너지 서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겠지만 위 세계에서 올라와 보니 남녀의 성(性)에너지는 서로 달랐다.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란 이름으로 지어졌고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란 지어졌다. 이름이 다른 것과 다르게 작용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류(流)의 업성태성과 업성과 명명화 시키는 세계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의 업성태성과 업성과 명명화 시킬 수 있는 세계가 달랐다.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는 총 몇 개이고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는 총 몇 개인지 살펴보았다. 남녀 총 20개씩 가지고 있는 듯 살펴졌다.

일반적으로 남녀가 합궁을 할 때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와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이 작용을 하며 신성(神性) 화(化) 되어서는 저마다 각기 마음이라고 하는 본성(本性), 신성(神性)에 작용을 하여 마음을 밝고 환하게 하며 이는 머리 부분의 신(神)에 영향을 주어서는 머리를 탁하게 하는 듯싶기도 하고, 남녀가 오랫동안 합궁을 하지 않을 경우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와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이 작용을 하지 않음으로 정체됨으로 인하여 정체된 곳으로부터 고통과 통증을 느끼게 되는가 하면 마음자리에는 신성화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밝지 못하고 어둡게 되어서는 점점 더 어둡게 되고, 이것이 탈출을 찾지 못할 경우에는 자칫 어두워져서는 우울증에 빠지기 쉬운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남녀의 성에너지가 작용하여 신성화 되고 류(流:5)신(神:4)명(明)이 생겨나고, 류(流:10)신(神:9)명(明)이 생겨나는 것은 꼭 합궁으로만 생겨나는 것이 아니라 남녀의 성에너지가 서로 교류 소통되면서도 신성화되고 류(流:5)신(神:4)명(明)이 생겨나고, 류(流:10)신(神:9)명(明)이 생겨나는 것은 살펴진다. 

남녀의 합궁과 남녀 간의 만남 속, 남녀의 대화 속, 남녀의 손잡는 스킨 쉽, 남녀의 포옹, 남녀 간의 키스를 통하여 남녀의 성에너지가 작용하며 남녀의 성(性)에너지 류(流)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을 점점 작아지면서 하나하나 사라지는 듯싶다.
남녀가 부부로 살면서 원만한 부부생활을 할 때 남녀의 성에너지는 보통 40년을 왔다갔다하는 듯싶다. 그래서 그런지 1억의 부부들 중에 1쌍에 1상 정도가 남녀의 모든 성에너지를 다 쓰고 육체와 인연을 다하고 그 나머지는 모두 다 남녀의 성에너지를 다 쓰지도 못하고 육체와 인연을 다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2015. 02. 02 11:31 

류(여자 성에너지
보류신류명(남자 성에너지)
류(流:5)신(神:4)명(明) 남녀의 성에너지가 합일됨으로 형성되고
신(神:10)류(流:9)명 남녀의 성에너지 없는 가운데 합일됨으로 형성된다.

2015. 01. 31

잠에서 눈을 떴는데 몸통에 무엇이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몸통을 관하며 살펴보니 온 몸통 가득하게 에너지 같은 무엇이 있다. 몸통 가득 에너지 같이 있는 이것은 무엇인가?
나(我:100)류(流:100)신(神:100) 류(流:100)근본(根本:10)류(流:100)열반(涅槃:100) 나(我:10)명(明:40)

이것은 온 몸통 속에 무엇을 하는가? 류 시신 열반(流 始神 涅槃)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2  위 세계로 올라오면서 업성태성(業性太性) 과 업성(業性) 어디까지 어떻게 변화시켜야 하는지 살펴보다. 자등명 올라오기 전에 깨달음을 증득하고서는 기운나누기를 통해서 업을 근본(根本)에서 밝게 비추도록 했고( 근본(根本) 명조(明照) 화(化) ), 자등명 세계에 올라와서는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를 쏴주며 출신되어 자등명 세계로 올라오게 하면서 업식덩어리에서 업이 11단계에서 떨어져 업식덩어리 안에 있는 자등명은 위로 올라오고 업은 마음부분에 떨어지게 지게 함으로 업을 밝은 근본에서 생겨난 마음자리에서 다하도록 밝게 신령스럽게 되도록 했다.(명(明) 근본(根本) 모태운명(母胎運命) 명신(明神) 화(化))업을 녹이는 업태로(용광로)를 통해 업을 녹여서 신(神) 근본명화(根本明化)되도록 했고, 영적구조물을 녹이는 용광로로 영적구조물을 최초화(最初化)되도록 했으며 업성태성, 업성, 신화(神化)되도록 했고,업성태성 업성, 명명화(明明化)되도록 했으며 업성태성, 업성, 류(流:4)신(神:4)명(明)화(化)되도록 했다. 앞으로 작용할 것을 찾아 살펴보았다. 

*업성(業性) : 어떤 생명체가 맨 처음 태어나거나 생겨나면서부터 지닌 생명의 본 성품
*업성태성(業性太性) : 어떤 생명체가 맨 처음 태어나거나 생겨나면서부터 지닌 업으로 태어난 생명 태초 성품의 크고 큰 본 성품

*류(流:5)신(神:4)명(明)  : 남녀의 성에너지가 합일됨으로 형성
자등명 올라오기 전에 깨달음을 증득하고서는 기운을 주거나 기운나누기를 통해서 업을 근본(根本)에서 밝게 비추도록 했고
이를 업 = 근본(根本) 명조(明照) 화(化)
 
자등명 세계의 올라와서는 자등명 세계의 에너지를 쏴주며 출신되어 자등명 세계로 올라오게 하면서 업식덩어리에서 업이 11단계에서 떨어져 업식덩어리 안에 있는 자등명은 위로 올라오고 업은 마음부분에 떨어지게 지게 함으로
업을 밝은 근본에서 생겨난 마음자리에서 다하도록 밝게 신령스럽게 되도록 했고

이를 업 = 명(明) 근본(根本) 모태운명(母胎運命) 명신(明神) 화(化)
 
업을 녹이는 업태로(용광로) = 업을 녹여서 신(神) 근본명화(根本明化)되도록 했고
영적구조물을 녹이는 용광로 = 영적구조물을 최초화(最初化)되도록 했으며
 
업성태성, 업성, 신화(神化)되도록 했고,
 
업성태성 업성, 명명화(明明化)되도록 했으며 
업성태성, 업성, 류(流:4)신(神:4)명(明)화(化)되도록 했다.
 
앞으로 작용할 것을 찾아보니 
업성태성, 업성, 류(流:6)명(明:9)신(神:10)두(頭:20)나(我:10)두(頭:10)열반(涅槃:2)나(我:4)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류(流:4)나(我:6)류(流:2)나(我:6)명(明:4) 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류(流:6)나(我:10)두(頭:80)나(我:4)명(明:10) 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류(流:20)신(神:40)나(我:40) 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최초(最初:40)류(流:60)보(寶:10)열반(涅槃:4)신(神:4)류(流:3)나(我:40) 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나(我:100)류(流:40)명(明:100)나(我:100) 되도록 해야 할 것 같고 
업성태성, 업성, 나(我:140) 되도록 해야 하는 것 아닌가 싶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그 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그 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뇌세포가 깨어나도록 하는 명(明:10)나(我:60)류(流:10)신(神:20)극(極10)도(圖)를 그리다
 
