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가는 길

스타게이트 황궁처럼 인간도 다차원과 무차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칠통漆桶 조규일 2023. 7. 21. 07:19

스타게이트 황궁처럼 인간도 다차원과 무차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 칠통 조규일

 

 

 

스타게이트 황궁처럼 인간도 다차원과 무차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금요일 모임이 끝나고 계단을 내려가는데 스타게이트 천은 다차원으로 이루어져 있고 스타게이트 황궁은 다차원을 넘어 무차원에 있다고 들렸다. 그래서 스스로가 깨어 있는 차원에 따라 맞게 스타게이트 황궁을 보게 되는 것이라고 했었다. 그러고 그다음 날 출근하는데 인간도 다차원 무차원에 살고 있다고 말했었는데 지금까지 글로 옮겨 쓰지 않고 있다가 새벽에 의식이 깨었는데 자꾸만 인간은 다차원 무차원에 살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서 일어나 생각을 버리고자 잊고자 글을 쓴다. 글로 씀으로 해서 더 이상 생각을 일으키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글을 쓴다.

각기 저마다 깨어 있는 정도에 따라 다차원 중에 어느 차원에 있을 수 있고 깨어나 있는 차원에서 아래 차원을 다 품고 있게 된다. 깨어서 다차원을 넘어 무차원에 있으면 아는 한은 다차원을 다 품을 수 있다. 이는 육체의 내가 아니라 육체 안의 내가 깨어나는 만큼 진정한 나란 인간은 그렇다 할 것이다. 이렇듯 무차원에 진정한 내가 있으면서도 인간의 육체 안에 진정한 내가 깨어나 있는 차원만큼 차원 안에 있다 하겠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가 알든 모르든 진정한 나는 모든 차원에 있고 내가 알든 모르든 다차원에 있고 무차원에 있고 하겠다.

비록 육체는 3차원에 있지만 육체 안에 나는 깨어 있는 차원에 있다 하겠다. 저마다의 나는 비록 육체로 보면 별반 다르지 않지만 깨어 있는 정도에 따라서 1차원, 2차원, 3차원, 4차원, ~10차원... 가늠할 수 없는 다차원 어딘가에 있을 수도 있고 또 무차원에 있을 수도 있다. 이는 진정한 나는 의식적으로 어느 차원이든 다 있을 수 있고 또한 깨어난 아래 차원에는 없지만 깨어나지 못한 위 차원에는 어떤 식으로든 진정한 내가 있다. 이렇듯 진정한 나는 다차원과 무차원에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이 자기 스스로 깨어나 아는 만큼 있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진정한 나는 육체란 나와 상관없이 유한적인 육체와는 상관없이 진정한 나는 무한히 영생한다. 무한히 영생하는 진정한 내가 육체를 가지고 있을 때뿐만이 아니라 영생하는 내내 굴곡 없이 행복하게 잘 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떻게 사는 것이 영생하는 진정한 내가 잘사는 것일까? 어떻게 사는 것이 육체뿐만 아니라 영생의 내가 잘사는 것일까? 다차원 어느 차원에서든 잘살기 위해서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어떻게 해야 할까? 누군든지 다차원 어느 차원에서든 영생으로의 삶 어느 한 곳에서가 아니라 두루 모든 차원에서 잘살기를 바래본다. 각기 저마다의 나라고 하는 여러분 스스로들이 영생으로 잘살기 바란다. 모든 존재 존재자 분들 누구나 이와 다름이 없나니 잘살기 바란다. 어느 누구나 존재 존재자 누구나 행한 행의 업보를 받지 않을 수 없으니 행하되 받을 업보를 즐겁고 행복하게 지어라. 그러면 어느 세계 세상에 살든 받는 업보가 즑겁고 행복하니 즐겁고 행복하리다. 어느 세계 세상에 살든 즐겁고 행복한 행을 하며 즐겁고 행복한 업을 지어라. 진정한 나뿐만 아니라 나를 이루고 있는 모든 존재 존재자 분들 역시도 다르지 않고 모두 다 똑같다 하겠으니 모든 존재 존재자 분들이시여! 즐겁고 행복한 행을 하며 즐겁고 행복한 업을 지어라. 어느 세계 세상에 살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면 말이다. 존재하는 모든 존재 존재자 분들 어느 한분도 예외 없이 위와 같다고 하겠으니 잘살기를 바란다. 어느 세계의 세상이든 돈도 있어야 한다. 풍족하지 않더라도 부족하지는 않아야 한다. 현실에서 돈이 통용되듯이 모든 차원에서 돈과 같이 통용되는 것이 있으니 그것을 명조자라고 한다. 현실에서 돈은 일을 하며 벌지만 다차원에서 통용되는 명조자는 나 이외의 다른 분들을 이롭게 하는 만큼 벌게 된다. 뿐만 아니라 구할 수 있는 분들을 구해주는 만큼 명조자는 벌리게 된다. 그러니 현실적으로 너무 이해타산을 하며 이득을 보려고 하지 마라. 현실적으로 이득을 보려고 하는 만큼 보이지 않는 쪽에 돈, 명조자는 자꾸만 줄어들게 된다. 자기 자신에 빠져, 현실에 빠져 돈을 벌려고 모으려고 한다보면 보이지는 않는 쪽에 빚을 지게 되어서는 영생하는 삶에 있어서 현실의 지금의 삶을 다하고 나면 그 빚을 갚아야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그러니 현실도 좋고 나중도 좋고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고자 한다면 현실에 빠져 현실에 자기 자신이란 몸이란 육체가 편안하고자 돈을 벌려고 모으려고만 하지말고 나 이외 다른 분들을 이롭게 하며 구할 수 있는 구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이다. 시간요. 2023. 07. 21 03:48 예 이제 되었습니다요.