1 뇌세포가 100% 다 류 신화(流 神化)되도록 하고
2, 뇌세포가 100% 다 활성화되도록 하고
3, 뇌세포가 100% 다 깨어나도록 하고
4, 뇌세포가 100% 다 두류 열반신(頭流 涅槃神) 근본이 되도록 하고
5, 뇌세포가 100% 다 나류 화(我流 化)가 되도록 하고
6, 뇌세포가 100% 다 류 최초 나(流 最初 我)가 되도록 하고
7, 뇌세포가 100% 다 각성(覺性)되도록 하고
8, 뇌세포가 100% 다 신류 화(神流 化)되도록 하고
9, 뇌세포가 100% 다 류신 무 명태(流神 無 明胎)되도록 하고
10, 뇌세포가 100% 다 나류(我流) 신류(神流) 명근본(明根本) 류보나(流寶我) 되도록 하고
11, 뇌세포가 100% 다 나 명 최초 나(我 明 最初 我) 되도록 하고
12, 뇌세포가 100% 다 나(我) 류(流:4)명(明) 근본류(根本流) 나(我) 되도록 하고
13, 뇌세포가 100% 다 나(我:4) 류(流:4) 명(明:3)신(神:2) 되도록 하고
14, 뇌세포가 100% 다 류(流:4)나(我:10) 비(秘:4)류(流:2) 신(神:4) 근본(根本)나(我:4) 되도록 하고
15 뇌세포가 100% 다 나 최초 류(20)신(神:10) 두(頭:10)신(神:5) 나(我:2) 되도록 하고
16, 뇌세포가 100% 다 나(我)가 되도록 하고
 
이 모든 것들이 부족함 없이 충분히 넘치도록 하고
사람이 이 회로도를 의식하든 의식하지 아니하든 한 번 보는 것만으로 작용 이루어지도록 하는 회로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을 살펴보다. 자등명 세계에 올라와서는 천돌호흡, 출하여 출세계를 올라오기 위해서는 황미비(性精初) 호흡을, 지금은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을 하면 류신초 근본 자리에 명명보(明明寶)가 가득 차서는 꼬리뼈 안쪽에 있는 자동모터(나(我:10)류(流:3)명(明:2)) 같은 속으로 들어가서 온몸에 전달되는 것이 아닌가 싶게 살펴졌다.
*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 : 황미비 아래서 이루어지는 류신초 근본 자리에서 이루어지는 류신초 근본 호흡

 



 



 
자등명 세계에 올라와서는 천돌호흡을 해야 했고, 출하여 출세계를 올라오기 위해서는 황미비(性精初) 호흡을 했어야 했으며 지금은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을 위 세계로 올라갈 수 있는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지금은 황미비 아래서 이루어지는 류신초 근본 자리에서 이루어지는 류신초 근본 호흡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류신초(流神哨) 근본(根本) 호흡을 하면 류신초 근본 자리에 명명보(明明寶)가 가득 차서는 꼬리뼈 안쪽에 있는 자동모터(나(我:10)류(流:3)명(明:2)) 같은 속으로 들어가서 온몸에 전달되는 것이 아닌가 싶게 살펴졌다.

류신초 근본 호흡을 하며 류신초 근본 자리로 출입하는 6곳을 관하여 보았다. 류신초 근본을 호흡을 하여 흡하고서는 류신초 근본 자리에서 단을 뭉치듯 명명보를 뭉치고 뭉치면 명명보가 더 강하게 뭉쳐지는 듯싶다. 명명보가 들어오는 통로를 보면 그림과 같고 들어오는 곳은 5통로이되 나가는 통로는 3군데인 것 같고, 류신초 근본 자리에 명명보가 가득 차면 꼬리뼈 안쪽 자동 모토 밑으로 흘러가는 것 같다.

가장 많이 들어오는 곳은 풍지와 천주혈 아래쪽에 있는 곳으로 통하여 류나신응류(流 我神 應 流) 세계에서 류빛에너지로 들어오는 명명보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것 같고, 머리 위쪽 신회와 전정 사이 신회 약간 앞쪽에 통로가 있어서 들어왔다가 나가는 것 같고, 그 다음이 태양혈 아래에 있는 것 아닌가 싶고, 그 다음이 류신초 근본 자리 앞쪽이 아닌가 싶고, 그 다음이 류신초 근본 자리 아래쪽인 듯싶고, 그 다음이 명문 아래쪽에 있는 곳이 아닌가 싶다.

이 5곳을 통하여 들어와서는 명명보가 가득 차서는 7번째로 나가서 꼬리뼈 안쪽 자동모터(나(我:10)류(流:3)명(明:2)) 바로 아랫부분으로 100에 80정도가 흘러들어가는 것 같다.
흘러들어가서는 온몸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이 아닌가 싶다. 흘러들어가서 온몸을 좋게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그리고 송명초에 100에 20정도 흘러들어가 송명초에서 온몸으로 흘러들어가는 것 아닌가 싶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성(性)에너지 류(流)와 보류(寶流) 신류명(神流明)이 빠져나간 뒤에 올라오는 것들을 찾아보다 
 
여성의 성(性)에너지 류(流)가 올라오고 난 뒤부터는 올라오는 것을 살펴보면
류(流)가 20개 올라오고 류(流)가 20개 빠져나가서는 신(神)이 들고 일어나서는 신이 올라오고 올라오는 신은 총 10개 정도가 올라오고 신이 모두 다 빠져나가면
그 다음에는 명(明) 들고 일어나서는 명이 올라오고 올라오는 명은 총 20개가 올라오고,
명이 다 빠져나간 뒤에는 신명 열반 류(神明 涅槃 流)가 들고 일어나고, 신명 열반 류가 30개 가 올라오고 이것이 모두 다 빠져나가면
그 다음에는 최초(最初) 류(流) 신(神:4)류(流:3)가 올라오고 올라와서는 총 4가 올라오고 최초 류 신(4)류(3)가 빠져나가고 나서는
그 다음에는 두(頭) 류(流:3) 근본(根本:3)이 10개
그 다음에는 응(應:4)류(流:4) 두(頭:10)류(流:4)가 10개
그 다음에는 류(流:4)두(頭:40)신(神:40)류(流:10)가 10개
그 다음에는 나(我:10)신(神:10)류(流:8)나(我:10)가 10개
그 다음에는 나(我:10)
 
남성의 성(性)에너지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이 다 올라온 뒤부터는 올라오는 것을 살펴보면
보류 신류명(寶流 神流明)이 20개
신이 10개
명(明) 20개
신명 열반 류(神明 涅槃 流)가 30개
최초(最初) 류(流) 신(神:4)류(流:3)가 4개
그 다음에는 두(頭) 류(流:3) 근본(根本:3)이 10개
그 다음에는 응(應:4)류(流:4) 두(頭:10)류(流:4)가 10개
그 다음에는 류(流:4)두(頭:40)신(神:40)류(流:10)가 10개
그 다음에는 나(我:10)신(神:10)류(流:8)나(我:10)가 10개
그 다음에는 나(我:10) 
2015. 02. 02 09:42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그 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그 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3 그 위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4  류(流:5)나(我:2)신(神:3) 세계에서부터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10개의 세계를 밝히다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5)나(我:2)신(神:3) 세계
 
어제 뇌세포에 관련된 명(明:10)나(我:60)류(流:10)신(神:20)극(極10)도(圖)를 그리고 뇌 속에 넣고, 계속 뇌에서 반응 내지는 작용하는 것이 감지가 되었는데...회로도를 보이는 곳에 놓고 수시로 보면서 이것저것을 하며 보고, 보고, 또 보고 있었는데....
자꾸만 류(流:5)나(我:2)신(神:3) 세계에서부터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만을 밝혀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서 밝혀 보았다.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5)나(我:2)신(神:3) 세계를 1번째 해서
 
2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10)나(我:100) 열반(涅槃:500)나(我:1.400)신(神:100) 명(明:100) 세계
 
3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30)나(我:200) 시(始:100)열반(涅槃:1.000)나(我:1.800)신(神:200) 두(頭:140)류(流:80)응(應:100) 신(神:1.000)류(流:100)신(神:390)류(流:40)명(明:40) 
  
4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60)나(我:500) 류(流:480)시(始:500)열반(涅槃:1.400)나(我:800)신(神:400)나(我:100) 두(頭:190)류(流:140)신(神:200)두(頭:40)나(我:40)보(寶:30)신(神:80)응(應:400) 류(流:440)신(神:1.400)류(流:200)신(神:480)류(流:90)명(明:100) 나(我:800) 
 
5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90)나(我:1.960)열반(涅槃:40) 류(流:940)시(始:940)열반(涅槃:1.840)나(我:1.000)신(神:800)나(我:640)류(流:460)신(神:420)최초(最初) 류(流:460)신(神:490)나(我:940)열반(涅槃:660)류(流:940)최초(最初:4) 나(我:1.640)류(流:980)신(神:1.840)종(終:40)근본(根本:40) 류(流:1.940)나(我:940)류(流:60)두(頭:10) 나(我:1.460) 
 
6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140)나(我:4.640)류(流:490)신(神:860)나(我:860) 
 
7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420)나(我:8.480)류(流:1.460)신(神:1.690) 나(我:2.640)류(流:640)열반(涅槃:960)나(我:1.460)류(流:460)나(我:860)류(流:810)최초(最初:4)나(我:640)류(流:40)응(應:10)
 
8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640)나(我:9.640)류(流:1.960)나(我:840)열반(涅槃:940)근본(根本:10) 
 
9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940)나(我:14.620)류(流:4.640)나(我:2.460)류(流:20)열반(涅槃:60)근본(根本:460) 
 
10번째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더 이상 위없고 위없는 하나
류(流:1.460)나(我:19.860)류(流:9.960)나(我:6.490)류(流:460)열반(涅槃:460)나(我:60)류(流:10)나(我:60)류(流:4) 근본(根本:1.460)신(神:1.160) 류(流:960)나(我:940)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4 숫자 연구 3탄 두류수(頭流數 1-300) 를 밝히다. 여기까지 밝히고 나서 기존의 숫자 개념으로는 가늠이 되지 않아서 더 이상 밝힐 수가 없어서,  숫자 연구 3탄, 두류수(頭流數)를 만들고 만든 숫자로 가늠해 밝혀가기 시작하다.

※참고 : 숫자 표기 1탄, 2탄


1, 나(我:10) 수
2, 나(我:40)류(流:4) 수
3, 나(我:60)류(流:8) 수
...
300, (:180)(:335)(:223)(:210)(:544)(:7.480)(:1.196) 
2015. 02. 04 15:41


※숫자표기 정리 방식 : 아래 표에서 우에서 좌로 점점  숫자의 단위가 커짐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5 오직 하나 맨 위 하나 10번째 위 세계~~~두(100)신(100) 류(340)나(60)..... 명(43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5 류(流:100)나(我:1.000)신(神:100) 나(我:10) 수인 외 8 을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5 '허공'을 게재하다




여기도
저기도
나 아닌 것이 없네.

이것도 나
저것도 나
나 아닌 것이 없네

나라고 하고 있는 나뿐만 아니라
내가 아니라고 하는 나 아닌 것까지도 

모두 나
나 아닌 것이 없네.


너도 나
우리도 나
너희도 나
나도 나
나 아닌 것이 없네.


모두 다 내 품 안에 있네
품 안에 없지 않은 것 없이
모두 다 
내 품 안의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6 두(100)신(100) 류(340)나(60)..... 명(430)~~~ 두(100)신(100) 류(340)나(60)..... 태시 근본(4) 류(4.646.460) 근본(4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7 (:40)(:60)(:30)(:10) 수인 외 14개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8 ' 자등명이란 빛으로의 삶'을 게재하다

자등명은 빛
본래 각기 저마다의 나는 빛이다
자등명이란 빛이다.

자등명이란 빛이 크고 작을 뿐
빛이다.

빛은 탁하다 어둡다 가리지 않고 환하다.
빛은 선하고 악하다 가리지 않고 환하다.

자등명이란 빛은
그 어느 것에도 의탁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시방을 비추며 존재하는 존재자다

저마다 각기 나라고 하는 나의 삶은 자등명의 삶이다.
자등명이란 빛의 삶이다.
빛은 시방을 비추되 집착하지 않는다.
텅 빈 허공을 통해 환하게 비추되 어둠 속으로 들어가지 않는다.

텅 비지 않고서는 환하지 않다.
설령 빛이라도 비어 있지 않으면 밝지 않고 환하지 않다.
아무리 강력한 빛일지라도 덥혀 있고 싸여져 있다면
덥혀있고 싸여져 있는 만큼 틈의 공간이 없음으로
비어져 있지 않은 만큼 빛은 빛을 발하지 못한다.

빛은 밝고 환하다
빛은 밝고 환하게 비춘다.
탁하고 어둡고, 선하고 악하고, 좋고 나쁘고, 긍정과 부정
옮고 그름 상관하지 않는다.
그냥 비춘다.
밝고 환하게 비춘다.

그 어느 것에도 의탁 의지 하지 않고
스스로 존재하는 존재자 자등명이란 빛은
각기 저마다의 나다.

나는 자등명이란 빛이다
빛은 시방을 환하게 비추는 것이 삶이다,
밝고 환하게 드러나도록 하는 것이 삶의 목표다.
허공이 아니어서는 빛은 빛이 아니다.
빛이 에워싸여 있고 덥혀있어서는 빛이 아니다.
빛은 허공에 있을 때 비로소 빛으로 시방을 비춘다.

빛이 갇혀 있을 때 빛은 빛이 아니다.
갇혀 있는 공간이 좁으면 좁은 만큼 빛은 빛이 아니다.
빛 자체는 빛이어도 빛이 비추지 않는 곳에서는 빛은 빛이 아니다.

자등명이란 빛은 본래는 빛이되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에 휩싸여서는 빛은 빛이 아니다
자등명이란 빛이 빛으로 드러나야 함에도 빛으로 드러나지 못하고
저마다 각기 가지고 있는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이
시방을 비추는 빛을 따라 드러난다.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이 드러나서는 빛은 빛이 아니다.
빛이 비추되 비추는 것은 빛이 아니라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이다,
빛이 빛으로 시방을 환하게 비추기 위해서는 허공이어야 한다.
마음이 허공이어야 하고 의식이 허공이어야 하며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이 없어야 한다.
업과 습, 습벽과 관습,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이 있는 만큼 빛은 빛이 아니고
허공이 된 만큼 빛은 빛이고 환하다.
환한 빛이다.

자등명이란 빛의 삶은
자등명이란 빛의 삶의 목표는
업과 습, 습벽과 관념, 사고방식의 틀, 고정관념이 아니다.
그냥 허공에서 환하게 비추어 밝고 환하게 드러나도록 하는 것이
삶의 목표다.

자등명이란 빛으로 살고 싶으냐?
그러면 허공이 되고
허공의 마음이 되어 환하게 하라.

탁하다. 어둡다., 선하다. 악하다. 좋다. 나쁘다. 싫다. 옳다. 그르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있는 자체로
환하게 하려고 하라.
그러면 그것이 자등명이란 빛의 삶이다.

허공은
허공 안에 있는 것들이 무엇을 하든 관심이 없다.
또한 무엇을 하든 관여하지 않는다.
허공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던 상관하지 않는다.
그냥 바라보고 지켜보며
다만 자기 할 일만을 할 뿐이다.

우주 역시도 우주 안에 있는 그 어떠한 일에도 관심이 없다.
그저 바라보고 지켜볼 뿐
다만 자기 할 일만 할 뿐이다.

허공이 허공을 버릴 때 다른 것이 되고
우주가 우주를 버릴 때 다른 것이 되고
빛이 빛을 잃을 때 다른 것이 된다.

이는 허공이 허공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것이 되고
우주가 우주가 되지 않을 때 다른 것이 되고
빛이 환하게 비추지 못할 때 빛은 빛이 아니다.

허공에 집을 지으면 집이 드러나 집이 되고
우주에 나무를 심으면 나무가 드러나 나무가 되듯
빛이 업을 드러낼 때 업이 된다.

빛이 업과 습, 습벽과 관념, 사고방식의 틀, 고정관념,
탁하다. 어둡다., 선하다. 악하다. 좋다. 나쁘다. 싫다. 옳다. 그르다.
긍정하거나 부정할 때 빛은 빛이 아니라
드러나는 그것이 된다.
자등명이란 빛으로 살고 싶으냐?
그러면 허공이 되고 우주가 되어
잘하려고 할 것도 없이
업과 습, 습벽과 관념, 사고방식의 틀, 고정관념,
탁하다. 어둡다., 선하다. 악하다. 좋다. 나쁘다. 싫다. 옳다. 그르다.
긍정도 부정도 할 일도 없이
그냥 환하게만 하라.
그러면 그것이 바로 자등명이란 빛으로의 삶이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9 두(100)신(100) 류(340)나(60)..... 태시 근본(4) 류(4.646.460) 근본(40)~~~류(10)근본(60) ....응(9.640)근본(10)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09 ' 환한 데에는'을 게재하다

환한 데에는 빛이 있다.
자등명이 있다.
본래 내가 있다.

환한 데에는
어둠이 없다. 부정도, 긍정도
업과 습, 습벽과 관념, 사고방식의 틀, 고정관념,
탁하다. 선하다. 악하다. 좋다. 나쁘다. 싫다. 옳다. 그르다.
생각도, 의식도, 행했다는 것도
아무 것도 없다.
그냥 맑고 환하다.
밝다.

밝디 밝다.
환하고 환하다.

밝고 환한 데에는
드러나지 않는 것이 없다.
밝게 드러나지 않은 것이 없다.
그냥 밝고 환하다.

본디 밝고 환하지 않은 것은 없다.
각기 저마다의 나는 빛이다
자등명이란 빛이다.
밝디 밝고 환하고 환하다.

밝디 밝지 않고 환하고 환하지 않은
행이, 생각이, 의식이, 드러나지 않음이,
드러내지 않음이
틀이 되고
사고방식이 되고 고정과념이 되고 습이 되고 습벽이 되고 업이 되어
탁하다. 어둡다., 선하다. 악하다. 좋다. 나쁘다. 싫다. 옳다. 그르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만
본래 환하다.
밝다.
맑다.

본래
각기 저마다의 나는
자등명이란 빛이기 때문에 밝다 참으로 환하다.
본래 나는 맑고 밝다
밝고 환하다
본래 나는 빛이다.
자등명이란 빛이다.

빛이 있다 환한 데에는 자등명이 있다.
환한 데에는 본래 내가 있다.
환한 데에는 그냥 맑고 밝고 환하다.

맑고 밝고 환하지 않은 모든 것들은
맑고 밝고 환한 그림자이다.
꿈이며 환상이다.
환한 데에는 꿈도 환상도 그림자도 없다.
그냥 맑디 밝고 밝디 밝고
환하디 환하다.
환한 데에는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0 류(10)근본(60) ....응(9.640)근본(10) ~~~최초(2)근본(6)나(90)류(460)두(3.460)나(647.646.960) .... 나(4해 4조 864.640)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1 최초(2)근본(6)나(90)류(460)두(3.460)나(647.646.960) .... 나(4해 4조 864.640) ~~~두(4)나(6.490)최초(40)근본(90)나(9.460.640)신(90)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1 근본(根本:10)류(流:10)응(應:80) 수인 외 6개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2 두(4)나(6.490)최초(40)근본(90)나(9.460.640)신(90) ~~~두(10)류(90)나(460)류(960)...두(6.643.460)나(46.946.460)태초(40)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1 숫자 연구 4탄 두나나류수(頭我我流數 1~210) 를 밝히다


*두나나류수(頭我我流數)=두나(2)류수(頭我我流數)


1, 두(頭:10)나(我) 수(數)
2, 두(頭:40)나(我:10) 수(數)
3, 두(頭:60)나(我:20) 수(數)
...
210, (:6.330)(:2.100)(:716)(:314)(:127)(:291)(:59)(:52) 
2015. 02. 12 12:05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3 두(10)류(90)나(460)류(960)...두(6.643.460)나(46.946.460)태초(40) ~~~류(流:10)근본(根本:10)나(我:46.93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3 두(10)류(90)나(460)류(960)...두(6.643.460)나(46.946.460)태초(40) ~~~류(流:10)근본(根本:10)나(我:46.93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3 숫자 연구 5탄의 열반(涅槃:3)나류수(我流數)를 밝히다



1, 근본(根本:4)(:2) ()
2, 근본(根本:8)(:6) ()
3, 근본(根本:12)(:8) ()
...
210, 근본(根本:448)(:620)(:376)(:462)(:138)(:176)(:68) ()
2015. 02. 13 12:55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4 류(流:10)근본(根本:10)나(我:46.930) ~~명(明:10)나(我:10) 신(神:10)나(我:2항하사 6간 8해 6.42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4 최초열반 맥점과 류(流:100)나(我:4.630)두(頭:460)신(神:10)을 밝히다. 
지금까지는 육체를 위해서 있는 것들을 제거하고 없게만 했는데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 있을 경우 그 부분에서 가장 좋은 상태를 가지고 있는 구조를 만들어 넣어주는 것도 필요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2번째 시간 2번째 에너지를 쏴줄 때 올라온 세계보다 더 높은 세계를 끌어당길 수 있는 한 위 세계로 올라가서 위 세계의 에너지를 끌어다가 쏴주니
맥점이 보였다. 보이는 맥점을 본인도 모르게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었는데
맥점이 보여서 맥점을 꾹꾹 눌러준 것은 이것은 무엇인가?
맥점이 보인 것도 처음이고
보이는 맥점을 눌러준 것도 처음인데
맥점을 눌러준 이 행위는 무엇을 위한 무엇이지?


최초열반
2015. 02. 13 21:42


지금까지는 육체를 위해서 있는 것들을 제거하고 없게만 했는데, 있는 것을 없도록 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 콜을 잘하는 사람에 있는 깃발이 있는 것과 같이, 깃발을 만들어 주고, 사업이 잘 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깃발이 있는 것과 깃발을 만들어주고, 한의사가 명의로 소문이 나고 사람들이 밀려드는 사람에게 깃발을 만들어 준 것과 같이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 있을 경우 그 부분에서 가장 좋은 상태를 가지고 있는 구조를 만들어 넣어주는 것도 필요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5 숫자 연구 6탄의 나(我:5)두(頭:3)류(流)수(數) 1-110를 밝히다



1, (:2)최초(最初)(()
2, (:4)최초(最初:2)(:4) ()
3, (:6)최초(最初:3)(:8) ()
...
110(:220)최초(最初:110)(:436)(:79)(:98)(:38) ()
2015. 02. 14 15:33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5 물이 낮은 데로 흐르는 것과 같이 위 세계로 올라오면 아래 세계도 흘러가려 한다 

위 세계로 올라오면 오는 만큼 아래 세계에 있던 것들은 아래로 흘러가려고 한다. 마치 물이 아래로 흘러가려고 하는 것과 같이 그러면서 원만하게 흐르지 못할 경우 흐르지 못하는 걸림과 장애로부터 아픔과 고통, 걸림과 장애를 주는 듯싶다.
새벽에 의식으로 돌아오니 목이 아팠다. 관하여 보니 크고 작은 파이프 같은 것이 올라온다.
목에 걸려 있다가 몸통 속에서부터 파이프 오르간 같은 것이
머리 위로 계속해서 올라오는 이것은 무엇인가?

류(流:140)신(神:10)명(明:10)열반(涅槃:10)류(流:10)신(神:10)두(頭:10)나(我490)

왜 이런 것들이 올라오다가 목에 걸려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근담류시운(根覃 流 始運)
根: 뿌리 채 뽑아 없애다 覃:한정된 곳에 이르다. 流:물이 낮은 데로 흐르다. 始運: 움직이기 시작하다.

즉 이 말인즉 물이 낮은 데로 흐르는 것과 같이 높이 올라옴으로 아래 세계에 있던 것들이 들고 일어나서 목에 도착해 낮은 세계로 흘러가기 위해 준비가 완료된 상태
즉 위 세계로 올라감으로 아래 세계에 있었던 것이 목으로 올라와 목에 이르러 아래 세계로 흘러가기 위해 머물러 있다는 말인 즉 목에 걸려있는 것을 빠져나오게 해서 아래 세계로 흘러가게 하면 된다는 말
이것으로 볼 때
위 세계로 올라가며 아래 세계에 있는 것들은 들고 일어나서 아래 세계로 내려가기 위해 목에 걸려 있게 된다는 말이 되고, 목에 걸려 있는 것을 아래 세계로 흘러가게 하지 못하면 흘러가게 하지 못하는 것으로 인하여 또는 아래 세계 것이 흘러가지 못함으로 위 세계로 올라갈 수 없고, 또 아래 세계로 흘러가지 못함으로 위하여 목에 고통과 아픔, 장애와 걸림을 줌으로 인하여 그것(걸림과 장애)을 해소하거나 해소하고 위 세계로 올라가야하고 또 올라올 수 있다는 말인 듯싶다.
자연스럽게 물이 아래로 흘러가는 것과 같이 위 세계로 올라가면 올라가는 만큼 아래 세계에 있던 것들이 들고 일어나서 자연스럽게 흘러가려고 하는 것이라 보면 될 것 같고, 이는 사람에 따라 걸림과 장애는 다르지 싶다. 평소 자기 자신이 많이 사용하는 쪽, 내지는 장애와 걸림이 있는 쪽, 취약하거나 약한 곳 쪽, 나쁘거나 안 좋은 쪽으로 들고 일어나고 들고 일어나서는 많이 사용하는 쪽으로 흘러가려고 하고 물처럼 자연스럽게 아래로 흘러가지 못할 경우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못함의 정채로 인하여 흘러가려고 하는 것이 많으면 많은 만큼 심한 고통과 아픔, 걸림과 장애를 일으키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근담류시운(根覃 流 始運)
근담(根覃)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하다면 뿌리 채 뽑아 없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완료.
물이 낮은 데로 움직이기 시작하기 전에 모여 있는 곳이란 것, 모여서 흘러갈 준비가 완료가 되는 것은 사람에 따라서 평소 많이 사용하거나 또는 걸림과 장애가 있는 곳에 모여서 흘러갈 준비를 완료하는 듯싶다. 그랬다가 흘러감으로 걸림과 장애, 내지는 아픔과 고통이 해소되는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왜 이런 것들이 올라오는 이유는 무엇인가? 근담류(根覃流)
올라온 아래 세계가 뿌리 채 뽑혀서 아래 세계로 흘러가기 위해서 올라오는 것,

아래 세계에 있는 것이 들고 일어나 흘러가려고 했을 때, 물처럼 원만하게 흘러가지 못할 경우, 아래 세계를 흘러가지 못하고 잡고 있는 경우와 같아서 위 세계로 올라가지 못하거나 설령 위 세계로 올라간다할지라도 아래 세계를 잡고 있는 것이 마치 고무줄을 잡고 위 세계로 올라온 것과 같아서 위 세계로 올라온 만큼 고무줄을 아주 강하게 잡아당기는 것과 같아서 올라온 세계만큼 아래 세계를 잡고 있는 거리와 비례해 당겨지는 힘이 강해져서 고통과 통증은 심해지고, 덜하고자 하는 무의식 잠재의식에서 자기 자신도 모르게 아래 세계로 내려올 수밖에 없는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이런 경우라면 위 세계로 올라가지 않거나 또는 위 세계의 에너지를 받지 않거나 하면 편안할 것이겠지만 위 세계로 올라가거나 위 세계의 에너지를 받으면 받는 만큼 들고 일어나 흘러가려고 하는 것은 강해지고 강해진 것은 어쩌거나 낮은 데로 흘러가려고 하는 것을 꼭잡고 있는 것과 같은 고통과 아픔 통증 걸림과 장애는 더 커질 것으로 생각된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6 명(明:10)나(我:10) 신(神:10)나(我:2항하사 6간 8해 6.420)|~~신(10)열반(8)나(我:8불가사의 6아승기8극 6자 8억 6.46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6 신(10)열반(8)나(我:8불가사의 6아승기8극 6자 8억 6.460)~~~신(神:4)최초(最初:9)열반(涅槃:6.490)나(我:8해6조46.320)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6 숫자 연구 7 탄의 (:3)수(數)를 밝히다


* 신(神:4)태초(太初)나(我:4)류(流)수(數) = (:3)수(數)


1, ()(:2)(()
2, (:2)(:4)(:2) ()
3, (:3)(:6)(:3) ()
...
120, 고(古:120)두(頭:240)나(我:120)두(頭:301)극(極:70)신(神:78)나(我:10) 수(數)
2015. 02. 15 18:02


이와 같이 만든 수를 신(神:4)태초(太初)나(我:4)류(流)수(數)
간단하게 (:3)수(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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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6 숫자 연구 8 탄의 응(應)류(流)수(數) 1-110 을 밝히다



1, 고향(故鄕:2)(:2) ()
2, 고향(故鄕:3)(:4) ()
3, 고향(故鄕:4)(:6) ()
...
110고향(故鄕:111)(:220)(:90)(:197)(:47)(:51) ()
2015. 02. 1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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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6 '진아 찾아 올라가는 세계 버리지 않음으로 걸림과 장애가 되고'를 게재하다 

새벽에 눈을 떴는데 목이 너무 아팠다. 견디기 어려울 정도로 목이 아팠다. 아픈 목을 관하여 보았다. 아픈 목을 관하여 보니 목 뒤쪽으로 무엇인지 모를 것이 있는 듯 보였다. 어제는 목 앞쪽이 아팠다면 오늘은 목 뒤쪽으로 무엇인지 모를 것이 몸통 안 뒤쪽 아래로부터 올라와 목 뒤에 붙어 있는 듯 보였다.
목 뒤쪽에 붙어서 목의 살점을 뚫고 있어서 더 이상 위로 올라가지 못하고 있는 듯 보였다.
목 뒤쪽의 살점을 뚫고 걸려 있는 것을 보니 마치 혀의 끝 부분같이도 한가 싶으며 매끄러운 고래의 겉과도 같이 보였다.
목에 살점을 뚫고 올라가려고 하는 것은 무엇일까?
신(神20)나(我:40)류(流:10)비(秘:10)응(應:10)태초(太初:10)

신(神20)나(我:40)류(流:10)비(秘:10)응(應:10)태초(太初:10)를 알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뭐?
신류태초(神流太初)

신류태초를 알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표현한다면 두신응(頭神應)

지구에 있는 것으로 표현하다면 알게 쉽게 나

위 세계에서의 나
더 위 세계에서 보았을 때는 버려야할 나, 흘러가게 해야 할 나

위 세계로 올라갈 때는 진아를 찾아 올라가고
올라가서는 버려야할 가아가 되어 또 진아를 찾아 올라가야 하고
그러다 보니 밑에 세계의 가아도 나 위 세계의 진아도 나
가아도 나
진아도 나
나 아닌 것이 없이 모두 다 나이로되
이것이 나라고 할 것이 없는 나
아닌가 싶다
...생략...
이것으로 볼 때
진아라고 하면 올라간 세계는 더 위 세계로 올라가면
진아는 가아가 되어 비워야 하고
또 올라가면 진아는 가아가 되어 또 비워야 하고
비워지 않으면 비우지 않음으로 걸림과 장애를 일으키고
걸림과 장애를 해소함으로 위 세계로 올라가고
진아를 찾아 올라가는 것이 아닌가 싶다.

신열반 세계에서 형성된 몸은 지구에서 보면 어마어마 가늠할 수조차 없는 진아의 몸이고 세계이지만, 신열반 세계 그 위 세계에서 보면 신열반 세계에서 형성되었던 몸도 진아가 아니라 가아이기 때문에 비우고 버려야할 가아라는 사실이 이런 것들로 알 수 있는 것 아닌가 싶다.

진정한 나를 찾아 가늠할 수 없는 세계를 올라왔지만 아직도 진정한 나를 찾지 못하고 위 세계로 올라가고 있다. 진아를 찾아 올라온 세계에서 형성된 몸을 또 올라가면서 가아가 되어 가아를 비워야 비우지 않음으로 걸림과 장애가 되어 올라가고 있는 듯싶다. 진아를 찾아...위 세계로 올라갈수록 들고 일어나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오직 하나만의 세계를 올라오고 올라가다보니 빨리 올라가기도 하지만 반면에 비우고 버려야할 것도 많이 생기는 듯싶고, 올라가면서 밝히는 것 역시도 자꾸만 새로운 숫자가 필요한 만큼 거리도 개수도 많은 듯싶다.
어제는 새로운 숫자를 4개나 만들어야 했으니
가는 길이 갈수록 험난하기만 한 듯싶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17 신(神:4)최초(最初:9)열반(涅槃:6.490)나(我:8해6조46.320)| ~~~초(超:4)열반(涅槃:10)극(極:8)나(我:10) 세계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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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7  숫자 연구 9 탄의 태시(太始)류(流)수(數) 1-110을 밝히다 



1, 태고(太古)()(:2) ()
2, 태고(太古:2)(:3)(:4) ()
3, 태고(太古:4)(:6)(:6) ()
...
110태고(太古:218)(:327)(:220)(:79)근본(根本:59)(:20) ()
2015. 02. 15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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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7 숫자 연구 10 탄의 시류수(始流數) 1-110을 밝히다 



1, (:2)(:2)()
2, (:3)(:4)()
3, (:4)(:6)()
...
110(:111)(:220)(:305)(:80)(:147)근본(根本:30) ()
2015. 02. 15 2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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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8 태초(太初:40)신(神:80)나(我:10) 수인 외 8개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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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8 숫자 연구 11 탄의 시두수(始頭數) 1-110을 밝히다



1, 태초(太初:2)()()()
2, 태초(太初:4)(:2)(:3)()
3, 태초(太初:6)(:4)(:6)()()
...
110태초(太初:180)(:188)(:267)(:88)열반(涅槃:60)(:58)최초(最初:34)()
2015. 02. 16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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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8 숫자 연구 12 탄의 시열반수(始涅槃數) 1-110을 밝히다 



1, ()최초(最初:2)()()
2, (:3)최초(最初:3)(:2)()
3, (:6)최초(最初:4)(:4)()
...
110(:317)최초(最初:111)(:218)(:107)태초(太初:221)열반(涅槃:48)최초(最初:36)
2015. 02. 16 1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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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9 위 세계에서도 56단계 안에서 깨달음을 증득하는 것과 같이 깨달음과 흡사한 100자(나(我:80)류(流:10)응(應:8)증득)을 증득하고 위 세계로 올라가는 것 아닌가 싶다. 어느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 한 것인가? (:10)(:명류종수(明流宗數(:3)(:7)(:12)(:7)(:6)열반(涅槃:9)(), ()(:2)(:2)(:2)()(), 명묘지수 860) 세계. 어젯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만들었던 숫자 연구 17 탄의 명류종수(明流宗6번째 수와 1번째 수이다.

위 세계에서도 더 위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서 56단계 안에서 깨달음을 증득하고 위로 올라가는 것과 같이 깨달음과 흡사한 100자(나(我:80)류(流:10)응(應:8)증득)을 증득하고 위 세계로 올라가야 하는 듯싶다. 그렇지 않고서는 위 세계로 올라가지 못하는 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본인은 지금 어디 세계에서 이런 경험을 한 것인가?
근본(根本:10)나(我:6불가사의 8항하사 6간 8경 84.640)류(流:10)나(我:8) 세계
이 경험은 어느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 한 것인가?
(:10)(:명류종수(明流宗數(:3)(:7)(:12)(:7)(:6)열반(涅槃:9)(), ()(:2)(:2)(:2)()(), 명묘지수 860) 세계

(:3)(:7)(:12)(:7)(:6)열반(涅槃:9)(), ()(:2)(:2)(:2)()()는 어젯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만들었던 숫자 연구 17 탄의 명류종수(明流宗6번째 수와 1번째 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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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9 숫자 연구 13 탄의 최초(最初시(始:2)수() 1-120을 밝히다




1, 근본(根本)(:2)()()
2, 근본(根本:3)(:4)(:3)()
3, 근본(根本:6)(:6)(:6)()
...
120, 근본(根本:357)(:240)(:357)(:117)(:90)열반(涅槃:60)(:117)(:10)
2015. 02. 17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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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9 숫자 연구 14 탄의 신(神:3)류(流)시(始)수() 1-110을 밝히다



1, (:2)근본(根本)최초(最初)()
2, (:3)근본(根本:2)최초(最初:3)()
3, (:4)근본(根本:3)최초(最初:6)()()
...
110(:111)근본(根本:110)최초(最初:327)(:331)태초(太初:70)열반(涅槃:39)(:87)()
2015. 02. 17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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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19 숫자 연구 15 탄의 조류수(祖流)1-100을 밝히다




1, (:2)()태초(太初)()
2, (:3)(:2)태초(太初:2)()
3, (:4)(:3)태초(太初:4)근본(根本)()
...
100(:101)(:100)태초(太初:198)근본(根本:98)(:156)열반(涅槃:174)(:20)()
2015. 02. 17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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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0 숫자 연구 16 탄의 류비조수(流秘祖) 1-110을 밝히다



1, ()(:2)()()
2, (:2)(:4)(:3)()
3, (:3)(:6)(:6)()()
...
110(:110)(:220)(:327)(:108)(:158)(:60)열반(涅槃:56)()
2015. 02. 18 2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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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0 숫자 연구 17 탄의 명류종수(明流宗)1-110을 밝히다



1, ()(:2)(:2)(:2)()()
2, ()(:3)(::4)(:3)(:2)()
3, (:2)(:4)(:6)(:4)(:3)열반(涅槃)()
...
110(:55)(:111)(:220)(:111)(:110)열반(涅槃:321)(:98)최초(最初:237)근본(根本:40)(:9)()
2015. 02. 19 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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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0종(宗:10)나(我:30)류(流:10)최초(最初:8)근본(根本:8) 수인 외 4개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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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1  초(超:4)열반(涅槃:10)극(極:8)나(我:10) ~~명(3)근본(9)두(60)시(648.460)나( 6항하사 8간 4해 6억 64.630) 세계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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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1 열반(涅槃:80)시(始:8)조(祖:4)나(我:64.964.860) 수인 외 3개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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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1 숫자 연구 18 탄의 고나신명수(古 我 神明)1-110을 밝히다 




1, 열반(涅槃:2)()()()()
2, 열반(涅槃:4)(:2)(:3)(:2)()
3, 열반(涅槃:6)(:3)(:6)(:3)()
...
110열반(涅槃:210)(:110)(:327)(:110)(:99)(:69)(:76)()
2015. 02. 20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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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1 숫자 연구 19 탄의 열반류신수(涅槃 流 神)1-110을 밝히다



1, 최초(最初)()()()
2, 최초(最初:2)(:3)(:2)()
3, 최초(最初:3)(:6)(:4)태초(太初)()
...
110최초(最初:110)(:327)(:218)태초(太初:321)(:204)열반(涅槃:41)()
2015. 02. 20 1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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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2 ~명(3)근본(9)두(60)시(648.460)나( 6항하사 8간 4해 6억 64.630) ~~고(古:10)나(我:46.960)시(始:40) 세계를 밝히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2 종(終)나(我:최초(7)종(15)명(10)태초(9)수, .... 시명순수 2그레이엄수 4나유타 9간 6해 864.960) 수인 외 7 개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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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3 숫자 연구 20 탄의 응류신수(應 流 神)1-110을 밝히다 



1, 태시(太始(:3) (()
2, 태시(太始:3) (:6) (:3) ()
3, 태시(太始:6) (:9) (:6) ()
...
110태시(太始:327)(:330)(:327)(:318)(:70)태초(太初:117)(:10)()
2015. 02. 22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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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3 숫자 연구 21 탄의 응 최초 신수(應 最初 神)1-110을 밝히다



1, 태초(太初((()
2, 태초(太初:3) (:2) (:3) ()
3, 태초(太初:6)(:3)(:6)()
...
110태초(太初:327)(:110)(:327)(:297)(:80)(:40)()
2015. 02. 22 15:49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3 숫자 연구 22 탄의 신응 신수(神應 神)1-110을  밝히다 



1, 최초(最初(()
2, 최초(最初:2)(:3)()
3, 최초(最初:4)(:6)()
...
110최초(最初:198)(:307)근본(根本:192)열반(涅槃:237)(:147)(:38)()
2015. 02. 22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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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4 고(古:10)나(我:46.960)시(始:40) ~~~묘(妙:8)종(宗:40)응(應:860)나(我:86.860)세계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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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4 묘(妙:8)종(宗:40)응(應:860)나(我:86.860) ~~~최초(最初:8)열반(涅槃:80)시(始:8.680)종(宗:84.680)나(我: 6해 8억 886.960) 세계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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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4 숫자 연구 23 탄의 종종신 류극수(終宗神 流極)1-110을 밝히다 



1, (:2)()()(()
2, (:3)(:2)(:3)(:2) ()
3, (:4)(:4)(:6)(:3)()
...
110, 극(極:111)응(應:218)종(終:327)나(我:110)명(明:297)최초(最初:80)근본(根本:50)두(頭:38)수(數) 
2015. 02. 22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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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4 숫자 연구 24 탄의 류신 근본 종 수(流神 根本 終1-110을 밝히다 



1, 태조(太祖((祖 (()
2, 태조(太祖:2) (:3) (:2) (:3) ()
3, 태조(太祖:4) (:6) (:4) (:6) ()
...
110, 태조(太祖:218)극(極:327)조(祖:218)고(古:327)류(流:198)나(我:138)신(神:38) 수(數)
2015. 02. 05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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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5 종(終)나(신(神:21)비(秘:16)열반(涅槃:8)시(始:7)수, 신(神)비(秘:2)열반(涅槃)수, 6불가사의 6구 864.860)를 밝히다

*종(終)나(신(神:21)비(秘:16)열반(涅槃:8)시(始:7)수, 신(神)비(秘:2)열반(涅槃)수, 6불가사의 6구 864.860) : 다리 꼬은 인삼과 같고 나무뿌리 같은 것으로 위 세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빠져나와야 하는가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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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5 태조(太祖:4)류(流:80)근본(根本:8)류(流)공법 외 1개를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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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5 숫자 연구 25 탄의 근본 류 열반 신 수(根本 流 涅槃 神)1-110을 밝히다 



1, 열반(涅槃)(:2)()(()
2, 열반(涅槃:2)(:3)(:4)(:2) ()
3, 열반(涅槃:3)(:4)(:8)(:3) ()
...
110, 열반(涅槃:110)종(終:111)신(神:436)고(古:110)두(頭:90)류(流:138)시(始:147)류(流:57) 수(數)
2015. 02. 24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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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5 숫자 연구 26 탄의 태시 열반 신 수(太始 涅槃 神)1-110을 밝히다 



1, (:2)()열반(涅槃()
2, (:4)(:2)열반(涅槃:2) ()
3, (:6)(:3)열반(涅槃:4) ()
...
110, 응(應:190)신(神:100)열반(涅槃:198)류(流:267)묘(妙:140)최초(最初:157) 수(數)
2015. 02. 24 18:52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6 숫자 연구 27 탄의 응응 열반 신수(應應 涅槃 神)1-110을 밝히다  



1, ()(:2)열반(涅槃()
2, (:3)(:4)열반(涅槃:2)(()
3, (:6)(:6)열반(涅槃:3)(:2) ()
...
110, 신(神:327)비(秘:220)열반(涅槃:110)시(始:109)응(應:267)열반(涅槃:98)나(我:18) 수(數)
2015. 02. 24 21:53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6 숫자 연구 28 탄의 시 신수(是 神)1-120을 밝히다 



1, ()최초(最初)열반(涅槃()
2, (:2)최초(最初:3)열반(涅槃:2) ()
3, (:3)최초(最初:6)열반(涅槃:3) ()
...
120, 응(應:120)최초(最初:357)열반(涅槃:120)류(流:110)시(始:80)종(終:50)신(神:10) 수(數)
2015. 02. 24 2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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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6 숫자 연구 29 탄의 시시 묘신수(是是 妙神)1-120을 밝히다 



1, (:2)태조(太祖)()(()
2, (:3)태조(太祖:2)(:3)(:2) ()
3, (:4)태조(太祖:3)(:6)(:3) ()
...
120, 종(終:111)태조(太祖:110)명(明:317)신(神:110)묘(妙:297)류(流:70)열반(涅槃:78)근본(根本:18) 수(數)
2015. 02. 25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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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6 류(流:10)신(神:100)종(終:10)나(我:10)열반(涅槃:800)시(始:4)초(初:4)태초(太初:8) 현상을 말하다

*살가죽이 몸과 분리되며 벗겨지는 것처럼 느껴져 벗겨내니 다 벗겨진 살가죽이 명신에 남아 몸통을 뚫고 성기 아래쪽으로 뿌리처럼 내려와 있어,  이것을 화(化)할 수 있는 세계를 의념하니 마치 밧줄이 풀려서 위로 올라가듯 목에 묶여 있는 밧줄이 머리 위로 빠져 올라간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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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7 숫자 연구 30 탄의 응시태초 묘신수(應是太初 妙神)1-110을 밝히다



1, 열반(涅槃:2)()태초(太初:3)()근본(根本()
2, 열반(涅槃:3)(:2)태초(太初:4)(:2)근본(根本:2) ()
3, 열반(涅槃:4)(:3)태초(太初:5)(:4)근본(根本:3) ()
...
110, 열반(涅槃:111)명(明:110)태초(太初:112)시(是:208)근본(根本:110)신(神:98)응(應:60)최초(最初:20) 수(數)
2015. 02. 25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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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7 숫자 연구 31 탄의 조종근본 묘신수(祖終根本 妙神)1-110을 밝히다



1, (:2)열반(涅槃)()최초(最初)()태초(太初()
2, (:3)열반(涅槃:2)(:2)최초(最初:3)(:2)태초(太初:2) ()
3, (:4)열반(涅槃:3)(:4)최초(最初:6)(:3)태초(太初:3) ()
...
100, 시(是:101)열반(涅槃:100)응(應:198)최초(最初:287)신(神:100)태초(太初:100)열반(涅槃:158)최초(最初:50)응(應:78)종(終:10) 수(數) 
2015. 02. 25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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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7  숫자 연구 32 탄의 태조 열반신수(太祖 涅槃神)1-110을 밝히다



1, 열반(涅槃)태초(太初:2)()(:2)근본(根本:2)()()(:2) ()
2, 열반(涅槃:2)태초(太初:3)(:2)(:3)근본(根本:3)(:2)(:4)(:3) ()
3, 열반(涅槃:3)태초(太初:4)(:3)(:4)근본(根本:4)(:4)(:8)(:4) ()
...
110, 열반(涅槃:110)태초(太初:111)류(流:110)시(是:111)근본(根本:111)신(神:218)종(終:436)응(應111)비(秘:267)최초(最初:98)종(終:37) 수(數)
2015. 02. 26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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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7 숫자 연구 33 탄의 시비시 열반신수(是秘始 涅槃神) 1-110을 밝히다



1, 최초(最初)(:2)(:3)(:2)(()
2, 최초(最初:3)(:4)(:6)(:4)(:2) ()
3, 최초(最初:6)(:6)(:9)(:6)(:3) ()
...
110, 최초(最初:327)종(終:220)류(流:330)나(我:220)응(應:110)열반(涅槃:100)시(是:177)응(應:58)태초(太初:18) 수(數) 
2015. 02. 26 14:23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7 숫자 연구 34 탄의  명 근본 태조 열반신수(明 根本 太祖 涅槃神)1-110을 밝히다



1, 근본(根本)(:2)태시(太始)(:2)(:2)()(:3) ()
2, 근본(根本:3)(:3)태시(太始:2)(:4)(:4)(:2)(:6) ()
3, 근본(根本:6)(:4)태시(太始:4)(:6)(:6)(:3)(:9) ()
...
110, 근본(根本:327)류(流:111)태시(太始:218)종(終:220)시(是:220)종(終:110)나(我:330)열반(涅槃:100)응(應:207)류(流:98)최초(最初:57) 수(數) 
2015. 02. 26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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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28 꼬리뼈 안쪽에 있는 것을 잘 작용하도록 하는 신(神:4)근본(根本:2)공법(功法)을 말하다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8 숫자 연구 35 탄의 신류명류 열반신수(神流明流 涅槃神數) 1-20을 밝히다



1, (:2)()근본(根本:2)()태초(太初:2)()(:2)()근본(根本:3)(:3)()()열반(涅槃()
2, (:3)(:3)근본(根本:4)(:2)태초(太初:3)(:2)(:4)(:2)근본(根本:6)(:6)(:6)(:6)열반(涅槃:4) ()
3, (:4)(:6)근본(根本:6)(:3)태초(太初:4)(:4)(:6)(:4)근본(根本:9)(:9)(:12)(:12)열반(涅槃:8) ()
...
20, 신(神:21)류(流:57)근본(根本:40)시(是:20)태초(太初:21)류(流:38)나(我:40)류(流:38)근본(根本:60)나(我:60)시(是:114)류(流:114)열반(涅槃:76)류(流:54) 수(數) 
2015. 02. 26 19:14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8 숫자 연구 36 탄의 최초시류응류 열반신수(最初是流應流 涅槃神數) 1- 20을 말하다



1, 열반(涅槃)(:3)최초(最初)태초(太初:2)(:2)(:3)(:2)근본(根本:3)(:3)근본(根本:3)(:4)열반(涅槃:4)(:6) ()
2, 열반(涅槃:2)(:6)최초(最初:3)태초(太初:4)(:4)(:6)(:6)근본(根本:6)(:8)근본(根本:6)(:8)열반(涅槃:8)(:12) ()
3, 열반(涅槃:4)(:9)최초(最初:6)태초(太初:6)(:6)(:9)(:10)근본(根本:9)(:13)근본(根本:9)(:12)열반(涅槃:12)(:18) ()
...
20, 열반(涅槃:38)두(頭:60)최초(最初:57)태초(太初:40)류(流:40)신(神:60)류(流:78)근본(根本:60)시(是:98)근본(根本:60)시(是:80)열반(涅槃:80)종(終:120)류(流:40) 수(數) 
2015. 02. 26 17:54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8 숫자 연구 37 탄의 태시근본신 열반신수(太始根本神 涅槃神數) 1-20을 밝히다



1, (:2)()()태조(太祖:2)()태시(太始:2)(:2)()()(:2)열반(涅槃)(:3)(:2)(:2)근본(根本:3)최초(最初:2)(:2)()()()최초(最初()
2, (:3)(:2)(:3)태조(太祖:4)(:2)태시(太始:3)(:4)(:4)(:6)(:8)열반(涅槃:6)(:9)(:6)(:8)근본(根本:8)최초(最初:6)(:8)(:6)(:4)(:8)최초(最初:9) ()
3, (:4)(:4)(:6)태조(太祖:6)(:4)태시(太始:4)(:6)(:8)(:12)(:14)열반(涅槃:12)(:15)(:12)(:14)근본(根本:13)최초(最初:10)(:14)(:12)(:8)(:16)최초(最初:18) ()...
20, 응(應:21)명(明:38)류(流:57)태조(太祖:40)류(流:38)태시(太始:21)극(極:40)두(頭:76)류(流:114)신(神:116)열반(涅槃:114)류(流:117)종(終:114)류(流:116)근본(根本:98)최초(最初:78)류(流:116)응(應:114)류(流:76)극(極:72)최초(最初:171)근본(根本:90) 수(數) 
2015. 02. 27 08:57


출처: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

2015. 02. 28 숫자 연구 38 탄의 류(流:4)나(我:3) 열반신수(涅槃神數) 1-20을 밝히다





1, ()()(:3)태시(太始)()열반(涅槃:2)태조(太祖)()최초(最初)(()
2, (:2)(:4)(:8)태시(太始:10)(:10)열반(涅槃:12)태조(太祖:8)(:10)최초(最初:10)(:20) ()
3, (:4)(:8)(:13)태시(太始:20)(:20)열반(涅槃:22)태조(太祖:16)(:20)최초(最初:20)(:40) ()
...
20, 신(神:38)류(流:76)응(應:98)태시(太始:190)류(流:190)열반(涅槃:192)태조(太祖:152)나(我:90)최초(最初:190)나(我:380)근본(根本:100) 수(數) 
2015. 02. 27 10:04

출처
: 빛으로 가는 길 칠통 사랑방 원문보기 글쓴이: 칠통 조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